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티파니

설레는 티파니

설레는 티파니

심장을 콩닥 뛰게 만드는 특별한 힘을 지닌 티파니의 블루 케이스를 열었다.

 

T투 더블 체인 브레이슬릿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T투 더블 체인 브레이슬릿’이 담겨 있다. 이 팔찌는 18K 옐로 골드, 로즈 골드, 메탈 버전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제품은 보다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메탈 버전의 브레이슬릿은 깔끔한 라인이 더 강조되어 남녀 모두에게 어울린다. 심플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의 팔찌는 여러 개를 레이어링할수록 풍부한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tel 02-547-9488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Spa At Home

Spa At Home

Spa At Home

스파에 온 듯, 기분 좋은 향으로 몸과 마음을 다독여줄 제품들.

 

홈 스파 제품추천

 

1 메이크온 ‘젬 소노 테라피’ 주얼리에 사용되는 젬스톤 소재의 헤드가 럭셔리한 홈 스파를 선사해주는 부스팅 뷰티 디바이스. 22만원.

2 산타마리아 노벨라 ‘비뇨쉬우마-프리지아’ 풍부한 거품과 은은한 비누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로맨틱한 기분을 선사한다. 욕조에 담아 버블 배스로 사용할 수 있다. 250ml, 5만 5천원.

3 디올 ‘조이 바이 디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밀크’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며, 풍부한 잔향이 기분까지 좋아지게 한다. 200ml, 8만원.

4 아베다 ‘스트레스 픽스 소킹 솔트’ 미네랄 솔트와 슈가에 에센셜 오일을 담아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인 입욕제. 454g, 5만5천원.

5 바이레도 ‘우즈 캔들’ 라즈베리로 시작돼 재스민 페탈과 투스카니 가죽이 차곡차곡 쌓여 마치 숲속을 거니는 듯 편안하면서도 묵직한 향이다. 240g, 9만6천원.

6 록시땅 ‘아몬드 퍼밍 밀크 컨센트레이트’ 아몬드 오일과 아몬드 밀크 성분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몸에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면 피부 탄력에 효과적이다. 200ml, 7만8천원.

7 딥디크 ‘아워글라스 디퓨저’ 마치 모래시계처럼 용기를 뒤집어 줄 때마다 한 시간씩 은은한 향을 내는 디퓨저. 75ml, 22만 5천원.

8 불리 1803 ‘윌 드 사봉 바디 워시’ 부드러운 오일 텍스처로 풍부한 거품이 부드럽게 피부를 감싼다. 유자의 부드럽고 산뜻한 향이 매력적이다. 200ml, 7만5천원.

CREDIT

에디터

이주현(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NEW ARRIVAL

NEW ARRIVAL

NEW ARRIVAL

눈에 띄는 뷰티 신제품 리스트 5.

 

상테카이 바이오 리프팅 세럼

상테카이 ‘바이오 리프팅 세럼+’

업그레이드해서 돌아온 ‘바이오 리프팅 세럼+’는 기존의 ‘바이오 리프팅’ 포뮬러에 첨단 기술을 접목해 그 효과를 증폭시키며 피부에 놀라운 변화를 선사하는 혁신적인 세럼이다. 30ml, 39만7천원. tel 02-517-0902

 

 

디올 립 글로우 투 더 맥스 립 맥시마이저

디올 ‘립 글로우 투 더 맥스×립 맥시마이저’

2가지 립 신제품은 케어와 메이크업의 두 가지 요소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 두 제품의 레이어링 플레이로 입술을 매혹적이고 생기 넘치는 컬러와 볼륨으로 연출할 수 있다. 립 글로우 투 더 맥스 3.5g, 4만2천원대 / 립 맥시마이저 6ml, 4만2천원대. web www.dior.com

 

 

꼬달리 프리미에 크뤼 컬렉션

꼬달리 ‘프리미에 크뤼 컬렉션’

프리미에 크뤼 와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궁극의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 2017년 선보인 컬렉션에서 성분과 패키지를 모두 업그레이드했으며, 세럼을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해 완벽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을 완성했다. 가격 미정. tel 02-6011-0212

 

 

데코르테 한정판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럭셔리어스 코프레’ 한정판

엄선된 프레스티지 성분으로 만든 AQ 밀리오리티 라인은 피부 상태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에멀션, 로션, 클렌징 크림, 폼 워시, 인텐시브 크림, 아이 크림, 데이&나이트 세럼으로 구성된다. 65만원대. tel 080-568-3111

 

 

라프레리 플래티늄 래어 쎌룰라 라이프 로션

라프레리 ‘플래티늄 래어 쎌룰라 라이프-로션’

지구상에서 가장 진귀한 자원 플래티늄이 주성분인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라이프-로션’. 피부 본연의 생기와 활력을 되찾아주고 나이의 흔적을 줄여줘 탄탄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가격 미정. tel 080-511-6626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