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위하여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위하여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위하여

바캉스 후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애프터 선 케어. 알로에로 열기를 식히고 팩으로 수분을 충전하기까지 여름철 스킨케어의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1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마스크’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고 건강한 생기를 되돌려주는 보습 마스크. 마치 스파를 받은 듯 매끄럽고 쫀쫀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75ml, 5만9천원대. 2 소비오 by 온뜨레 ‘알로에베라 컨센트레이티드 모이스춰라이징 젤’ 알로에베라 성분이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식혀주는 보습 젤. 냉장고에 넣어두고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 받았을 때마다 진정 팩처럼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150ml, 4만2천원. 3 시슬리 ‘젤 익스프레스 오 플뢰르’ 백합 성분이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되찾아주는 수분 팩. 비타민F가 풍부한 유기농 참깨 추출물과 백합, 아이리스 추출물이 피부 각질층 사이사이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60ml, 14만원. 4 에르보리앙 ‘밤부 워터락 마스크’ 자외선, 더위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해주는 보습 팩. 대나무 섬유와 대나무 수액의 쿨링 효과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시원함을 전달한다. 100ml, 4만5천원. 5 디올 ‘하이드라라이프 프로-유쓰 소르베 세럼’ 지스텐, 센텔라 등의 천연 식물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주는 보습 세럼. 강력한 보습과 함께 쿨링 효과도 겸비해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30ml, 10만5천원. 6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푸석해지고 주름이 생겼을 때 사용하면 원래의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재생 크림.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자일리톨 성분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튼튼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40ml, 2만2천원. 7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메이크업 리무버’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면 좋은 클렌징 패드. 순수한 면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였고 마이크로 극세사 패드가 피부결을 정돈해주면서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준다. 20개, 9천9백원. 

CREDIT

에디터

김주혜

포토그래퍼

김우진

TAGS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위하여

취향대로 고르는 시계

취향대로 고르는 시계

손목시계는 그 사람의 성격, 취향, 경제력을 짐작하게 하는 척도가 된다. 네 가지 스타일의 손목시계 중에서 당신의 선택은?


손목 위의 패션

왼쪽부터 블랙 래커 다이얼과 팔각형의 스틸 케이스를 매치해 모던한 디자인을 강조한 ‘프리미에르 락 메탈’. 샤넬. 섬세한 자개 다이얼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려한 베젤, 착용감이 편안한 새틴 스트랩이 돋보이는 ‘라 디 드 디올’. 디올 타임피스.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을 자랑하는 지름 30mm의 타원형 베젤과 실버 컬러의 드레이프 기요셰 다이얼이 조화를 이루는 ‘프로메스 30mm 쿼츠’. 보메 메르시에. 로마숫자, 철길 모양의 분 표시, 검 모양의 블루 스틸 핸즈 등 탱크 워치 고유의 디자인에 82개의 다이아몬드를 더한 ‘탱크 앙글레즈’. 까르띠에. 




간결함과 화려함의 균형

왼쪽부터 얇고 가벼운 인하우스 무브먼트 PF 310을 장착한 ‘톤다 메트로폴리탄’. 파르미지아니. 지름 33mm 스테일리스스틸 케이스와 레더 스트랩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 ‘발롱 블루 드 까르띠에 워치’. ‘파란 공’을 뜻하는 이름처럼 조약돌을 연상시키는 볼륨감 있는 곡선과 볼록한 케이스가 특징. 까르띠에. 오토매틱 무브먼트의 진동 추 전체를 다이얼 위에 세팅한 ‘디올 윗 그랑 발 드레이프’. 손목의 움직임에 따라 다이아몬드 진동 추가 드레스 속 페티코트처럼 춤추듯 움직인다. 디올 타임피스. 심플한 오팔린 다이얼과 숫자 표시를 생략한 직사각 형태, 세미 매트 악어가죽 스트랩의 조화가 돋보이는 ‘보이 프렌드’. 샤넬. 1931년 오리지널 모델에서 영감을 받은 각면 아플리케 인덱스와 딥 블루 다이얼의 조화가 세련된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 예거 르쿨트르. 은은한 색감의 자개 다이얼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스틸 케이스가 우아한 멋을 연출하는 ‘우먼 크로노그래프 울트라 슬림’. 블랑팡. 




시간을 초월한 클래식

왼쪽부터 하나의 크라운으로 세계 시간 디스크를 이동시켜 여행지의 시간을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는 ‘지오피직 유니버설 타임’. 예거 르쿨트르. 푸른 빛 자개 다이얼과 크로노그래프 서브 다이얼이 돋보이는 ‘우먼 크로노그래프 그랜드 데이트’. 블랑팡. 티타늄 캐리지에 탑재되어 있는 오프센터 뚜르비옹이 돋보이는 ‘클래식 뚜르비옹 엑스트라-플랫 오토매틱 5377’. 자성의 영향을 받지 않는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돼 있다. 브레게. 새틴 피니싱 처리한 다크 초콜릿 컬러 다이얼에 아라비아숫자와 인덱스를 세팅한 ‘클립튼 오토매틱’. 보메 메르시에. 시간과 분 단위의 듀얼 타임 기능을 갖춘 ‘헤미스피어’. 두 개의 타임 존은 각기 다른 크라운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인하우스 무브먼트 PF 337 오토매틱을 탑재했다. 파르미지아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우리나라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30주년 레귤레이터’를 닮은 ‘시리우스 레귤레이터 점핑아워’. 레귤레이터 다이얼과 점핑아워 디스플레이가 돋보인다. 크로노스위스. 




시간과 시간 사이

왼쪽부터 10분의 1초도 측정이 가능한 오토매틱 엘 프리메로 4061 무브먼트를 탑재한 ‘엘 프리메로 크로노마스터 1969’. 가독성을 높여주는 세컨드 크로노그래프 레드 핸즈, 세 개의 카운터가 안착된 오픈 다이얼이 돋보인다. 제니스. 매월 30일마다 날짜를 조절할 필요가 없는 퍼페추얼 캘린더와 브라운 레더 스트랩이 클래식한 조화를 이루는 ‘빌레레 8 데이 퍼페추얼 캘린더’. 블랑팡. 시곗바늘이 하나뿐인 독창적 디자인이 특징인 ‘트래디션 오토매틱 세컨드 레트로그레이드 7097’. 다이얼에 장착된 충격 방지 기능 파라츄트와 인카블록 시스템이 브레게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보여준다. 브레게. 세계에서 가장 얇은 기계식 핸드 와인딩 시계 ‘알티플라노 900P’. 10시 방향의 오프센터 다이얼과 태양 광선 무늬가 돋보인다. 피아제. 독특한 문&선 페이즈 디스플레이와 10분의 1초를 측정하는 크로노그래프, 9시 방향의 스몰 세컨즈가 특징인 ‘엘 프리메로 크로노마스터 그랜드 데이트’. 오픈 다이얼을 통해 엘 프리메로 무브먼트의 조속기와 고진동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다. 제니스.


CREDIT

에디터

박경실

포토그래퍼

진희석

TAGS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위하여

시원한 수분 충전

시원한 수분 충전

한여름의 불볕 아래 혹은 바람이 많이 부는 야외에서 얼굴은 왜 더 피곤해 보일까? 뜨거운 열과 바람에 의해 피부 수분이 증발하면서 보습력이 떨어지고, 그 결과 주름이 더욱 깊어져 얼굴에 그림자가 생기기 때문이다.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알로에 미스트로 간편하게 수분 충전하는 법.


‘알로에 미스트 퓨어 젤 컨티뉴어스 스프레이’ 자외선, 황사, 미세먼지 등 야외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알로에 미스트. 유기농 알로에베라를 97.5% 함유하여 보습 작용이 탁월하며, 360도 회전 분사 스프레이를 장착해 손이 닿지 않는 등까지 쉽게 관리할 수 있다. 177ml, 2만1천원. 

 

해마다 여름이 되면 무더운 날씨와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고 건조해진다. 특히 오랜 시간 햇볕을 쬐어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화상을 입기도 하는데, 얼굴이 달아오를 때마다 찬물로 씻거나 수건에 물을 적셔 찜질하면 급한 불은 끌 수 있지만 물기가 마르면서 피부 수분도 함께 증발하기 때문에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기 쉽다. 이럴 때, 피부 온도를 낮추는 가장 손쉬운 방법은 미스트를 뿌리는 것이다. 35년 전통의 알로에 전문 브랜드 프룻오브디얼스에서 선보인 ‘알로에 미스트 퓨어 젤 컨티뉴어스 스프레이’는 온 가족, 모든 피부 타입이 함께 쓸 수 있는 미스트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여드름과 화상, 아토피, 찰과상, 습진 등의 증상을 진정시키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1980년 미국의 맥커리&미셸 패밀리에 의해 설립된 프룻오브디얼스는 고품질의 다양한 알로에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알로에 화장품의 혁명적 역할을 해왔다. 특히 시그니처 제품인 알로에베라 젤은 미국 내 알로에 관련 제품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오랫동안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스테디셀러. 알로에베라 젤과 함께 프룻오브디얼스의 대표 제품으로 잘 알려진 알로에 미스트 퓨어 젤 컨티뉴어스 스프레이는 야외 활동 중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고, 염색과 파마로 푸석해진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찰랑찰랑한 머릿결로 가꿔주는 멀티 기능성 미스트다. 에탄올 등의 화학 성분을 용매로 하여 추출한 알로에 성분이 아닌 유기농 알로에베라 잎 자체에서 즙을 내어 얻은 알로에베라 성분 97.5%를 함유한 점도 돋보인다. 샤워 후 또는 야외 활동 시 건조하거나 피부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뿌리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보습력을 높여주는 알로에 미스트 스프레이는 얼굴은 물론 전신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며, 냉장고에 보관해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프룻오브디얼스 알로에 미스트가 좋은 9가지 이유

1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탁월한 효과

2 97.5%의 고농도 알로에베라 성분

3 진짜 유기농 알로에가 그대로! 정제수 무첨가 미스트

4 대기 오염을 유발하는 프레온 가스 방식이 아닌 액체 분사 방식의 스프레이

5 4無 첨가! 무향, 무색소, 무알코올, 무자극

6 건조한 피부의 보습력 강화

7 등과 가슴 주변의 여드름 케어 

8 혼자서도 등에 뿌릴 수 있는 360도 회전 분사

9 뜨거워진 피부를 시원하게 식혀주는 쿨링 효과

 

 

PLUS 


여름 해변의 필수품!

‘쿨 블루 알로에베라 쿨링 젤’ 천연 알로에베라 잎즙 91%와 멘솔 성분을 함유해 태닝 후 뜨거워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보습력을 강화해주는 산뜻한 쿨링 젤. 113g, 1만2천원.

CREDIT

에디터

박경실

포토그래퍼

김우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