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은 ‘언타이틀닷’

내 이름은 ‘언타이틀닷’

내 이름은 ‘언타이틀닷’

지난 11월 13일, 청담동에 새로 오픈한 언타이틀닷은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사람들이 만드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편집숍을 겸한 이곳은 독창성을 최우선으로 삼는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와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을 생각하는 브랜드, 개성과 발상이 남다른 브랜드 등 차별화된 컨셉트와 철학을 가진 국내외 30여 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 다미르 도마 Damir Doma, 체코슬로바키아에서 시작된 패션 브랜드 네헤라 Nehera, 북유럽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덴마크 디자이너 브랜드 노스 프로젝트 Norse Project, 도쿄 스타일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스틸 바이 핸드 Still By Hand, 도쿄 태생의 아웃도어 브랜드 에프씨이 F/CE 등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개성 있는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tel 02-544-5298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내 이름은 ‘언타이틀닷’

손끝에서 발끝까지

손끝에서 발끝까지

별 대단한 것도 아닌데 어째서 이것만 바르면 기분이 좋아질까? 요즘에 바르면 더욱 예쁜 열한 가지 네일 에나멜을 모았다.

1 샤넬 ‘르 베르니 580 셀러브리티’ 발색이 선명하고 오래 지속되어 강렬한 느낌을 선사하는 블랙 네일 에나멜. 13ml, 3만4천원. 2,10 끌레드뽀 보떼 ‘베르니 아 옹글 트리오’ 깊이 있는 색감이 오래 지속되는 스모키 베일 컬러와 화려한 골든 릴리 컬러, 붉은빛의 래커드 체스트 컬러로 구성한 네일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3개, 6만7천원대. 3 헤라 ‘2017 홀리데이 라이트 스플래시 네일 애나멜’ 젤 네일을 바른 듯 선명한 색감과 광택이 화려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네일 에나멜. 10ml, 가격 미정. 4,11 스미스앤컬트 ‘네일 락커’ by 라페르바 손톱을 예민하게 만드는 프탈산 디부틸, 톨루엔, 포름알데히드 등 8가지 화학 성분을 뺀 매니큐어. 14ml, 2만5천원. 5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네일 컬러’ 달콤한 향기가 나는 네일 에나멜. 8.8ml, 3만2천원. 6,7 아가타 ‘트레비앙 네일 컬러’ 바르기 쉬운 삼각모 브러시가 깔끔한 손톱을 연출해주는 고발색 네일 래커. 10ml, 9천원. 8 어딕션 ‘네일 폴리시’ 뚜렷한 발색과 광택, 빠른 건조 속도가 특징인 레드 매니큐어. 12ml, 2만2천원. 9 나스 ‘네일 폴리쉬 배드 인플루언스’ 초보자도 쉽게 바를 수 있도록 고안한 브러시가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글로의 네일 컬러를 연출해주는 매니큐어. 15ml, 2만7천원.

CREDIT

에디터

박경실

포토그래퍼

임태준

assistant

박솔비

TAGS
내 이름은 ‘언타이틀닷’

막스마라의 60년

막스마라의 60년

막스마라의 60년 역사를 담은 <coats!> 전시가 서울 동대문 DDP에서 11월 29일부터 12월 12일까지 개최된다.


 

막스마라의 60년 역사를 담은 <coats!> 전시가 베를린, 도쿄, 베이징, 모스크바에 이어 서울 동대문 DDP에서 열린다. 11월 29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막스마라의 대표 아이템인 코트의 변천을 통해 현대 여성의 변모를 보여준다. 이 특별한 패션 여정은 브랜드의 역사와 관련한 7곳의 테마 공간에서 전개되며, 각각의 공간은 다양한 오브제와 의류, 사운드 등을 통해 상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흥미로운 경험을 제안한다. 특히 세계적 건축가 이코 밀리오레와 마라 세르베토가 고안한 혁신적 동선은 밀레니얼 세대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부합하는 새로운 공간으로 선보여 관람객 스스로가 시대별 테마를 자유롭게 드나들며 전시를 재큐레이팅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눈에 띈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막스마라 공식 한국어 사이트 kr.maxmara.com에서 사전 예약 후 입장하거나 전시장에서 대기 후 관람할 수 있다.

tel 02-6975-3133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