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Summer

여름 뷰티 아이템

여름 뷰티 아이템

얼마 남지 않은 여름을 마음껏 물들이기 위한 뷰티 아이템.

 

스쿠 ‘AUTUMN BREEZE’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부터 다양한 질감과 풍부한 컬러 조합이 생기를 부여한다. 가격 문의.

 

 

 

산타 마리아 노벨라 ‘피렌체 1221 왁스 타블렛 (프리지아)’ 고체 형태의 왁스 타입 방향제로 레몬밤 잎과 해바라기 꽃잎에서 싱그러운 프리지어 향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와 디자인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30g×2개, 4만2천원.

 

 

오리진스 ‘메가버섯 릴리프 &리질리언스 어드밴스드 세럼 ’ 황기 뿌리 성분과 감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 30ml 7만원, 50ml 10 만 5천원, 100ml 17만원.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스트렝쓰닝 오버나이트 세럼’ 가벼운 제형과 빠른 흡수력의 고기능 포뮬러로 눈에 보이지 않는 베일이 형성되어 외부 자극으로 인한 손상을 방지한다. 100ml, 5 만 7천원.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홍수빈

TAGS
무한대의 아름다움

설레는 하이 주얼리 아이템

설레는 하이 주얼리 아이템

 

주는 이도 받는 이도 설레는 하이 주얼리 아이템을 찾는다면 ‘무한’과 ‘영원’을 상징하는 렘니스케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샹스 인피니의 크레이지 8 네크리스와 이어링, 링을 주목해보자. ‘8’이라는 형태에는 파리 8구에 첫 부티크를 연 창립자 프레드 사무엘(1908년 8월생)에 대한 헌사이며, 카드 게임 Crazy Eights의 8 카드와 특정 문화권에서 행운을 상징하는 숫자 8등의 특별한 의미가 담겨 있다.

 

화이트 혹은 핑크 골드 소재로 모든 제품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로 파베 세팅되었으며, 페어 컷 다이아몬드로 미려하게 장식되어 있다. 또한 섬세하게 디자인된 안전 잠금 장치 덕에 네크리스와 이어링의 페어 컷 다이아몬드는 탈착이 가능해 옷차림에 맞게 연출이 가능하다. 이어링은 개별 구매 가능하므로 하나만 착용해도 돋보인다.

WEB www.fred.com 

CREDIT
TAGS
향기 테라피를 즐겨보세요

티컬렉티브가 제안하는 향기로운 홈 케어

티컬렉티브가 제안하는 향기로운 홈 케어

프리미엄 티 브랜드 티컬렉티브에서 보디워시, 핸드워시, 배스 솔트 등 홈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좋은 향을 맡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경험은 누구나 한번쯤 있을 터. 프리미엄 티 브랜드 티컬렉티브에서 보디워시, 핸드워시, 배스 솔트 등 홈 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하루의 고단함을 떨쳐내는 향기 테라피를 제안한다.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하동의 쑥이 담긴 배스 솔트로 홈 스파를 즐겨보면 어떨까. 진한 유자차를 만들던 고흥 유자가 담긴 핸드워시에서는 어떤 향이 날까. 쑥과 로즈메리, 유칼립투스가 한데 어우러진 보디크림과 유자, 깻잎, 민트로 만든 핸드크림도 있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만 사용한 비건 제형 등 자연 그대로 차 문화로 옮겨오려는 티컬렉티브의 철학은 홈케어 라인에서도 그대로 엿볼 수 있다.

WEB tea-collective.kr

 

 

CREDIT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