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에서 만나는 까르띠에 팝업 스토어

백화점에서 만나는 까르띠에 팝업 스토어

백화점에서 만나는 까르띠에 팝업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저스트 앵 끌루’를 주제로 한 팝업 부티크를 오픈한다.

 

까르띠에

 

1970년대 뉴욕에서 평범한 못을 주얼리로 선보이고자 했던 과감한 시도는 까르띠에의 손을 거쳐 40여 년간 끊임없이 사랑받는 아이코닉 주얼리 저스트 앵 끌루로 탄생했다. 9월 18일부터 29일까지 운영되는 ‘뮤직 콘서트의 백스테이지’ 컨셉트의 저스트 앵 끌루 팝업 부티크는 못의 형태에서 영감을 받은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의 대담한 에너지가 다양한 음악 소품과 화려한 무대 요소와 어우러질 예정이다. tel 1566-7277

 

저스트 앵 끌루

까르띠에 팝업 스토어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밝게 켜지는 피부

밝게 켜지는 피부

밝게 켜지는 피부

어둡고 칙칙한 피부에 조명을 켜듯 피부를 밝고 환하게 깨워줄 랑콤의 제니피끄 라인을 소개한다.

 

랑콤 제니피끄

 

1 바카라 봉주르 베르사유 램프 빛과 크리스털의 조화가 환상적인 ‘베르사유 램프’는 필립 스탁 디자인으로 투명 크리스털 스탠드에 천을 땋아 만든 전등갓이 독특하며 LED 엣지 조명으로 눈이 편안하다. 3백77만원.

2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유해 환경 등 노화로 이어지는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즉각 진정시키며 촉촉함을 선사한다.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주름과 잔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어 빛나는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20ml, 12만원대.

3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3000만 개 이상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과 특허 받은 포뮬러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채워 탄력을 부여하고 주름을 개선한다. 가벼운 텍스처로 상쾌하게 흡수된다. 75ml, 18만9천원대.

4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 잦은 아이 메이크업과 생활습관, 스트레스로부터 눈가를 지키며 속눈썹과 눈가 리프팅, 부기까지 케어한다. 스포이트에 애플리케이터가 장착돼 눈가를 쿨링시키며 360˚ 부드럽게 돌아가며 마사지할 수 있다. 20ml, 10만원대.

CREDIT

포토그래퍼

임태준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향으로 승부한다

향으로 승부한다

향으로 승부한다

고급스러운 향과 예쁜 패키지에 끌려 덥석 들고 보니 성분까지 완벽한 제품.

고급스러운 향과 예쁜 패키지에 끌려 덥석 들고 보니 성분까지 완벽한 제품.

 

탄젠트 gc

탄젠트 GC는 장인정신을 지닌 브랜드로 오가닉 성분만을 사용한다.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으로 국내에서는 유자, 전나무, 튤립 향을 만나볼 수 있다. 이름은 친숙하지만 맡아본 적 없는 듯한 새로운 향이 매력이며 특히 튤립 핸드 크림은 시어버터,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 건강하고 촉촉한 손으로 가꿔준다. web www.tangentgc.kr

 

 

분코 바디워시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는 비건 브랜드 분코의 ‘밸런스 바디워시’. 이 제품은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직접 참여해 자연의 향을 담았으며, 인공 향과 색소를 배제하고 오직 천연 에센셜 오일만 사용한다.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제라늄 등 시트러스한 허브가 첨가돼 여름부터 가을까지 향긋하게 사용할 수 있다. instagram @boonco_official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