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가구도 덴마크, 새 출발을 위한 책상, 고마운 캔들

아웃도어 가구도 덴마크
데돈, 로이드 등 아웃도어 가구를 소개해온 웨스트코스트에서 새로운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가든 컬렉션(Lifestyle Garden Collection)’을 론칭했다. 덴마크에 본사를 둔 유럽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가구 전문 브랜드인 ‘라이프스타일 가든 컬렉션’은 북유럽 제품답게 군더더기 없는 정직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소파부터 테이블, 식탁과 의자 등 다양한 군의 가구를 출시하고 있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가든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유럽 기준의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쳐 검증된 제품으로 점점 더워지는 여름과 추운 겨울 내내 밖에 두어도 끄떡없다.

문의 웨스트코스트 031-769-2425, www.westcoast.co.kr 에디터 신진수

새 출발을 위한 책상
토털 리빙 브랜드 디자인벤처스가 새 출발을 위한 가구로 ‘허니브라운2 1350 책상&책꽂이’를 제안한다. 정통 아메리칸 컨트리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독특한 입체 형태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책상은 크기가 다른 3단 서랍장을 통해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고, 책꽂이는 중앙의 작은 홀을 통해 전선 등을 깔끔하게 처리, 칸막이를 통해 집중도를 높여주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고무나무로 만들어져 일반 목재에 비해 단단하고 견고하며 결이 고운 것이 특징. 책상 98만원, 책꽂이 60만원, 오피스 체어 38만5천원.
문의 디자인벤처스 02-3444-3382 에디터 박명주

고마운 캔들
소박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생활용품을 소개해온 호시노앤쿠키스에서 두 번째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름은 ‘키토스라보(Kiitoslabo)’. 핀란드어로 ‘고맙습니다’란 뜻이다. 고요함, 따뜻함, 휴식 등 초가 주는 수많은 느낌 중에서도 고마움을 전하고 싶어 만든 브랜드로 포장부터 향까지 직접 개발했다. 난쟁이, 피라미드 등 모양이 있는 타입 캔들과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어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주는 E.O 캔들, 향을 위한 오일을 함유한 F.O 캔들로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도 초를 태우지 않아도 은은하게 퍼지는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가장 매력적이며 세련된 로고와 패키지는 키토스라보가 주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문의 키토스라보 www.kiitoslabo.com 에디터 신진수│포토그래퍼 조용기
출처 〈MAISON〉 2014년 3월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