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향기가 나를 감싸고

화려한 향기가 나를 감싸고

화려한 향기가 나를 감싸고

새로운 향으로 찾아온  세 가지 향수.

 

 

서울의 향, 르 라보 시트롱 28

뉴욕, 런던, 파리, 암스테르담, 모스크바와 두바이 등 각 도시에 걸맞는 상징성을 담은 향을 선보여온 르라보가 이번에는 오직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향 시트롱 28을 선보였다.  시더와 머스크에 베이스를 둔 레몬과 진저 그리고 자스민 향의 조화로 깊은 전통과 역사 그리고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사고방식이 어우러진  서울의 미묘한 매력을 표현했다고. 또한 그동안 영문으로만 가능했던 라벨링도 8월 한 달간 시트롱 28에 한해서만 한글 라벨링이 가능하니 참고하자. 100ml,  60만원대.

 

 

관능적인 매력, 로에베 솔로 엘라 퍼퓸

로에베가 2004년 선보인 ‘솔로 오 드 퍼퓸’을 여성에 최적화된 향으로 맞춘 향수 ‘솔로 엘라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 로에베의 아이코닉한 향수인 ‘001 맨’과 ‘001 우먼’을 탄생시킨 수석 조향사 에밀리오 발레로스가 제작해 참여해 관능적인 매력과 상쾌함이 조화로운 향을 이끌어냈다. 비터 오렌지, 그린 애플의 상큼한 탑 노트로 시작해 자스민, 다마스크 로즈, 바이올렛으로 우아함을 더했으며, 마지막엔 시더 우드, 앰버, 화이트 우드가 어우러진 베이스 노트로 무게감을 표현해 유연한 향의 흐름을 자랑한다. 8월 27일 출시 예정. 50ml 13만5천원, 100ml 19만원.

 

 

고대 정원의 풍경을 담아, 조 말론 런던 로스트 인 원더 컬렉션

조 말론 런던의 새로운 컬렉션인 ‘로스트 인 원더’가 출시됐다. 피그 앤 로터스 플라워 (Fig & Lotus Flower)’와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Cypress & Grapevine)’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된 해당 컬렉션은 고대 공중정원의 이미지를 모티프로 삼아 제작됐다. 라이트 플로럴 계열의 코롱인 피그 앤 로터스 플라워와 우디한 향과 앰버의 깊이감이 더해진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이 두 제품이 지닌 각각의 향도 매력적이지만, 두 향을 페어링할 경우 모던하고 상쾌한 향이 완성되며 이번 컬렉션의 진가가 발휘된다. 출시는 8월 27일부터. 100ml 각각 19만원, 24만8천원.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Fruity Beauty

Fruity Beauty

Fruity Beauty

입안 가득 퍼지는 새콤달콤한 과일은 피부를 가꾸는 데도 큰 힘을 발휘한다.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천연 화장품이나 다름없다. 피부에 좋다는 과일과 뷰티 제품이 만나 만들어낸 싱그러운 뷰티 신.

 

 

GRAPE & WHITENING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포도는 피부 미백에도 효과가 좋을 뿐 아니라 포도씨에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어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한다.

 

1 디올 뷰티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르 프로텍트 유브이 미네랄 블레미쉬 밤 SPF50+/PA+++’ 화이트 로즈의 강력한 화이트닝 파워를 담은 컬렉션으로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결점을 커버하며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30ml, 14만8천원대.
2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우윳빛 화이트닝 세럼으로 비니페린 성분이 함유되어 다크스폿을 감소시키고, 피부 톤을 밝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30ml 7만9천원, 50ml 11만2천원.
3 끌레드뽀 보떼 ‘쎄럼 꽁상뜨레 에끌라시쌍’ 실키한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 스며들 다크스폿과 불균일한 피부 톤을 개선하고 다이아몬드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40ml, 24만원.

 

 

TROPICAL FRUIT & SUN CARE
영양소가 풍부한 파파야에는 리코펜, 비타민C와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은 물론 주름 개선 효과도 탁월하다. 용과에도 비타민C, 식이섬유와 항산화 물질 등이 풍부해 노화 방지와 피부 미용에 좋다.

 

1 설화수 ‘상백크림 크리미 글로우’ 자외선과 초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저자극 브라이트닝 선크림. 30ml 6만원대, 50ml 8만5천원대.
2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SPF50+/PA ++++’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매끄럽고 보송하게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선 스틱으로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18g, 3만2천원.
3 맥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틴티드 프라이머 SPF45/PA++++’ 가벼운 워터리 텍스처 타입으로 피부에 밀착돼 노란 피부 톤을 잡아주어 밝고 화사한 장밋빛으로 밝혀준다. 피부결을 고르게 정돈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30ml, 5만2천원대.

 

 

BLUEBERRY&ANTI-AGING
크기는 작아도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는 슈퍼푸드 블루베리는 노폐물 제거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이다.

 

1 겔랑 ‘아베이 로얄 로얄 젤리 로션’ 피부를 보호하고 활력에 도움을 주는 진귀한 원료 로열젤리를 비롯한 98% 유래 성분으로 촉촉하고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고 초기 노화 징후로부터 보호한다. 150ml 9만8천원, 300ml 15만6천원.
2 프레쉬 ‘크렘 앙씨엔느 페이스 오일 엘릭시어’ 수도원에서 핸드메이드로 만든 오일 트리트먼트로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더욱 탱탱하고 활력 있게 만들어준다. 30ml, 27만원대.
3 키엘 ‘수퍼 세럼’ 홍삼, 오미자, 홀리바질 추출물이 배합된 슈퍼 허브 콤플렉스로 피부 탄력부터 잔주름, 장벽, 피부결을 케어해 노화의 징후를 완화하는 안티에이징 세럼. 50ml, 10만5천원대.

 

 

WATERMELON & MOISTURIZER
수박은 노화 방지와 신진대사에 도움을 줘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수박 껍질에는 수분을 공급하는 기능성 물질이 함유되어 수박 껍질 팩을 만들어 사용하면 좋다.

 

1 동인비 ‘담 젤크림’ 홍삼응축수에 의해 보습과 진정 및 피부결을 개선하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생기 있는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60ml, 8만5천원.
2 랑콤 ‘이드라젠 안티-스트레스 글로우 모이스처라이저’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속까지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는 항산화 효능을 겸비한 모이스처라이저. 밀크 타입의 텍스처로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광채를 선사한다. 50ml, 6만4천원대.
3 라메르 ‘모이스춰라이징 쿨 젤 크림’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감을 선사해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낮추고 자극 받아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젤 타입의 크림. 60ml, 41만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임태준

assistant

이호준

TAGS
RIGHT NOW!

RIGHT NOW!

RIGHT NOW!

놓치면 서운한 리미티드 에디션 셋.

 

 

조 말론 런던 ‘마틴 톰슨 컬렉션’

디자이너 마틴 톰슨과 함께 제작한 홈 디자인 에디션은 조 말론 런던의 시그니처인 4가지 향을 담은 캔들과 디퓨저로 선보인다. 마틴 톰슨의 회화적이고 감각적인 느낌을 용기에 담아 고급스러운 홈 액세서리로 활용할 수 있다. 7월 27일 출시 예정. 캔들 200g 12만원, 디퓨저 165ml 16만1천원, 럭셔리 캔들 2.5kg 84만원.

tel 02-6971-3228

 

 

꼬달리 ‘그레이프워터 리미티드 에디션’

프랑스 남부 지방에서 1년에 단 한 번 포도를 수확하자마자 증류 단계를 거쳐 생산되는 한정 제품이다. 99% 포도즙으로만 이루어져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에 탁월하다. 300ml, 2만9천원.

tel 02-6011-0212

 

 

설화수 ‘윤조에센스 CSR 리미티드 에디션’

일러스트 작가 사키 Saki의 아트워크를 활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기존 디자인과 완전히 다른 새로운 보틀로 소비자가 스티커로 직접 꾸밀 수 있으며, 윤조에센스를 담은 지관에는 우리의 전통 문양을 재해석한 패턴을 담았다. 8월 출시 예정. 30ml 5만5천원대, 120ml 16만원대.

tel 080-023-5454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