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손, 놓치지 않을거에요

촉촉한 손, 놓치지 않을거에요

촉촉한 손, 놓치지 않을거에요

어느 때보다 더 손 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이다. 그만큼 쉽게 건조해지고 갈라질 수 있으니 수시로 보습에 신경써야 한다. 언제나 내 손을 촉촉하게 만드는 핸드 케어 제품 세 가지를 소개한다.

 

 

딥티크 소프트닝 핸드 워시 & 벨벳 핸드 로션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는 아르 뒤 수앙 L’art du Soin의 바디 컬렉션 신제품으로 소프트닝 핸드 워시와 벨벳 핸드 로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소프트닝 핸드 워시는 오염 요소를 말끔히 씻어내는 세정 효과를 자랑하는데, 라벤더 플로럴 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 피부를 만드는 데 일조한다. 손을 씻은 후에는 벨벳 핸드 로션으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꼭 잡아주자.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참깨씨 추출 오일과 캐모마일 워터로 풍부한 영양을 머금고 있다.

 

 

바이레도 핸드케어 세트

다채로운 향이 머무는 손은 어떨까. 바이레도는 총 4가지의 향을 지닌 핸드 워시와 로션으로 구성된 핸드 케어 세트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머스크 잔향이 코를 맴도는 스웨이드와 자스민 페탈 향이 인상적인 베티베와 플로럴한 로즈, 튤립 마니아 등 다양한 향기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는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백화점 매장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시 오 드 퍼퓸 샘플 2종을 함께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 키싱

수분을 잔뜩 머금어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시켜주는 코코넛 추출물로 제작된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은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가볍게 발리지만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될 뿐 아니라 끈적거리지 않다는 장점을 지녔다. 또 올리브 오일과 프로방스 피치 버터를 함유해 피부 영양과 탄력까지 신경썼다. 손 씻기 후 한 방울씩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효과적인 핸드 케어가 가능하다.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파자마와 아침을

파자마와 아침을

파자마와 아침을

편한 옷도 좋지만 깨끗이 씻고 나와 예쁜 파자마를 입고 영화를 보거나 티타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나만의 밤 시간을 위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파자마 브랜드를 소개한다.

 

 

 

Sleepy Jones

캐주얼 파자마의 대표 브랜드 슬리피존스. 귀엽고 통통튀는 디자인으로 유명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우리나라에서는 제니와 태양 잠옷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파자마뿐 아니라 언더웨어, 라운지웨어도 만나볼 수 있다.

 

 

 

 

Piglet In Bed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생각하는 피글렛 인 베드는 편안한 리넨 침구와 파자마를 중심으로, 테이블 보와 커튼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가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대부분 리넨으로 제작된 파자마는 겨울은 물론 봄과 여름에도 편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Yawn

하품이라는 뜻을 가진 나이트 웨어 브랜드 Yawn 얀의 파자마는 특유의 반복적인 패턴 프린트가 특징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통기성이 뛰어난 천연 면으로 모든 제품이 생산하고 있으며, 세탁 시 발생되는 옷 손상도 고려해 섬세하게 제작된다. 또 귀여운 패턴의 파자마 이후에도 캐주얼 웨어와 양말, 홈 액세서리까지 생산 라인을 넓혀 다양한 제품군으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에디터

윤다해

TAGS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봄철 미세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세안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 세안을 자주하라는 이야기가 아니다. 뽀드득 거릴 때까지 세안을 하는 것은 피부의 노화를 부르고, 피부를 망치는 길이다. 그래서 피부 자극을 줄이지만 모공 속 노폐물과 먼지를 제거해줄 클렌징 제품을 찾는 것이 중요! 아래 클렌징 제품을 참고해보자.

오엠, 클렌징밀크, 클렌징

오엠 ‘세이지 마사지 클렌징 밀크’

하얀 흰 우유가 생각나는 패키지같이 밀크 타입의 부드러운 텍스처의 약산성 유기농 클렌징 밀크. 로마시대부터 유래된 치유의 약초인 ‘세이지’가 함유되어 피부에 붙은 미세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줄 뿐 아니라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얼굴의 붓기를 가라앉혀 스킨케어의 첫 단계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이 클렌징 밀크를 사용할 때 옥으로 만든 기구 ‘옥괄사’를 함께 사용하면 클렌징 밀크 효과를 두 배로 볼 수 있다. 향균 및 흡착 기능이 있어 피부로 잘 스며들게 할뿐 아니라 마사지 효과가 있어 탄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250ml, 8만원 / 옥괄사 5만원.

피지오겔, 클렌징, 클렌징워터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미셀라 클렌징 워터

촉촉하고 피부 장벽 손상 없이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렌징 워터. 특히 피지오겔의 클렌징 워터는 순한 세정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게 제격이다. 또 도심 유해 물질 세정 능력 평가에서는 강한 클렌징 성분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세정력을 자랑한다.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클렌징할 수 있어 2차 세안 없이 간편하다. 200ml, 1만7천9백원.

 

파머시, 클렌징, 클린징듀오

파머시, 데일리 클렌징 듀오

아침에는 밤 동안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줄 수 있는 클렌저가 필요하고 저녁에는 외부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씻어낼 세정력이 뛰어난 클렌저가 필요하다. 파머시의 ‘클린 비’와 ‘그린클린’으 바로 그 주인공. 모닝 클렌저로 사용하기 좋은 클린 비는 약산성으로 꿀과, 코코넛 등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입소문이 자자한 그린 클린은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자극 없이 제거해 이중 세안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시트러스 향이 저녁의 피곤함을 힐링시켜준다. 그린클린 200ml, 7만2천원 / 클린 비 150ml, 3만8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