Autumn COLLECTION

//Autumn COLLECTION

Autumn COLLECTION

2020년 10월 8일

가을바람에 흩날리는 자연스러운 느낌도 좋고, 매혹적인 가을밤을 위해 색다르게 변신해도 좋다. 아름답고 풍성한 가을을 위하여.

 

 

PLENTIFUL DAYS

1 맥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SPF15/PA++ 스킨 밸런싱 컴플렉스’ 자연스럽고 매트한 텍스처로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24시간 롱웨어링 파운데이션.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뿐 아니라 피부를 보호한다. 30ml, 4만9천원.
2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한다. 30ml, 11만원대.
3 쿠오카 ‘리페어 블렌드’ 화이트 트러플 등 최상급 피부 재생 원료를 사용해 손상된 피부 세포를 회복시키고 피부 재생을 도와 탄력을 증진시킨다. 30ml, 12만원.
4 구찌 ‘블룸 프로푸모 디 피오리’ 젊음의 활력을 담은 허니 옐로 톤의 보틀에 담겨 싱그러운 자연의 풋풋함과 튜베로즈의 풍부한 플로럴 향을 선사한다. 100ml, 18만3천원.
5 클라랑스 ‘립 컴포트 오일 인텐스’ 3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영양을 공급할 뿐 아니라 끈적이지 않는 오일 텍스처와 글로시하면서도 선명한 컬러로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유지된다. 7ml, 2만8천원.

 

 

NATURAL MOOD

1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컴플릿 파운데이션 브러쉬’ 타임 레스폰스 컴플릿 파운데이션 전용으로 개발된 브러시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부위별로 디테일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6만원대.
2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컴플릿 파운데이션’ 리얼 다이아몬드가 함유돼 우아한 빛을 선사하며,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부여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30ml, 15만원대.
3 한율 ‘송담 탄력 에멀젼’ 국내 송이버섯과 갈색 솔잎을 주원료로 하며, 무너진 피부를 촘촘하게 끌어올리는 탄력 특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125ml, 4만원.
4 바이레도×이사마야 프렌치 ‘컬러 스틱’ 쿠마토, 바비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메이크업 라인. 컬러 스틱은 멀티 유즈 제품으로 원하는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4만9천원.
5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서 나이트 마스크 크림’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밤시간 동안 피부를 회복시키고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50ml, 8만5천원.
6 에스티 로더 ‘퓨처리스트 워터리 글로우 프라이머’ 하루 종일 촉촉하고 화사한 장밋빛 안색을 유지하며 수분 광채를 연출해주는 프라이머. 40ml, 7만5천원.

 

 

HEALTHY AUTUMN

1 키엘 ‘수퍼 멀티 코렉티브 크림’ 탄력부터 보습, 영양까지 7가지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가능하게 하는 슈퍼 크림. 50ml, 8만7천원.
2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쿠션 이엑스 SPF50+PA+++’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해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감추고 슈퍼바이탈의 탄력 광채를 연출하는 안티에이징 쿠션. 16g×2, 5만5천원.
3 꼬달리 ‘프리미에 크뤼 더 프레셔스 오일’ 엄선한 최상급 포도의 유효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 환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29ml, 10만2천원.
4 나스 ‘에어매트 립 컬러’ 쓰러스트 가볍게 입술에 발리는 매트한 텍스처로 건조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블러 처리한 듯 맑은 컬러를 선사한다. 10월 15일 출시 예정. 7.5ml, 3만9천원.
5 크리니크 ‘파우더 팝’ 솔라 팝 모든 피부 톤에 맞도록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인 멀티 유즈 페이스 파우더 팝 브론저. 9g, 3만4천원.
6 나스 ‘나스 스킨 라이트 리플렉팅 퍼밍 세럼’ 항산화 효과가 있는 동백나무 꽃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주며, 듀얼 텍스처로 산뜻한 수분 공급과 빛나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10월 1일 출시 예정. 30ml, 11만4천원.

 

 

ATMOSPHERIC NIGHT

1 끌레드뽀 보떼 ‘시나끄티프 넥&데콜테 크림 리미티드’ 넥과 데콜테의 주름과 칙칙함, 탄력 저하를 개선하며 에센셜 플로우 마사저의 볼록한 부분으로 마사지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75ml, 49만8천원.
2 로라 메르시에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SPF 50/PA+++’ 정교하고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어떤 각도에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효과를 선사하며 12시간의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15g, 6만9천원대.
3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하이드레이팅 폼 클렌저’ 피부의 수분막을 지키는 저자극성 폼 클렌저로,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클렌징 케어 제품. 125ml, 9만원.
4 메이크업 포에버 ‘NEW 루즈 아티스트’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며 정교한 립 브러시가 완벽한 립을 연출해준다. 3.2g, 3만4천원대.
5 에어린 ‘암브레트 드 누와르’ 앰버 플로럴 향에 센슈얼한 오리엔탈 향이 만나 포근하면서도 럭셔리한 향을 즐길 수 있다. 10월 1일 출시 예정. 50ml, 26만5천원.

By | 10월 8th, 2020|BEAUTY&FASHION|Autumn COLLECTION에 댓글 닫힘
CREDIT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임태준

assistant

이호준

TAGS

정해지지 않은 아름다움

2020년 10월 5일

바이레도가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와 콜라보레이션한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시작된 메이크업 라인은 립스틱부터 립밤, 메이크업 스틱,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바이레도의 모든 제품이 그렇듯 이번 메이크업 제품도 남녀 구분이 없는 젠더리스 아이템이다. 제품 디자인도 눈여겨볼 만한데, 자연물에서 영감을 받아 유려한 라인부터 날렵한 곡선미가 돋보이는 디자인까지 소장 욕구를 마구 자극한다. 바이레도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벰 고햄은 자신이 향기에 접근했던 독창적인 방식 그대로 메이크업에도 적용해 관습적이지 않은 주관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했다. 때문에 제품도 정교한 메이크업 테크닉이 필요하기보다 규칙과 제약 없이 사용자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 제품은 10월 6일 출시 예정이다.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SI 빌리지에서 만날 수 있다.

tel 02-3479-1688

By | 10월 5th, 2020|BEAUTY&FASHION|정해지지 않은 아름다움에 댓글 닫힘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피부에 비타민 주기

2020년 9월 22일

피부에 좋다는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은 많이 사용해봤지만 즉각적인 효과보다는 시간을 두고 개선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평소 ‘뷰알못’으로 화장품을 잘 알지 못하고, 특정 브랜드나 고가의 화장품만을 고집하지도 않는 에디터에게 비클레어의 ‘블렌딩 세럼’은 개인적으로 올해의 화장품으로 선정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블렌딩 세럼은 A와 B 두 개의 병에 나뉘어 있는데, ‘블렌딩 세럼 A’는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효과를 지닌 토탈 안티에징 세럼이고 블렌딩 세럼 B는 순수 비타민C (Ascorbic Acid) 23.5%가 고농축된 세럼이다. 두 개의 블렌딩 세럼은 바르기 직전에 섞어서 발라준다. 그 과정이 번거롭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세럼 각각의 성분을 안정적이고 신선하게 보관하고 순수 비타민 C의 효과를 최대로 끌어올리기 위함이다. 순수 비타민 C는 산소와 열, 빛에 약하고 다른 물질과 섞이면 쉽게 산화돼 안정화에 어려움이 많다. 비클레어는 순수 비타민 C를 피부에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안정화 흡수 기술을 개발했고, 블렌딩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 했다.

두 개의 블렌딩 세럼을 지침대로 손에서 섞은 뒤 얼굴에 톡톡 두드리면 약간의 온열감과 따끔거림이 느껴질 때가 있는데, 이는 신선하게 보존된 비타민 C가 피부에 잘 스며들고 있다는 증거다.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투명하고 끈적임이 없어서 낮이나 밤에 모두 사용하기 좋았고, 얼굴이 화사해지고 속당김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었다. 아침에는 나가기가 바빠서 자주 사용하지 못하지만 자기 전에 세안 후 세럼을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도 건조함 없이 촉촉했다.  누군가 생기 있는 피부를 고민하고 있다면, 추석에 가족에게 건넬 선물을 고민중이라면 강력 추천하고 싶은 세럼이다. 가격은 블렌딩 세럼 set  35ml+15ml , 13만8천원. 블렌딩 세럼 A  35ml, 6만9천원.  블렌딩 세럼 B  15ml ,6만9천원.

By | 9월 22nd, 2020|BEAUTY&FASHION, 미분류|피부에 비타민 주기에 댓글 닫힘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