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 보이는 소재 아이템

따뜻해 보이는 소재 아이템

따뜻해 보이는 소재 아이템

모름지기 여름에는 벗어야 멋이고, 겨울에는 따뜻해 보여야 예쁘다. 올겨울에는 포근하고 북실북실한 소재가 답이다.

 

BLUGIRL

보송보송한 느낌의 이어머프는 이뮤.

안에서 쏟아져나온 것 같은 브라운 퍼로 포인트를 준 앵클부츠는 루이비통.

스트라이프 패턴의 숄더백 스트랩은 돌체&가바나, 멀티 컬러의 폼폼 미니 스트랩은 펜디.

검은색 가죽에 알록달록한 퍼를 장식한 백투스쿨 폼폼 미니 백팩은 펜디.

‘겔포’의자는 오피니언 치아띠.

귀여운 아기 호랑이가 엎드려 있는 것 같은 퍼 슬리퍼는 돌체&가바나.

풍성한 깃털 장식의 드롭 이어링은 토리버치.

단정한 실루엣과 포근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퍼 코트는 타라 자몽.

세바스티안 헤르크너 디자인의 ‘파이프’ 의자는 모로소.

CELINE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따뜻해 보이는 소재 아이템

윈도쇼핑의 묘미

윈도쇼핑의 묘미

에르메스 쇼윈도가 ‘마법의 샹글 호텔’로 변신했다.

 

이 신비로운 호텔의 안쪽에는 무엇이 있을까? 호텔 로비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에르메스 쇼윈도는 엘리베이터 앞에 서 있는 여성과 그녀의 여행 가방들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이들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윈도 앞에 설치된 엘리베이터 버튼을 눌러볼 것. 각 층마다 에르메스 제품이 살아 움직이듯 위트와 유머 가득한 다채로운 풍경이 펼쳐진다. 또 다른 쇼윈도는 얼핏 보면 평범해 보이는 마법의 샹글 호텔이지만 밤이 찾아오면 에르메스 제품이 흥겨운 파티를 열고 호텔을 탈출하려는 유쾌한 소동을 벌이는 걸 목격할 수 있다. 에르메스의 이번 특별한 윈도 디스플레이는 아티스트 잭슨 홍과 함께 작업한 것으로, 작가 특유의 명랑한 상상력과 동화 같은 스토리텔링이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웃음 짓게 한다.

tel 02-3015-3251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따뜻해 보이는 소재 아이템

내 이름은 ‘언타이틀닷’

내 이름은 ‘언타이틀닷’

지난 11월 13일, 청담동에 새로 오픈한 언타이틀닷은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사람들이 만드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편집숍을 겸한 이곳은 독창성을 최우선으로 삼는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와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을 생각하는 브랜드, 개성과 발상이 남다른 브랜드 등 차별화된 컨셉트와 철학을 가진 국내외 30여 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 다미르 도마 Damir Doma, 체코슬로바키아에서 시작된 패션 브랜드 네헤라 Nehera, 북유럽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덴마크 디자이너 브랜드 노스 프로젝트 Norse Project, 도쿄 스타일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스틸 바이 핸드 Still By Hand, 도쿄 태생의 아웃도어 브랜드 에프씨이 F/CE 등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개성 있는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tel 02-544-5298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