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anical Garden

Botanical Garden

Botanical Garden

디자이너들의 어릴 적 꿈은 곤충 학자와 플로리스트였을까? 2016 F/W 패션쇼 무대는 활짝 핀 꽃과 싱그러운 초록이 펼쳐졌고, 꿀벌과 새들이 날아 들어왔다.


BOSS 

 

 


새와 꽃을 한 폭의 그림처럼 프린트한 실크 스카프는 디올. 

 

 


그린과 블랙의 대비가 강렬한 슬링백은 페라가모. 

 

 


차분한 초록의 색감이 돋보이는 모자는 구찌.

 

 


폴 스미스의 패턴을 입은 선인장 오브제는 구프람. 

 

 


보는 것만으로도 편안해 보이는 암체어는 프라텔리 보피. 

 

 


꽃 장식이 다채로운 바게트 백은 펜디.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Botanical Garden

Sense of Balance

Sense of Balance

완전한 몸의 균형, 완벽한 라인, 정확한 동작. 무용수가 자신감을 갖고 안무를 수행할 수 있으려면 느린 템포로 움직이는 아다지오 Adagio부터 몸에 익혀야 한다. <메종>의 앰배서더 모델인 발레리나 김주원을 처음 만났을 때, 그의 모든 움직임에는 아다지오가 배어 있었다. 고도의 집중력과 유연성, 힘을 요구하는 동작이지만 단어 자체의 의미는 ‘편안하게’ 혹은 ‘편안한 상태로’인 아다지오는 이번 시즌 하이 패션 브랜드에서 선보인 클래식 룩의 흐름과도 맞닿아 있다. 올가을 장식적 요소가 매우 많은 맥시멀리즘이 급부상한 가운데에서도 전통의 패션 하우스들만은 우아하고 편안한 클래식 룩을 고집했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짙은 색과 진득한 시간의 힘을 작품에 투영해온 허명욱 작가의 아틀리에에서 유행에 휩쓸리지 않는 스타일과 소란함 속에서도 자기만의 리듬을 지키는 발레리나를 만났다.


붉은빛 스웨이드 드레스는 롱샴. 푸른색 실크 스카프는 에르메스.

 

 


캐시미어 풀오버와 스커트는 에르메스. 골드와 다이아몬드, 하이 스톤의 조화가 돋보이는 커넬리언 링은 반클리프 아펠. 블랙 샌들은 펜디.

 

발레리나 김주원의 뒤로 보이는 작품들은 한창 작업 중인 허명욱 작가의 작품들로,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하는 색과 변하지 않는 색에 대한 작가의 농도 짙은 고찰을 담고 있다. 완성된 작품은 오는 10월 27일부터 12월 4일까지 서울 아라리오갤러리에서 열리는 <허명욱>전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위부터 토파즈 컬러의 플랩 커버 슬링백은 불가리. 하프 아세테이트 프레임 선글라스는 프로젝트 프로덕트. 넓은 스트랩을 탈착할 수 있는 패치워크 백은 버버리. 플리츠 프티 스카프는 구호. 가죽의 소재감을 살린 플라워 패치워크 슬링백은 코치. 화이트 아세테이트 프레임 선글라스는 프로젝트 프로덕트.

 

 


블랙 니트 터틀넥 드레스는 폴카. 화이트 골드에 라운드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투 버터플라이 이어링과 옐로 골드에 마더 오브 펄을 세팅한 투 버터플라이 마더 오브 펄 링은 반클리프 아펠.


 

화이트 니트 터틀넥 풀오버는 파비아나 필리피. 발목이 드러나는 캐멀 컬러 팬츠는 구호. 클래식한 디자인의 플랫 슈즈는 에르메스. 핑크 골드에 커넬리언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디바스 드림 링은 불가리.

 

벽에 걸린 작품은 캔버스에 피그먼트 프린트를 한 허명욱 작가의 ‘TRACE’. 시간의 흔적에 대한 작품을 꾸준히 발표해온 작가 특유의 감성을 여백과 색의 흔적을 통해 엿볼 수 있다.

 

 


블랙 니트 풀오버는 에스카다. 체크 패턴의 와이드 팬츠는 랄프 로렌 컬렉션. 선명한 색감이 돋보이는 뱅글은 에르메스.

 

창가에 놓인 작품은 오는 10월에 서울 아라리오갤러리에서 열리는 <허명욱>전을 위해 작업 중인 시간과 색에 관한 작품. 양분화한 색의 대비와 순도 99.9%의 변치 않는 골드 그리고 시간이 흐름에 따라 색이 점점 짙어지는 옻칠을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시간을 눈에 보이는 흔적으로 증명하는 작가의 시선이 흥미롭다.

 

 

블랙&화이트 패턴의 니트 풀오버는 질 샌더. 부츠 컷 스타일의 탠 컬러 팬츠는 펜디. 화이트 골드에 라운드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투 버터플라이 이어링은 반클리프 아펠. 스트랩 슈즈는 알도.

 

 

빈티지 감성의 브라운 가죽 숄더백과 스웨이드 소재의 롱부츠는 랄프 로렌 컬렉션. 알록달록한 아라비아숫자 문자반과 레드 스트랩을 매치한 손목시계는 가가 밀라노. 스트랩을 탈착할 수 있는 다크 블루 숄더백은 생로랑.


 


핑크 골드 케이스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랑데부 나잇&데이 워치는 예거 르쿨트르. 손목 부분에 골드 링 참이 달린 검은색 장갑, 브리프케이스 스타일의 가죽 파우치, 여러 개의 뱅글은 모두 에르메스.


 


캐시미어 하프 코트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팬츠는 모두 로로 피아나.

 

 

CREDIT

에디터

박경실

포토그래퍼

김혁

메이크업아티스트

류현정

헤어스타일리스트

장혜연

TAGS
Botanical Garden

진주의 힘으로 맑게 빛나는 피부

진주의 힘으로 맑게 빛나는 피부

여름 동안 강렬한 자외선에 시달린 피부가 가을을 대비하느라 더욱 예민해지는 9월, 기온이 갑자기 낮아지고 건조해지면서 피부는 푸석푸석해지고 칙칙해지게 마련이다. 귀한 진주 성분으로 ‘오아시스 수분광’을 선사하는 클라뷰의 쿠션 팩트와 미스트로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것.


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하이커버리지 마린 콜라겐 아쿠아 쿠션 SPF50+/PA+++’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연출하는 ‘오아시스 수분광’ 쿠션 팩트. 메이크업 지속력이 뛰어나 오랜 시간 깔끔한 상태를 유지해주며, 미세한 수분 입자가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한다. 12g, 3만원. 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마린 콜라겐 아쿠아 미스트’ 수분 공급과 메이크업 픽서 기능을 갖춘 멀티 미스트. 카라기난, 플랑크톤 등의 풍부한 활성 성분이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며 맑게 빛나는 수분 광채를 연출해준다. 120ml, 2만6천원.


*클라뷰 블루펄세이션 라인은?

해양 미네랄을
포함한 클라뷰만의
독보적인 해양 콤플렉스를 가득 담은 라인. 

 

‘얼굴을 윤기 나게 하여 안색을 좋게 한다’, ‘눈을 밝게 하며 얼굴을 젊어 보이게 한다’, ‘얼굴의 잡티와 반점이 옅어진다’ 등 예부터 진주는 노화를 억제하는 회춘의 묘약으로 불렸다. 진주를 가루 내어 팩과 섞어 사용하면 화장이 잘 먹고 피부가 맑아지는 효과가 있는데, 이는 진주 속에 들어 있는 미네랄과 생리활성 물질들이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피부 노화를 막고 보습 효과를 주기 때문이다.

스웨덴어로 깨끗함을 뜻하는 ‘KLAR’와 신념을 은유하는 ‘VUU’를 조합하여 ‘맑고 투명한 신념’이란 의미를 담은 브랜드 클라뷰는 그 이름처럼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모든 제품에 진주 성분을 사용한다. 특히 클라뷰 스킨케어 연구진이 진주에서 발견한 핵심 스펙트럼을 화장품에 접목해 개발한 펄세이션 성분은 피부의 턴오버 과정을 동기화하여 최적화시키는 클라뷰만의 아이텐티티 성분. 클라뷰의 모든 제품은 펄세이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펄세이션을 구성하는 진주 추출물은 엄격한 선별 시스템에 의해 청정 해역으로 손꼽히는 국내 완도에서 채집한 진주만을 사용한다. 이렇게 엄선해 추출한 진주 성분은 피부의 면역력을 높이고 노화를 방지하며, 보습과 혈액순환, 세포재생을 촉진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효능이 있다.

올가을 새롭게 선보인 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하이커버리지 마린 콜라겐 아쿠아 쿠션’은 자연스러운 피부 톤 커버부터 수분 공급, 주름 개선 기능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준다. 진주 추출물은 물론 해양 콤플렉스 성분과 마린 콜라겐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특징. 클라뷰만의 독보적 해양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갈증을 해소하는 ‘블루 펄세이션 마린 콜라겐 아쿠아 미스트’는 피부 본연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초미세 분사 멀티 미스트로, 카라기난과 플랑크톤, 씨휩 등 풍부한 활성 성분이 피부 진정 효과를 주며, 수분 입자가 피부에 고르게 분사되어 맑게 빛나는 수분 광채를 연출해준다. 

진주에 함유된 20여 종의 생리활성 물질은 미백, 항노화, 피부 재생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왔다. 특히 진주의 아미노산과 천연 미네랄은 기미와 피부 잡티가 검게 변하는 것을 방지하는 미백 기능과 주근깨, 뾰루지, 여드름, 피부 종기 등을 개선하는 효과가 탁월해 미용 성분으로 더욱 각광 받고 있다. 진주 성분과 함께 클라뷰의 전 제품에 함유된 천연 해조류 성분 역시 칼슘, 칼륨, 마그네슘, 아연 등의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피부 톤을 윤기 있게 가꿔주고, 비타민 A · C · B1 · B2가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진주 추출물과 천연 해조류 성분으로 건조한 가을 피부에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하이커버리지 마린 콜라겐 아쿠아 쿠션과 촉촉한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블루 펄세이션 마린 콜라겐 아쿠아 미스트로 올가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결해보자. 

 

 


진주는 수많은 보석 중 유일하게 살아 있는 패류에서 만들어지는 자연 그대로의 보석으로, 진주 성분을 주원료하는 클라뷰는 진주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순수함을 선사한다. 

 

 

함께 사용해보세요!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스페셜 디바인 펄 세럼’ 피부 톤을 맑게 가꿔주는 국내산 진주 추출물과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참미역 추출물,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톳 성분이 피부 노화를 억제하고, 기미와 다크스팟, 각질, 잔주름을 개선해 탄탄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33ml, 5만2천원. 2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컴플리티드 리바이탈라이징 펄 세럼 마스크’ 바다 플랑크톤 성분과 국내산 진주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아주는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 3D 디자인으로 맞춤 설계된 초밀착 네오바이오셀 시트가 굴곡진 부위도 빈틈없이 감싸주어 매끄럽게 빛나는 진주 표면처럼 결 고운 피부로 가꿔준다. 27g×5, 4만원.


클라뷰 블루펄세이션 에잇컵스 피부 캠페인에 참여 하세요!

 

건강한 피부 습관을 위해 탄생한 쉽고 편한 수분 관리 ‘에잇컵스 피부 챌린지 캠페인’은 매일 8잔의 물을 마시고, 클라뷰만의 독보적인 해양 콤플렉스가 가득한 블루펄세이션 라인 제품을 사용하는 수분 관리 캠페인입니다. 클라뷰와 함께 피부 안팎의 변화를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헤택도 만나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클라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web goo.gl/ALciQv

 

CREDIT

에디터

박경실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