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을 부탁해

입술을 부탁해

입술을 부탁해

날씨에 예민한 입술, 찬바람 불기 전부터 케어에 들어가야 한다. 날씨에 무관하게 건강하고 완벽한 입술을 가지기 위해 필요한 립 제품을 소개한다.

 

솜사탕 처럼 달콤한 립 트리트먼트 

오는 9월 프레쉬에서 달콤한 솜사탕에서 영감을 받은 슈가 캔디 립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모든 피부 타입과 피부 톤에도 잘 어우러져 생기있는 핑크톤의 입술을 표현해 주며 취향에 따라 덧바르면 컬러감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프레쉬의 베스트 셀러 슈가 립 트리트먼트 컬렉션과 같이 슈가 캔디 립 트리트먼트는 영양을 공급하는 슈가, 보습을 주는 오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 C와 E를 함유하고 있으며, 6시간 동안 보습을 제공하고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가격은 3만6천원대이며 9월 1일 출시될 예정이다.

 

 

입술 보호막을 형성시켜주는 고영양 리페어 립밤

 

아벤느에서 콜드크림 립밤을 출시했다. 트고 갈라진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주는 고영양 리페어 립밤으로 주요 성분으로는 아벤느 콜드크림, 수크랄 페이트, 비타민 E와 F, 미네랄 UV 스크린이 함유되어있다. 다양한 제품을 써봐도 입술이 트거나 갈라졌다면 외부 자극으로부터 고영양 성분으로 보호막을 형성하여 보호해주는 이 제품을 추천한다. 가격은 1만4천원.

 

 

업그레이드 된 립 탑코트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립 탑 코트의 레전드 ‘안나수이 립 탑 코트’ 리뉴얼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강력한 고정력, 컬러 지속력은 물론 모이스처라이징 코트와 컬러 래스팅 파우더가 입술에 밀착되는 젤 필름을 형성하고 립 컬러가 지워지거나 번지는 것을 방지해, 처음부터 끝까지 선명한 입술을 유지시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이 제품은 로즈힙 오일과 복숭아 추출물, 마카다미아씨 오일로 부드럽고 촉촉한 젤 크림 텍스처 보호막을 완성해 입술의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가꿔준다. 가격은 2만9천원.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입술을 부탁해

절대 반지

절대 반지

파티에 어울리는 대담한 디자인의 칵테일 반지는 보석이 크고 화려할수록 더욱 매혹적이다.

(위에서부터) 선인장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옐로 골드에 6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칵투스 드 까르띠에 링은 까르띠에. 1천8백만원대. 다이아몬드와 멀티 컬러 사파이어, 에머시스트로 장식한 양탄자를 두르고 있는 인도 코끼리를 형상화한 하티 링은 부쉐론. 9천만원대.

 

뱀 머리를 연상시키는 삼각형 모티프가 손가락을 부드럽게 휘감는 세르펜티 바이퍼 링은 불가리. 핑크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커넬리언을 세팅한 반지는 5백만원대, 마더 오브 펄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반지는 1천2백만원대.

 

(위에서부터)1만 개의 다이아몬드 중 하나만 발견될 만큼 희소성이 높은 옐로 다이아몬드를 2줄의 화이트 다이아몬드로 감싼 오벌 솔리스트 링은 티파티. 가격 미정.  보랏빛 탄자나이트를 2줄의 다이아몬드로 감싸 화려한 색감이 더욱 돋보이는 탄자나이트 솔리스트 링은 티파니. 가격 미정.

 

(위에서부터)진주와 다이아몬드를 화이트 골드에 포도송이처럼 세팅한 아코야 진주 반지는 타사키. 3백30만원대.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초록빛 제이드를 대담하게 세팅한 빵 드 쉬크르 인터체인저블 링은 프레드. 가격 미정.

 

타일은 윤현상재 제품.

 

CREDIT

에디터

박경실

포토그래퍼

임태준

assistant

주효빈

TAGS
입술을 부탁해

눈으로 말해요

눈으로 말해요

아이 메이크업의 성패는 컬러와 농도에서 결정된다. 특히 어떤 컬러를 섞어 바르냐에 따라 느낌은 천차만별. 한동안 트렌드 밖으로 밀려나 있던 색조 메이크업이 다시 유행하면서 아이섀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다양한 피부 톤에 두루 어울리는 컬러 구성과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5가지 아이섀도 팔레트를 소개한다.

부드럽고 은은한 펄감이 화사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바비멜로 발렌타인박스 by 크리마레’. 2만1천원.

화장에 서툰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연스런 컬러를 담은 ‘헤이미쉬 러브썸 브링크 by 크리마레’. 3만2천원.

 

웜 톤 피부와 쿨 톤 피부에 두루 어울리는 5가지 컬러의 ‘루나 섀도우 팔레트’. 2만5천원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트렌디 컬러를 모은 리미티드 에디션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 No.6’. 4만8천원.

실용적인 12가지 색으로 구성한 ‘스틸라 아이즈 아 더 윈도우 섀도우 팔레트 by 크리마레’. 5만8천원.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