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알 같은 내 입술

유리알 같은 내 입술

유리알 같은 내 입술

이슬을 머금은 듯 투명하게 빛나는 입술을 위하여.

 

 

VDL ‘엑스퍼트 슬림 립밤’

입술 주름과 각질을 완화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 밀림이나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은은하게 발색된다. 촉촉한 보습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밤’과 보송한 매트 피니시를 선사하는 ‘엑스퍼트 블러 립밤’ 2종으로 선보인다. 7가지 컬러로 풀 립 연출뿐 아니라 립 베이스, 톱 코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4월 1일 출시 예정. 3.3g, 3만원.

 

 

불리 1803 ‘봄 데 뮤제’

불리 1803에서 처음 선보이는 고체형 립밤이다. 시어버터와 살구씨 고보습 오일 등의 식물성 원료가 함유돼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보충해주며 은은한 향으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클래식하면서 아름다운 패키지가 눈에 띄며 총 8가지 컬러와 각기 다른 가죽의 텍스처로 선보여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립밤 구매 시 가죽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가능하다.(청담 부티크 매장과 LF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가능) 7g, 5만2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눈 위에 앉은 봄, 아이섀도 팔레트

눈 위에 앉은 봄, 아이섀도 팔레트

눈 위에 앉은 봄, 아이섀도 팔레트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을 때는 아이섀도 만한 것이 없다. 차곡차곡 다양한 컬러를 레이어드 할 수 있는 아이섀도 팔레트 넷.

 

세포라, 아이섀도, 세포라 아이섀도

세포라 코리아의 독점 브랜드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에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소셜 인플루언서 엠레지와 함께한 리미티 에디션 ‘엠레지 아이섀도 팔레트’를 출시한다. 섀도우 컬러, 포뮬라, 패키지 다지인까지 모두 참여한 팔레트는 어떤 무드와 TPO에도 잘 어울리는 16가지의 컬러를 담았다. 또 매트와 새틴, 메탈릭 3가지 피니시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4월 23일 출시예정. 12g, 6만7천원.

 

지방시, 지방시 아이섀도, 아이섀도

9.03 브라운부터 푸시아까지 놀라운 컬러 조합

꾸뛰르의 대담함을 담은 ‘르 9 드 지방시’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매트, 새틴, 글리터, 매탈릭으로 4가지 피니시로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다. 지방시만의 독특한 컬러를 담아 부드러움과 강렬한 컬러의 조화가 신선하다. 처음 발랐을 때 그대로 12시간 동안 발색되는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8g, 9만6천원.

 

 

네이처리퍼블릭, 아이섀도

해 ’01 메이’, ’02 에이프릴’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글로벌 모델 다샤 타란과 함께 2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네이처 리퍼블릭에서 ‘미니멀 메이크업 캠페인’으로 아이와 치크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멀티 팔레트를 선보였다.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수채화처럼 투명하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화사한 봄을 담은 감성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2g*4, 2만7천원.

 

아이섀도팔레트, 아이섀도, 투쿨포스쿨

팔레트 ‘1호 부티크 진저’와 ‘2호 부티크 로제’까지 총 2종이다.

 

베이스부터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 조합의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살롱 드 아이즈’ 팔레트는 데일리와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나 다양한 사이즈의 클리터가 믹스된 자개 글리터는 더 영롱하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 화사한 봄 메이크업에 제격! 부드러운 파우더가 눈가에 가볍게 밀착돼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감을 표현할 수 있다. 1g*6, 2만5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촉촉한 손, 놓치지 않을거에요

촉촉한 손, 놓치지 않을거에요

촉촉한 손, 놓치지 않을거에요

어느 때보다 더 손 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이다. 그만큼 쉽게 건조해지고 갈라질 수 있으니 수시로 보습에 신경써야 한다. 언제나 내 손을 촉촉하게 만드는 핸드 케어 제품 세 가지를 소개한다.

 

 

딥티크 소프트닝 핸드 워시 & 벨벳 핸드 로션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는 아르 뒤 수앙 L’art du Soin의 바디 컬렉션 신제품으로 소프트닝 핸드 워시와 벨벳 핸드 로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소프트닝 핸드 워시는 오염 요소를 말끔히 씻어내는 세정 효과를 자랑하는데, 라벤더 플로럴 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 피부를 만드는 데 일조한다. 손을 씻은 후에는 벨벳 핸드 로션으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꼭 잡아주자.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참깨씨 추출 오일과 캐모마일 워터로 풍부한 영양을 머금고 있다.

 

 

바이레도 핸드케어 세트

다채로운 향이 머무는 손은 어떨까. 바이레도는 총 4가지의 향을 지닌 핸드 워시와 로션으로 구성된 핸드 케어 세트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머스크 잔향이 코를 맴도는 스웨이드와 자스민 페탈 향이 인상적인 베티베와 플로럴한 로즈, 튤립 마니아 등 다양한 향기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는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백화점 매장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시 오 드 퍼퓸 샘플 2종을 함께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 키싱

수분을 잔뜩 머금어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시켜주는 코코넛 추출물로 제작된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은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가볍게 발리지만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될 뿐 아니라 끈적거리지 않다는 장점을 지녔다. 또 올리브 오일과 프로방스 피치 버터를 함유해 피부 영양과 탄력까지 신경썼다. 손 씻기 후 한 방울씩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효과적인 핸드 케어가 가능하다.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