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OF LOVE

TIME OF LOVE

TIME OF LOVE

영원의 맹세와 소중한 순간의 기억을 담아줄 웨딩 워치.

 

바쉐론 콘스탄틴

우아한 블랙 새틴 스트랩과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진 외흐 로망티끄 워치 6천만원대, 6백21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정교하게 세팅한 외흐 로망티끄 워치 2억원대 모두 바쉐론 콘스탄틴(Vacheron Constantin).

 

바쉐론 콘스탄틴

블루 다이얼에 교체 가능한 러버 스트랩을 매치한 오버시즈 스몰 모델 3천만원대, 라운드컷 다이아몬드로 우아함을 더한 핑크 다이얼의 오버시즈 스몰 모델 3천만원대 모두 바쉐론 콘스탄틴(Vacheron Constantin).

 

론진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과 아라비아숫자 인덱스가 배치된 다이얼이 조화를 이루는 론진 마스터 컬렉션 문페이즈 레더 워치 4백만원대, 베젤에 다이아몬드를 클래식하게 세팅한 론진 심포네트 블랙 워치 3백만원대 모두 론진(Longines).

 

론진

셀프와인딩 무브먼트와 고급스러운 블루 다이얼이 돋보이는 론진 마스터 컬렉션 남성용 워치 3백만원대, 여성용 워치 2백만원대 모두 론진(Longines).

CREDIT

에디터

김지수

포토그래퍼

안진호

TAGS
With You

With You

With You

스킨케어부터 향수, 핸드 워시까지 함께 쓰면 좋을 커플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1 이솝 ‘인 투 마인즈 스페셜 클렌저’ 가벼운 타입의 젤 클렌저로 복합성 피부에 제격. 유분이 많은 티존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돼 피부 밸런스를 유지한다. 200ml, 5만6천원. 2 샤넬 ‘레조 드 샤넬 파리 비아리츠 EDT’ 활기 넘치는 시트러스 향이 신선하게 다가오고, 은방울꽃 향기가 부드럽게 감싼다. 125ml, 18만9천원. 3 톰 포드 뷰티 ’블랙 오키드 헤어 미스트’ 스파이시하면서 깊은 우드 향과 달달한 플로럴 향이 우아하게 어우러진다. 머리가 찰랑거릴 때마다 매혹적인 향이 공기에 머문다. 30ml, 9만8천원. 4 시슬리 ‘휘또 블랑 브라이트닝 데일리 디펜스 플루이드 SPF50+/PA++++’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편안한 상태를 유지한다. 50ml, 33만원. 5 바이레도 ‘베티베 핸드 워시’ 숲속에 있는 듯한 청량한 향이다. 세정 후 핸드 크림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촉촉함이 유지되고,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450ml, 6만7천원. 6 오엠 ‘페이스 토닉 밤’ 오가닉 에센스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때때로 올라오는 트러블을 잠재우는 데 효과적이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 많은 여름에는 나이트 마스크로 사용하면 좋다. 10ml, 4만6천원. 7 딥디크 ‘롬보르 단 로 솔리드 퍼퓸’ 장미와 블랙 커런트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깊고 그윽한 향을 발산한다. 3.6g, 7만2천원. 8 루치펠로 ‘브라이트닝 케어 프로즌피루나 치약’ 향긋한 과일 향이 입안에서 맴돌고,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닦인다. 시원함이 꽤 오래 지속된다. 70g, 2만4천원.

CREDIT

에디터

이주현(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예뻐져요! 아몬드

예뻐져요! 아몬드

예뻐져요! 아몬드

아몬드가 피부 건강과 체중 조절에 큰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는 종종 들어왔지만 구체적인 활용 방안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아몬드 마이 뷰티 시크릿’ 캠페인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에서는 ‘아몬드 마이 뷰티 시크릿’이라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 얼마 전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방법은 물론 뷰티 멘토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현증과 필라테스 강사 강현경에게 건강하게 몸매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꿀팁을 들을 수 있는 행사가 열렸다. 이날 들었던 엑기스만 전한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아몬드 마이 뷰티 시크릿’ 캠페인
체지방 감소를 원하면 아몬드를 식전에 먹자 건강한 성인이 하루 중 언제 아몬드를 섭취하는가에 따라 몸에 미치는 효과가 다르게 나타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식전에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 식간 간식으로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수치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뷰티 전문가 우현증의 페이셜 팩 레시피 아몬드에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E는 환경오염으로 발생하는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며, 산화 스트레스 완화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web www.almonds.or.kr/consumers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아몬드 마이 뷰티 시크릿’ 캠페인

 

허니 아몬드 페이셜 팩 레시피

재료 아몬드(10개), 꿀 1/2큰술, 우유 적당량
1 절구나 믹서에 아몬드를 넣고 최대한 곱게 간다.

2 곱게 간 아몬드 가루에 꿀을 넣고, 우유를 조금씩 넣어 얼굴에 올렸을 때 흐르지 않을 정도로 섞는다.

3 완성된 아몬드 팩을 바르고 20분 지나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세안한다.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