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하고 싶은 가방

소장하고 싶은 가방

소장하고 싶은 가방

까르띠에는 메종의 가장 아이코닉한 오브제인 레드 박스에서 영감을 받은 갈랑드 드 까르띠에 컬렉션을 출시했다.

 

갈랑드 드 까르띠에 컬렉션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스타일에 위트를 담아내는 갈랑드 드 까르띠에 컬렉션은 스몰과 미니 2가지 사이즈와 레드, 블랙, 캐멀의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세련된 레드 크로커다일 가죽 미니백을 더해 컬렉션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준다. 이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까르띠에 부티크에서만 독점 판매한다.

tel 1566-7277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지금, 이 순간

지금, 이 순간

지금, 이 순간

딱 이 시즌에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에디션 모음.

 

클라란스 립 컴포트 오일 블랙 베리

클라란스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블랙 베리’

클라란스의 대표적인 립 트리트먼트 컬렉션. 허니, 라즈베리, 레드 베리, 캔디, 탠저린, 민트, 허니글램에 이어 블랙 베리 컬러를 선보인다. 오가닉 호호바 오일, 헤이즐넛 오일, 아사이베리 오일의 3가지 식물성 농축 오일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깊고 풍부한 베리 컬러로 키스하고 싶은 매력적인 입술로 표현해준다. 2만8천원.

 

 

 

톰 포드 뷰티 팔레트

톰 포드 뷰티 ‘쏠레이 아이 앤 치크 팔레트’

북극광의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았다. 오로라같이 흩뿌려지는 은은한 펄이 가미돼 관능적이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돕는다. 아이섀도우, 치크, 하이라이터로 구성되는 멀티팔레트로 언제 어디서나 실용적이다. 18만원.

 

 

 

라페르바 홀리데이 기프트

톰 포드 뷰티 ‘쏠레이 아이 앤 치크 팔레트’

북극광의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았다. 오로라같이 흩뿌려지는 은은한 펄이 가미돼 관능적이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돕는다. 아이섀도우, 치크, 하이라이터로 구성되는 멀티팔레트로 언제 어디서나 실용적이다. 18만원.

 

 

 

더마토리 홀리데이 세트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홀리데이 극보습 세트’

보습 장벽 라인 ‘알란토인 라인’의 베스트셀러인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 크림’과 고보습 에센스 시트마스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 40ml(5매)’로 구성돼 한정 판매된다. 2만4천원.

 

 

 

어딕션 홀리데이 시누아즈리 2018

어딕션 ‘홀리데이 어딕션 시누아즈리 2018’

1920년대 중국, 화려했던 ‘플랫퍼 걸’의 은밀하면서도 대담한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시누아즈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구성품은 리미티드 컴팩트 시누아즈리와 립 크레용, 젤 아이라이너의 총 3종으로 반짝이는 스팽글 클러치에 담겨 있다. 가격 미정.

 

 

 

숨37 장인희

숨37°×장인희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공존하는 시간 속에 담긴 삶의 의미를 찾는 작업을 해온 장인희 작가의 작품 세계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브랜드 대표 쿠션 3종(‘에어라아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과 ‘에어라이징TF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과 핸드 크림으로 구성된다. 폼 쿠션 5만5천원, 메탈 쿠션 5만8천원, 워터-풀 CC쿠션 5만5천원, 핸드 크림 2만5천원.

 

 

 

록시땅 클래식 캘린더

록시땅 ‘클래식 캘린더’

국내에 첫 출시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완판을 기록한 록시땅의 크리스마스 캘린더. 24개의 문을 하나씩 열 때마다 만날 수 있는 록시땅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돼 연말 파티 이벤트에서 환영 받을 만한 제품이다. 8만원.

 

 

 

에스티 로더 홀리데이 블록버스터 세트

에스티 로더 ‘홀리데이 블록버스터 세트’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엔비 아이섀도우와 치크 블러시의 메이크업 팔레트, 고급스럽고 모던한 컬러로 엄선한 립스틱, 립글로스, 마스카라 등 다양하고 풍성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갈색병을 포함한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디럭스 제품이 고급스러운 레드 트래블 백에 담겨 제공된다. 15만원대.

 

 

 

데코르테 마르셀 반더스 컬렉션

데코르테 ‘마르셀 반더스 컬렉션 페이스 파우더 2018’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르셀 반더스와 협업한 제품. 신비로운 파라다이스와 같은 영원불멸의 정원을 표현한 제품으로 마르셀 반더스의 작품을 휴대하며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30만원.

 

 

 

랑콤 스파클 해피니스 컬렉션

랑콤 ‘스파클 해피니스 컬렉션’

압솔뤼 루즈 베스트 컬러 3종이 화려하게 빛나는 골드 글리터가 장식된 케이스에 담겨 있다. 특히 품번 #264 100일 마른 장미 제품은 출시 이후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며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 컬러다. 개당 4만2천원대.

 

 

 

AHC 레드 시그니처 에디션

AHC ‘레드 시그니처 에디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레드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다. 두 제품 모두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을 함유했으며 레드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담아 추운 겨울에도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12월 출시 예정이며 홈쇼핑에서만 판매된다. 가격 미정.

 

 

 

바비 브라운 미니 립 아이 팔레트

바비 브라운 ‘라이프 오브 더 파티 미니 아이&립 팔레트’

럭셔리한 벨벳 케이스에 담긴 데일리 메이크업을 위한 미니 사이즈의 립&아이 세트. 미디움 핑크 브라운 컬러의 립스틱과 뉴트럴한 핑크 톤 음영 섀도우로 구성된 콤팩트한 팔레트로 홀리데이 시즌 휴가지에서도 쉽고 빠르게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6만8천원대.

 

 

 

비오템 아쿠아수루스 수분 젤 크림

비오템 ‘아쿠아수루스 수분 젤 크림’

125ml 대용량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에메랄드빛 스파클링 일러스트로 표현한 패키지가 특별함을 더했다. 비오템의 핵심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과 함께 진귀한 보습 성분인 아우라 잎(물냉이)을 담아 바르는 즉시 즉각적인 수분감을 선사한다. 8만2천원대.

 

 

 

아워글래스 코스메틱 컨페션 세트

아워글래스 ‘코스메틱 컨페션 세트’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인 고발색 립스틱이 메탈릭 핑크 케이스에 들어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 립스틱은 펜처럼 길고 가는 형태로 섬세하고 정교하게 바를 수 있으며, 새틴처럼 매끄럽게 마무리되며 강렬한 컬러가 오랫동안 변함없이 지속된다. 애플리케이터 2개와 베스트 컬러 리필 3개로 구성되며 애플리케이터는 기존의 모든 리필과 호환된다. 8만3천원.

 

 

 

상테카이 홀리데이 컬렉션

상테카이 ‘홀리데이 컬렉션’

수작업으로 제작된 진주 꾸뛰르 케이스에 담겨 그 가치를 더하는 글로우 파우더 문릿 펄 글로우 파우더, 고급스러운 펄감과 선명한 발색력을 지닌 리퀴드 아이라이너 레 빼흘레, 핑크 진주의 광채에서 영감을 받은 브릴리언트 글로스 블라이드로 구성했다. 문릿 펄 글로우 파우더 17만5천원, 레 빼흘레 6만원, 글로스 블라이드 5만2천원.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Love is the star

Love is the star

Love is the star

‘별도 따다 줄 수 있어’라는 말은 이제 더 이상 지키지 못할 약속이 아니다. 특별한 날, 사랑하는 누군가의 V존에 살며시 밤하늘의 별을 안겨보는 건 어떨까.

 

골든듀 귀고리

(왼)HAPPY STAR

사랑을 담은 12개의 별을 하나로 합쳐 12면체의 별로 형상화한 디자인. 입체면을 따라 은은하게 감도는 광채가 마치 밤하늘의 별빛처럼 아름답다. 목걸이 안쪽에 세팅된 하트컷 레드 오닉스가 사랑스러운 연인의 마음처럼 슬며시 비쳐 더욱 사랑스럽고 로맨틱하다. 해피스타 & 스타스터드 귀고리 18K 핑크 골드 46만원, 해피스타 목걸이 18K 핑크 골드 레드 오닉스 세팅 36만원.

(오)HAPPY LOVE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며 잦아드는 유성의 모습을 형상화한 디자인. 마치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향해 달려가는 또 다른 마음을 표현하듯 생동감 있는 입체적 곡선이 강조되었다. 거울에 반사되는 듯한 반짝임을 보이는 풀 미러 폴리싱이 다이아몬드와 함께 어우러져 더욱 반짝인다. 해피러브 목걸이 18K 핑크 골드 0.1캐럿 다이아몬드 세팅 56만원, 해피러브 귀고리 18K 핑크 골드 0.05캐럿 다이아몬드 세팅 49만원.

 

 

사랑이 깊어지는 골든듀 기프트 컬렉션

사랑하는 이와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고 싶다면 골든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눈여겨보자.

 

해피블룸 목걸이 귀고리

01 활짝 피어나는 꽃송이처럼 설레는 순간을 표현한 해피블룸 컬렉션. 특히, 하트의 형태로 반짝이는 다이아몬드가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해피블룸 목걸이 18K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 35만원. 해피블룸 귀고리 18K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 35만원.

 

해피듀 목걸이 귀고리

02 귓가에서 영롱하게 반짝이는 다이아몬드가 청아한 아침 이슬을 닮았다. 해피듀 목걸이 18K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 39만원. 해피듀 귀고리 18K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 43만원.

 

지디듀엣 목걸이 귀고리

03 골든듀의 이니셜 G와 D를 심플한 로고 형태로 디자인한 펜던트가 감각적이며 모던한 느낌을 선사한다. 지디듀엣 목걸이 18K 핑크 골드 72만원. 지디듀엣 귀고리 18K 핑크 골드 57만원.

 

컬러타임리스 목걸이

04 일자 형태의 타임리스 컬렉션으로 심플한 배치에서 느껴지는 세련미에 컬러풀한 스톤이 유니크한 멋스러움을 더한다. 컬러타임리스 목걸이(루비) 18K 핑크 골드 루비 세팅 81만원. 컬러타임리스 목걸이(자수정) 18K 핑크 골드 자수정 세팅 45만원, 컬러타임리스 목걸이(다이아몬드) 18K 화이트 골드 0.05캐럿 다이아몬드 세팅 75만원.

tel 골든듀 1588-6576

CREDIT

에디터

김나연

포토그래퍼

김흥수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