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향

가을의 향

가을의 향

지나가는 여름이 아쉬운 당신의 마음을 달래기에 가장 좋은 신상 향수 5.

 

에어린 리모네 디 시칠리아

에어린 ‘리모네 디 시칠리아 EDP 50ml’ 25만원 대

시실리아의 햇빛과 레몬, 베르가못의 생기 넘치는 향에서 영감을 받은 에어린의 ‘리모네 디 시칠리아 컬렉션’. 프리모피오레 레몬과 만다린에서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안 무드가 활기찬 느낌으로 다가온다. 여름이 끝나 아쉬운 시점에 즐기기 좋은 향.

TEL.02-6971-3212

 

딥티크 레디 투 퍼퓸 퍼퓸드 브레이슬릿

딥티크 ‘레디 투 퍼퓸 – 퍼퓸드 브레이슬릿’ 11만원 대

지금은 뭔가 특별하게 향을 즐기고 싶은 기분이라면 향수대신 ‘퍼퓸드 브레이슬릿’ 으로 시크하게 즐기자. 브레이슬릿을 케이스에서 원하는 만큼 빼 매듭을 지은 뒤, 금색 잠금쇠로 고정시킨다. 착용한 브레이슬릿이 피부에 닿으면 향이 발산되며, 1회 사용으로 약 7~10일간 향이 지속된다. 도 손, 올 로즈, 탐 다오의 3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Tel. 신세계 백화점 강남부티크 02-3479-6049

 

메종 프란시스 커정 아미리스 팜므 엑스트레 & 아미리스 옴므 엑스트레

메종 프란시스 커정 아미리스 팜므 엑스트레 70ml 40만 6천원,
& 아미리스 옴므 엑스트레 70ml 37만 4천원

커플 아이템으로도 가을 향수를 즐길 수 있다.  플로럴 우디 향인 ‘아미리스 팜므’, 아로마틱 프레쉬 향인 ‘아미리스 옴므’는 각각의 향은 물론 두 향이 만나 어우러질 때의 조화마저 완벽하다. 유쾌한 감성과 클래식한 우아함을 추구하는 커플에겐 이번 시즌 가장 세련된 향수가 될 것.

Tel.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02-6905-3769

 

세르주 루텐 뉘 드 셀로판

세르주 루텐 뉘 드 셀로판 50ml 20만원대

‘뉘 드 셀로판’은 밤에 더욱 환상적인 향기를 뿜는 자스민 꽃에서 영감을 받았다. ‘밤의 셀로판’ 이라는 의미의 시적인 이름 또한 향만큼이나 몽환적이고 신비롭다. 향수를 만드는 과정에서, 이른 새벽에 채취한 꽃의 향이 새어 나가지 않도록 셀로판지 사이에 보관하는데, 이때 셀로판지가 달빛에 반짝이는 모습에 착안했다. 아름다운 가을을 향기롭게 시작하기에 제격.

TEL.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02-3479-1926

 

마시모두띠 맨해튼 라이트

마시모두띠 맨해튼 라이트 100ml, 7만 9천원

대도시 여행지의 에너제틱한 기운을 기억하고 싶다면 마시모두띠의 맨해튼 라이트를 선택할 것. 여행의 기술을 모티브로 담은 이번 마시모두띠의 향수 컬렉션은 마치 특정 시간과 장소로 이동한 것 같은 느낌을 준다.

Web. https://www.massimodutti.com/kr/

CREDIT

에디터

이영신

TAGS
자신을 표현하는 여자를 위한

자신을 표현하는 여자를 위한

자신을 표현하는 여자를 위한

뷰티 파우치 속 아이템에서도 사용자의 자유와 개성, 강한 자신감을 드러낼 수 있다.

에스티로더

에스티 로더에서 선보이는 듀로 올로우와 함께라면 가능하다. 나이지리아 출신의 영국 패션 디자이너 듀로 올로우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이 제품은 선명한 프린트와 텍스처, 패턴을 믹스해 하나의 작품 같은 패키지로 태어났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 아이템이다. 퓨어 컬러 엔비 아이섀도우 팔레트 7만5천원,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아이 펜슬 3만5천원,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4만1천원.

tel 02-3440-2772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밝게, 더 환하게

밝게, 더 환하게

밝게, 더 환하게

여름이라고 무조건 태울 필요가 있을까. 태양 아래 그을린 피부를 환하게 밝혀줄 화이트닝 솔루션을 소개한다.

 

화이트닝 화장품

 

1 엘리자베스아덴 ‘비져블 화이트닝 브라이트닝 데이 에센스’ 화이트닝의 대표 주자 ‘비져블 화이트닝 멜라닌 컨트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다크스폿을 최소화하고 모공의 크기를 줄여주며 피부 본연의 빛반사 기능을 높여준다. 50ml, 10만원. 2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라 쏠루시옹 뤼미에르’ 디올의 전문성과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브라이트닝 세럼으로, 극강의 피부 톤 개선 효과가 있다. 30ml, 51만원대. 3 네츄라비세 by 라페르바 ‘다이아몬드 화이트 세럼’ 다이아몬드 화이트라는 이름처럼 피부에 보석 같은 광채를 부여하고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50ml, 45만원. 4 샤넬 ‘르 블랑 크림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 피부를 밝혀주는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와 피부를 어둡게 하는 멜라닌 생성을 조절하고 완화시켜주며, 주름이 눈에 띄게 완화된다. 50g, 15만4천원. 5 록시땅 ‘렌느 블랑쉬 스팟 케어 듀오’ 피부 고민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피부를 화사하고 밝게 가꿔준다. 낮과 밤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집중 화이트닝이 가능하다. 12ml/1,75ml, 9만9천원. 6 시슬리 ‘인스턴트 에끌라 래디언스 부스팅 프라이머’ 스킨케어 혼합체로 피부에 에너지와 수분을 공급하며 빛을 머금은 듯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30ml, 9만5천원. 7 데코르테 ‘AQ 화이트닝 크림’ 노화,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색소침착과 칙칙함을 개선하고, 자외선과 건조로 인한 손상을 완화시켜주는 미백 회복 크림. 25g, 24만원.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