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크림, 쿠오카 크림 블렌드

화이트 트러플을 함유한 고보습 사계절 크림

화이트 트러플을 함유한 고보습 사계절 크림

확실한 고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지만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쿠오카 크림 블렌드는 크림 유목민으로 정처없이 떠돌던 에디터의 화장대에 단 하나의 크림으로 정착했다. 사계절 내내 하나의 크림만 사용해야 한다면 기꺼이 쿠오카 크림 블렌드를 선택할 것이다.

다양한 화장품들이 어지럽게 흩어져 있는 화장대 위를 보면서 화장품에 욕심이 많은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된 것인지 생각을 해봤다. 그래서 내린 결론은 때 마다, 계절마다, 시간대에 따라 사용하는 화장품이 매우 세분화 돼있기 때문이었다. 예민한 피부는 아니지만 아침과 저녁에 사용하는 제품이 다르고 계절에 따라서도 페이스와 보디 제품을 세분화해서 사용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화장대 위가 꽉 찼다. 그 중에서도 특히 예민하게 사용하는 것이 크림이다. 아침과 저녁 크림이 다른 것은 물론이고 환절기용, 한여름과 한겨울용, U존을 위한 크림 등 갖고 있는 크림 종류만 해도 꽤 된다. 하지만 이제 이런 제품들을 한 가지로 통일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쿠오카 크림 블렌드를 만난 덕분이다.

쿠오카는 ‘극신선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유명하다. 최상급 원료의 힘을 피부에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서 제조 후 30일 이내의 제품만 판매하는 ‘극신선 유통’을 고수한다. 게다가 화학 방부제, 실리콘 오일, 인공 색소 등 피부 유해 성분을 100% 배제했다. 한 달간 쿠오카 크림 블렌드를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 중 하나는 사계절 내내 이 크림 하나면 될 것 같다는 것. 실리콘 오일 없이도 사용하기에 좋은 포뮬러를 개발해서 사계절 내내 무난하게 바를 수 있는 제형이다. 고농축 크림은 지나치게 꾸덕꾸덕해서 아침에 바르기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너무 가벼운 제형은 건조해지기 십상이었는데 쿠오카 크림 블렌드는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만족스러웠다.

 

특히 쿠오카의 크림 블렌드를 비롯한 모든 프리미엄 블렌드 라인은 화이트 트러플을 주 원료로 사용한 고보습 화이트 트러플 복합체로 만들어져 노화를 방지하고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실제로 쿠오카 크림 블렌드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U존에 따로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건조함을 느끼지 못했고 얼굴 전체가 쫀쫀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햇빛 알러지가 있어서 선크림을 발라도 어떤 날에는 저녁에 얼굴이 붉어지는데 세안 후 쿠오카 크림 블렌드를 바르고 자면 아침에 붉은기가 가라앉았고 촉촉함은 덤이었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을 기억하게 하게 만드는 요소는 향이다. 뚜껑을 열었을 때 퍼지는 은은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고급스러운 향이 크림을 바르는 동안과 그 후에도 기분 좋은 잔향으로 얼굴에 맴돈다. 많은 후기에서도 요청했듯 대용량 제품이 어서 출시되기를 바랄 뿐이다.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SOFT, SHINE, PINK

SOFT, SHINE, PINK

SOFT, SHINE, PINK

따뜻한 봄 햇살과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컬러와 부드러운 질감, 은은한 반짝임까지 수채화처럼 은은한 핑크빛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뷰티템을 모았다.

 

 

1 돌체앤가바나 뷰티 ‘러브 콜렉터 블러쉬 오브 로즈’ 장미 꽃잎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가볍고 편안한 광채를 선사하며, 고농도 피그먼트를 사용해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 브러시가 내장돼 편리하다. 5g, 6만7천원대.

2 맥 ‘엑스트라 디멘션 블러쉬 #딜리돌리’ 달빛 아래 만개한 벚꽃을 떠올리게 하는 은은한 핑크 컬러의 무광 블랙 패키지. 4g, 3만9천원.

3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아이싱 체리’ 리미티드 스프링 셔벗 셰이드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고, 주름과 굴곡을 따라 섬세하게 밀착된다. 리퀴드 제형이지만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3.9ml, 4만7천원대.

4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 컬러#어 리틀 템드’ 10시간 동안 지속되는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로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래시계 모양의 애플리케이터가 입술의 굴곡을 따라 컬러를 매끄럽게 밀착시키고, 블러 효과를 부여한다. 5ml, 3만천원대.

5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일루미네이팅 샤인 립스틱 #인투이티브’ 젤리 같은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아 촉촉하며, 은은한 광택으로 덧바를수록 강렬한 컬러감을 즐길 수 있다. 1.8g, 4만2천원대.

6 구찌 뷰티 ‘세럼 드 보떼 실크 프라이밍 세럼’ 파운데이션 전에 사용하면 부드러우면서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화장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가볍고 실키한 텍스처로 잔주름과 모공까지 커버하는 효과가 있다. 30ml, 7만2천원.

7 나스 ‘에어 매트 블러쉬 #달링’ 크리미한 무스 제형의 포뮬러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녹아들며, 파우더처럼 보송하게 변해 뭉침 없이 블렌딩된다. 한번 바르면 묻어나지 않을 만큼 가벼운 밀착력이 특징이다. 6g, 4만2천원대.

8 에르메스 ‘로즈 에르메스 로지 립 인핸서’ 부드럽게 녹아드는 매트한 광택에 래커 처리된 매트한 핑크 컬러가 골드와 어우러지면서 화사한 핑크빛을 선사한다. 가볍지만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해 생기 있는 립을 연출한다. 4g, 9만원.

9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 파우더 입자로 산뜻한 컬러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뭉치지 않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매끄럽고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6g, 4만원대.

 

 

10 데코르테 ‘쉬어 립밤’ 은은한 벚꽃을 연상시키는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이며, 촉촉한 입술을 연출한다. 3.5g, 3만2천원.

11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1호’ 화사한 생기를 더하는 핑크 톤 파운데이션으로 블루 피그먼트를 함유해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정돈하고, 다크닝 없는 고급스러운 광채를 완성한다. 촉촉함을 더한 편안한 포뮬러는 건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30ml, 8만9천원대.

12 맥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틴티드 프라이머’ 우아한 로즈빛 포뮬러가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되어 피부 광채를 선사하고, 높은 밀착력은 물론 바르자마자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30ml, 5만2천원대.

13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핑크’ 컬러 재생 테크놀로지를 담아 입술의 수분 정도에 반응함에 따라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컬러로 발색된다. 3.5g, 4만4천원대.

14 폴앤조보떼 ‘젤 블러셔’ 봄날의 피크닉을 표현한 플라워 패키지가 돋보이는 젤 블러셔는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사용할 때 느껴지는 쿨링감과 매끄럽고 균일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12g, 3만4천원.

15 샹테카이 ‘버터플라이 컬렉션’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풍부한 광택, 아른거리는 반짝거림을 겸비한 4가지 셰이드의 버터플라이 아이 과르텟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선사하는 선명한 컬러의 립시크로 구성된다. 아이 콰르텟 2g 10만5천원, 립시크 2.5g 6만9천원.

16 RMK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블러쉬 듀오 #차밍’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수채화처럼 발색되고 오일 리치한 처방으로 펄감이 밀착되어 오랫동안 윤기가 지속된다. 각도에 따라 다양한 빛을 내는 편광 펄이 은은하게 반짝인다. 3.4g, 5만천원.

CREDIT

에디터

윤다해(프리랜서)

TAGS
얼굴에 앉은 봄

얼굴에 앉은 봄

얼굴에 앉은 봄

추위에 움츠러들었던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찾아왔다. 얼굴에도 화사한 봄을 선사할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스쿠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 스쿠가 자연을 닮은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를 출시한다. 기존 베스트셀링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에서 업그레이드되어 탄생한 이번 제품은 백 투 베이식이라는 컨셉트에 맞춰 봄의 컬러와 함께 베이식한 컬러로 구성했다. 매트 텍스처에 쉬머, 글리터, 펄까지 각기 다른 4가지 포뮬러로 구성되며 6가지 컬러 조합으로 생기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6.2g, 9만원대.

tel 02-6905-3369

 

 

지방시 ‘미스터 아이브로우 파우더 펜슬’ 모던한 패키지와 부드러운 텍스처, 쉽게 그릴 수 있는 포뮬러의 조합으로 탄생한 지방시의 새로운 미스터 아이브로우 파우더 펜슬. 얇거나 두꺼운 눈썹 라인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펜슬 팁과 미디엄 커버리지의 부드러운 파우더 타입 텍스처로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브로 연출이 가능하다. 라이트, 미디엄, 다크의 3가지 색상. 1.8g, 3만2천원대.

tel 080-801-9500

 

 

나스 ‘유포리아 컬렉션’ 완연한 봄기운을 닮은 나스의 유포리아 컬렉션을 소개한다. 5가지 컬러로 출시된 애프터글로우 립샤인은 투명한 유리알 광택으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 입술에 가볍게 밀착돼 선명하게 발색된다. 사진의 컬러는 라 샤마드, 에고이스트. 5.5ml, 3만7천원대.

tel 080-564-7700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박은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