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보약 ④

//잠이 보약 ④

잠이 보약 ④

2021년 1월 13일

최고의 보약이 숙면이듯 잠을 잘 자야 하루 동안 쌓인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회복하고 건강한 생활을할 수 있다. 잠 못드는 밤, 수면의 질을 높이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부드러운 커버와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켜 자극 없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어드밴스드 매트리스 밸런스드’는 부분 분리가 가능해 세탁과 청소에 용이하다. 슬로우에서 판매. 2백49만원.

 

명상을 위한 침실 아이템

잠이 오지 않는다면 피로를 유발하는 몸 상태부터 치료해야 한다. 명상은 정신적 스트레스로 피로를 느끼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 긴장을 풀어주는 향과 올바른 자세, 호흡,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몸을 이완시키면 어렵지 않게 편안한 휴식 모드로 들어설 수 있다.

 

에스닉한 풍경의 야생화가 멋스러운 포멘테라 벽지는 엘리티스 제품으로 다브에서 판매. 가격 문의.

 

바닥이나 침대 모두 사용 가능한 다용도 토퍼 매트리스 ‘맥시멈’은 오가닉 함량을 높인 엠보 삼중직 커버로 부드럽고 항균성이 뛰어나다. 슬로우에서 판매. 45만4천9백원.

 

촛불이 우아하게 퍼지는 ‘카아사 캔들 홀더’는 이딸라에서 판매. 9만8천원.

 

라벤더 향 콘 인센스로 알루미늄 받침이 있어 간편하게 향을 피울 수 있다. 티티에이에서 판매. 7천5백원.

 

인센스 스틱 일랑일랑 향은 두통과 불면증 등 신경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청량하고 달콤한 꽃향이 특징으로 올롯에서 판매. 3만7천6백원.

 

노래하는 그릇을 뜻하는 ‘싱잉 볼’은 티베트의 전통 악기로 온몸의 이완을 도와주고, 몸속 가장 약한 부분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다. 레디투웰니스에서 판매. 15만5천원.

 

아기자기한 매력이 돋보이는 테라코타 소재의 손 모양 인센스 홀더는 티티에이에서 판매. 2만6천원.

 

에너지 클렌징과 마음의 정화에 도움을 주는 블루 세이지 스머지 스틱은 마음을 차분하게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요가와 명상을 할 때 사용하기 좋다. 챕터원에서 판매. 1만5천원.

 

깔끔한 디자인과 스테인리스 소재의 티 워머는 티포트 없이 캔들홀더로도 사용할 수 있다. 트렌드글라스 제나 제품으로 TWL에서 판매. 2만3천원.

By | 1월 13th, 2021|DESIGN|잠이 보약 ④에 댓글 닫힘
CREDIT

에디터

권아름

컨트리뷰팅 에디터

윤다해

TAGS

건축물일까? 손잡이일까?

2021년 1월 12일

Courtesy of izé

처음 사진을 본 이들은 이것이 무엇인지 유심히 들여다보게 될 것이다. 축소한 건축물 같기도 하고, 곡선 디자인의 가구 같기도 한 이것은 자하 하디드 디자인 Zhaha Hadid Design(ZHD) 스튜디오에서 선보인 도어 핸들 Nexxa다. 우주적이고, 유기적인 디자인을 추구했던 자하 하디드의 디자인 DNA를 엿볼 수 있다. 도어 핸들 특성상 손으로 잡고 열기 때문에 디자인 못지 않게 편의성도 중요하다.  Nexxa는 구성 요소들을 각지고 유기적으로 표현해 조각 같은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지만 사용할 때 마찰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게 회전할 수 있도록 고안돼 내구성도 뛰어나다. 6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지만 특히 시판 손잡이로는 처음으로 소개한 로즈 골드 소재가 눈길을 끈다. 어떤 문을 만나느냐에 따라 Nexxa의 디자인은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줄 것이다.

Courtesy of izé

 

Courtesy of izé

Courtesy of izé

By | 1월 12th, 2021|DESIGN|건축물일까? 손잡이일까?에 댓글 닫힘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잠이 보약 ③

2021년 1월 12일

최고의 보약이 숙면이듯 잠을 잘 자야 하루 동안 쌓인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회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잠 못 드는 밤, 수면의 질을 높이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미니멀하면서 와이드한 디자인으로 침실에 안정감을 더하는 ‘카네 II’는 좌우 여유 공간을 협탁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시몬스에서 판매. 1백만원대.

 

향기로운 수면 공간

라벤더의 그윽한 향과 상쾌한 시트러스 향은 집안 분위기를 좌우할 뿐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고 심신을 안정시켜 수면에도 영향을 준다. 아늑한 침실에 은은한 향을 더할 릴랙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천연가죽 소재의 손잡이 장식이 멋스러운 ‘푀이유 도르’ 캔들은 은은하면서도 편안한 향을 발산한다. 루이비통에서 판매. 30만원.

 

공기가 잘 통하는 에어포켓 독립 스트링에 코코넛 오일이 함유된 바이오 폼과 코코넛 패드를 더한 ‘리스탠다드 코코넛’ 매트리스는 주변의 습도를 조절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식스틴세컨즈에서 판매. 퀸 사이즈 99만원.

 

일정한 시간 동안 은은하게 발향하는 ‘아워글라스 디퓨저 베이’는 공간을 향기로 채우는 것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톡톡히 한다. 딥티크에서 판매. 24만원.

 

자기 전 베개에 뿌리는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는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한 불면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 록시땅에서 판매. 3만원대.

 

새의 날개를 형상화한 듯한 ‘플로잉 리듬’은 플렌스테드 모빌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5만8천원.

 

3가지 향으로 구성된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는 매력적인 향이 편안한 분위기로 만들어 경직된 몸을 풀어주고 마음의 안정을 돕는다. 이솝에서 판매. 11만7천원.

 

사케가 함유돼 지친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몸을 따뜻하게 데워 독소를 배출해주는 입욕제 ‘사케 배스’는 프레쉬에서 판매. 14만6천원.

 

부드러운 사막의 모래언덕에서 영감을 얻은 ‘뷰 터프테드 러그’는 루밍에서 판매. 79만원.

 

넓고 납작한 파파르델레 면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두꺼운 스트라이프가 특징이다. 가타에서 판매. 20만5천원.

 

아담한 크기와 은은한 빛이 매력적인 루이스폴센의 ‘PH 2/1 테이블 램프’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앰버 리미티드 에디션 가운데 가장 작은 라인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1백91만원.

By | 1월 12th, 2021|DESIGN|잠이 보약 ③에 댓글 닫힘
CREDIT

에디터

권아름

컨트리뷰팅 에디터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