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향기

3월의 향기

3월의 향기

새로운 시작과 도전을 상징하는 봄을 맞아 신선하고 생기 넘치는 향으로 분위기를 전환해보자.

 

 

딥티크 ‘오르페옹 오 드 퍼퓸’

세 명의 딥티크 창립자를 위한 특별한 장소인 오르페옹에 대한 후각적 기억을 모아 탄생된 향수. 실내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우디한 향과 진토닉을 떠오르게 하는 주니퍼 베리의 샤프한 향이 어우러진다. 일랑일랑과 다마스크 장미의 파우더리한 플로럴 향이 오르페옹을 방문한 우아한 여인을 떠올리게 하며 묘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75ml, 21만원대.

tel 02-3479-6049

 

 

돌체앤가바나 ‘로즈 오 드 뚜왈렛’

두 가지의 서로 다른 장미향 로즈 압솔뤼와 로즈 센티폴리아가 결합해 부드러운 머스크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 상큼한 과일 향과 장미의 풍미가 가득 이어지며 절묘한 균형감을 이루고 샌들우드와 화이트 우드가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관능미를 남긴다. 30ml, 7만원대.

tel 080-564-7700

 

 

에르메스 ‘H24 오 드 뚜왈렛’

15년 만에 출시된 새로운 남성 라인의 향수는 건초와 허브 향이 나는 클라리 세이지, 연약함을 거부하는 야생적이고 도도한 나르시스 앱솔루트, 심플하고 내추럴한 로즈우드 에센스 등을 사용해 도시의 자연을 표현한다. 기존의 남성 우드 향과는 차별화된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향을 찾고 있다면 눈여겨보자. 50ml, 10만9천원대.

tel 02-310-5174

 

 

바이레도 ‘믹스드이모션 오 드 퍼퓸’

편안함을 주는 마테와 날카롭지만 달콤한 카시스, 실론 홍차와 바이올렛 잎이 격동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가운데 편안함과 안정감을 더하고 버치우드와 파피루스의 베이스 노트가 중성적이고 깊은 잔향을 남긴다. 모순되는 느낌을 상징하는 향의 조화가 불안한 현실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향기로운 위로가 되길. 가격 미정. tel 02-3479-1688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박은지

TAGS
WELCOME, CLEAN BEAUTY

WELCOME, CLEAN BEAUTY

WELCOME, CLEAN BEAUTY

환경을 생각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클린 뷰티가 뜨겁다. 지속 가능한 뷰티 시장을 위해 클린 뷰티 시장이 더 커지길 바라며 출사표를 던진 두 브랜드를 소개한다.

 

 

나만의 뷰티 규칙, 로이비 LOiViE 로이비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 유래성분에 집중한 클린 뷰티 브랜드다.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론칭한 자체 브랜드로 청정 해양 심층수와 나무 수액, 각종 식물성 오일과 자연 추출물을 사용해 스킨케어부터 향수, 보디 및 헤어 라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나 스킨케어 제품은 피부 타입과 고민, 기능별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데, 가장 큰 특징은 로이비만의 특별한 향이다. 불가리아 오리진의 라벤더와 이집트의 제라늄 등 유럽 현지에서 공수한 아로마 원료를 블렌딩했다. 가격 또한 합리적으로 자사 온라인몰(S.I.VILLAGE)에서 만날 수 있다.

tel 1644-4490

 

 

아름다운 비건, 캠퍼스 블라썸 캠퍼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 캠퍼스 블라썸. 굵직한 뷰티 브랜드에서 20년간 제품 개발과 마케팅을 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2년간 연구 개발해 탄생한 브랜드다. ‘자신을 꽃피우는 비건의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첫 번째 마카롱 제품을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마카롱 모양의 케이스 안에는 세라마이드 보습 립밤과 시카 진정 보습 립밤, 무기 자외선 차단제 선밤 제품이 들어있다. 천연 유래 성분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에코 플라스틱을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환경까지 생각했다.

web campusblossom.com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PRESENT FOR U

PRESENT FOR U

PRESENT FOR U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선물이 선뜻 생각나지 않을 때 뷰티 제품만큼 성공 확률이 높은 것도 없다. 평범한 일상에서 특별함을 채워주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1 조말론런던 ‘스칼렛포피코롱인텐스’ 그레이트 스칼렛 포피에서 영감을 얻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보틀이 특징이다. 플로럴 향과 달콤한 퇴폐미를 강조하는 통카 빈과 무화과 어코드로 완성되어 뿌릴수록 깊어지는 매혹적인 향을 느낄 수 있다. 100ml, 26만원.

2 구찌 뷰티 ‘세럼 드보떼실크프라이밍세럼’ 피부를 편안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프라이머로 파운데이션의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을 위해 가벼운 텍스처로 잔주름과 모공을 메워준다. 단독으로 활용해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30ml, 7만2천원.

3 록시땅 ‘본느 메르 솝’ 린덴&스위트 오렌지, 로즈마리&클라리 세이지 프랑스 마르세유 지방에서 자라는 식물성 오일을 주원료로 피부는 물론 환경에 미치는 자극을 최소화하는 네이키드 비누다. 부드러운 거품 텍스처가 피부를 당김 없이 촉촉하고 깨끗하게 세정해주고, 은은한 내추럴한 향을 느낄 수 있다. 100g, 9천원.

4 아르마니뷰티 #406 앰버 레드 오묘하면서 관능적인 분위기의 앰버 레드 컬러가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며 호호바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함을 더한다. 입술에 얇게 밀착되어 묻어남이 적고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4g, 4만7천원대.

 

 

1 구찌 ‘블룸 암브로시아 디 피오리’ 다양한 종류의꽃과식물이가득한향기로운상상속 정원을 담은 향수로 귀한 아이리스의 뿌리 벨베티 오리스와 다마스크 로즈 등을 함유했다. 전통적인 향 노트의 구조와 달리 함유된 꽃의 단계별 노트가 한번에 만개한 듯한 향을 느낄 수 있다. 100ml, 20만1천원.

2 아로마티카 ‘리바이빙 로즈 트라이얼 세트’ 유기농 다마스크로즈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세트로 클린 뷰티 입문자에게 추천한다.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세럼 100ml, 크림 20ml 3만7천원.

3 디올 뷰티 ‘루즈 디올’ #999 시그니처 레드 컬러 #999가 새로운 벨벳 피니시로 출시됐다. 롱웨어 포뮬러로 16시간 동안 지속되는 편안함과 더불어 플로럴 립 케어 성분으로 촉촉함을 선사한다. 3.5g, 4만8천원대

 

 

1 지방시 뷰티 ‘랑떼르디 오 드 퍼퓸 밀레 짐므’ 랑떼르디의 시그니처인 힙노틱 화이트 부케에 100개가 넘는 오렌지 블라섬이 함유돼 활기 넘치는 여성스러움과 함께 신비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2월 1일 출시. 50ml, 14만8천원대

2 나스 플라워 인 블룸 컬렉션 ‘쿼드 아이섀도우 딥 선라이즈’ 한정판 제품으로 다가오는 봄에 화사하게 피어오르는 꽃잎의 컬러를 담아 은은한 펄의 새틴 피니쉬부터 매트, 화려한 글리터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4구 아이섀도 팔레트. 1.1g×4 6만8천원대

3 나스 플라워 인 블룸 컬렉션 ‘인트리그’ 드럼스틱씨 오일과 패션프루트씨 오일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세련되고 에지 있는 벨벳 매트 피니시로 글래머러스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3.5g, 3만9천원대.

4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데뷔탕트 컬렉션’ 오휘 ‘2021 데뷔탕트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쉽게 건조해지고 자극 받기 쉬운 눈가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오휘의 베스트 아이 크림을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55ml, 22만원.

 

 

1 엑스니힐로 ‘바이퍼 그린’ 독창성이 돋보이는 향수를 선보이는 럭셔리 프렌치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가 국내에 상륙했다. 엑스니힐로의 대표적인 제품 중 바이퍼 그린은 신선하면서도 관능적인 플로럴 향을 선사한다. 50ml, 28만원.

2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녹차 유래 효소를 2배 더 함유해 새롭게 선보이는 트리트먼트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는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지켜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2월 1일 출시. 55g, 6만8천원대.

3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파운데이션’ 90%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하이브리드 아이템으로 피부에 수분 공급과 함께 24시간 촉촉하고 탄력있는 건강한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2월 1일 출시. 30ml, 7만원대.

CREDIT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임태준

어시스턴트

박은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