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찾아온 향

가을에 찾아온 향

가을에 찾아온 향

더위가 한층 잦아들며 계절이 변화한다. 다가올 가을과 함께 새로운 향이 찾아왔다.

 

 

장 폴 고티에, 르말 르 퍼퓸

장 폴 고티에의 시그니처 향수로 불리는 르말의 후속작으로 출시됐다. 르말 르 퍼퓸은 남성을 뜻하는 단어인 르말에 맞춰 이름다운 남성의 모르소 형상을 한 독특한 보틀로 확고한 정체성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매트한 블랙과 골드 컬러의 조화로 세련미를 한껏 더한 점 또한 매력적이다.  포근하고 파우더리한 라벤더 향을 시작으로,  무게감 있는 우디한 향이 그 뒤를 잇는 것이 특징이다. 75ml 10만1천원, 125ml 13만3천원.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프래그런스

메종 마르지엘라에서 선보였던 레플리카 프래그런스 라인을 이제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2012년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레플리카 프래그런스 라인은 총 13가지로, 레이지 선데이 모닝, 플라워 마켓 등 특정한 장소나 순간을 연상케 하는 이름을 선택해 이와 관련된 인상과 이미지를 향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각각의 향은 약제용 병 모양에서 영감을 얻은 보틀에 담겨 있으며,  레플리카 패션 라인에 부착된 라벨과 동일한 형태의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 재미를 더한다. 10월 출시 예정, 가격 문의.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프라다와 아디다스의 두 번째 만남

프라다와 아디다스의 두 번째 만남

프라다와 아디다스의 두 번째 만남

@Prada

아이다스의 아이코닉한 슈퍼스타 모델과 프라다가 만났다. 두 번째 협업이기도 한 이번 슈퍼스타 스니커즈 컬렉션은 슈퍼스타의 DNA는 간직한 채 프라다의 모던하고 럭셔리한 스타일이 더해졌다. 모노크롬 블랙, 화이트 위드 블랙, 크롬 실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고급스럽고 고성능인 스포츠 웨어의 모습을 보여주며 양쪽 슈즈 모두 바깥쪽 옆면에 프라다와 아디다스 로고를 새겼다. 스테디셀러인만큼 오리지널 슈퍼스타의 고유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실루엣은 풀그레인 가죽으로 완성했고, 슈퍼스타의 상징인 트리플 스트라이프, 트레포일 그리고 앞코 부분의 러버 쉘 토의 요소도 살렸다. 분명 아디다스의 슈퍼스타 슈즈이지만 옆면에 새겨진 Made in Italy에서 프라다의 슈즈 장인들의 자부심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수공예 작업의 중요성을 강조한 캠페인 이미지를 보면 스포츠와 장인정신에 대한 두 브랜드의 열정과 헌신을 느낄 수 있다. 국내에서는 9월 8일부터 프라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Prada

 

@Prada

@Prada

@Prada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소중한 나의 모발과 두피를 위하여

소중한 나의 모발과 두피를 위하여

소중한 나의 모발과 두피를 위하여

나중에 후회하지 않으려면 꾸준한 관리와 관심이 필요한 모발과 두피. 뜨거운 햇빛을 견디고 이제는 환절기에 대비해 집에서도 미용실 못지 않게 관리할 수 있는 헤어 제품을 소개한다.

두피케어, 헤어케어, 솔랩

여름 동안 수고 많았어
솔랩, 프리미어 하이그로 샴푸&앰플 팩

긴 장마와 습한 날씨, 또 뜨거운 햇빛으로 지친 두피. 민감해진 두피를 그대로 둔다면 계절성 탈모로 악화될 수 있다. 그럴 때 약해진 두피와 모근을 탄탄하게 만들어 줄 솔랩의 프리미어 하이그로 샴푸&앰플 팩을 추천한다. 자생과 정화 능력이 탁월한 ‘맹그로브 캘러스 추출물’이 함유돼 두피를 깨끗하게 가꿔 지친 두피를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이 모근에 힘을 부여해 건강한 모발 성장 환경을 만들어 준다. 딥 클렌징을 마쳤다면 다시 건강한 상태로 리셋시키는 영양 케어는 필수다. 솔랩 프리미어 하이그로 앰플 팩은 12가지 비타민 복합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을 공급해주고 잠들기 전 바르고 톡톡 두드리면 끝나는 두피 수면 앰플 팩으로 사용하기 간편하다. 항산화 특허 성분이 두피 탄력 저하로 인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며 두피에 충분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프리미어 하이그로 샴푸 300ml 2만6천원, 앰플 팩 40ml, 2만8천원.

 

 

르네휘테르, 두피케어, 모발케어, 헤어케어

두피와 모발 본연의 건강을 찾아서
르네휘테르, 트리파직 앰플 샴푸& 앰플 2종

우리가 매일 쓰는 샴푸도 어떤 것을 쓰냐에 따라 나의 모발과 두피의 건강이 달려있다. 르네휘테르의 트리파직 앰플 샴푸는 지금까지 7세대의 리뉴얼을 거쳐 두피에 강력한 영양을 집중 공급해주고 모발 본연의 건강을 찾아주는 제품이다. 브라질 인삼이라고 불리는 아마존 고대 식물 파피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시너지 효과를 준다. 이 샴푸와 함께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 두피 앰플’과 ‘트리파직 리액셔널 두피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두피와 모발에 더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약해진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이 고민이라면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를 일시적으로 약해진 두피에 긴급 처방하는 SOS가 필요하다면 ‘트리파직 리액셔널’을 추천한다. 트리파직 샴푸 200ml 2만8천원대, 600ml  5만8천원대,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 5.5ml x 8 AE 12만5천원, 트리파직 리액셔널 5ml x 12 AE 8만6천원

 

 

닥터벨머, 더마 리페어 샴푸, 샴푸추천, 더마샴푸

탈모 집중 케어 
닥터벨머, 더마 리페어 샴푸

남녀불문하고 나이가 들수록 탈모에 신경이 쓰인다. 잘 쓴 샴푸 하나로 탈모를 방지할 수 있으니 늦기 전에 탈모 샴푸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LG생활 건강의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 벨머의 ‘더마 리페어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를 돕고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전달해 건강하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게다가 ‘더마 리페어 부스터’ 세럼은 마사지 팁이 부착된 일체형 디자인으로 두피에 톡톡 두드려 손 쉽게 집중 관리 할 수 있는 세럼도 함께 사용 한다면 금상첨화. 상큼한 버베나 향이 기분 좋은 헤어 케어의 시간을 선사한다. 닥터벨머 더마 리페어 샴푸 대용량 900ml 2만1천원 닥터벨머 더마 리페어 부스터 100ml 2만5천원.

 

 

다비네스, 샴푸, 샴푸추천, 헤어케어

순한 수분감 충전을 위한
다비네스, 싱글샴푸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이태리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니베스. 윤리적 소비가 가능한 친환경 헤어 제품 ‘싱글 샴푸’는 다비네스의 철학을 그대로 담아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환경을 생각한 클린 뷰티 제품이다. 100% 천연 유래 퀴노아 성분을 함유해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나뿐만 아니라 자연과 환경을 함께 생각하고 배려할 수 있다. 250ml, 4만8천원. 1000ml, 12만1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