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HOME

FOR HOME

FOR HOME

매일매일 해야 하는 청소와 세탁, 환기. 지루했던 일상의 가사일을 기분 좋게 만들어줄 리빙 아이템을 소개한다.

1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아그루메토 룸 스프레이’ 상큼한 시트러스와 은은한 봄꽃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향을 내는 룸 스프레이. 200ml, 7만8천원. 2 꽁빠니 드 프로방스 ‘메종 홈 마르세이유 솝 팜’ 프랑스 마르세유 지방에서 사용하던 비누를 그대로 재현한 세탁용 비누. 무향이라 취향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150g, 9천원. 3 메종 프란시스 커정 ‘디터전트 아쿠아 유니버셜’ 깨끗하고 청량한 아쿠아 유니버셜 향수의 향을 담은 세탁용 세제. 1L, 5만4천원. 4 런드레스 ‘올퍼포스 블리치 얼터너티브’ 강한 얼룩과 때를 제거하고 탈취 효과를 주는 산소계 표백제. 계단이나 타일, 싱크대를 청소할 때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1L, 2만8천원. 5 이솝 ‘A.P.C. 파인 패브릭 케어’ 프랑스 패션 브랜드 A.P.C.와 이솝의 협업으로 탄생한 섬유유연제. 캐시미어, 레이스, 양모와 같이 섬세한 옷감을 손세탁할 때 사용할 것. 500ml, 5만원. 6 바코 by 케이홀 스튜디오 ‘오리지널 3윅 캔들’  부드럽고 포근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대용량 캔들. 빈티지 느낌의 패턴으로 장식된 틴 케이스에 담겨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 907g, 4만9천원. 7 록시땅 ‘아로마 릴랙싱 퍼퓸드 사셰’   5가지 아로마 향이 심신의 안정과 공기 정화에 도움을 주는 향 주머니. 25g×2, 2만원. 8 겐조 ‘로빠겐조 오 인디고 룸 센터’ 겐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로빠겐조 오 인디고 향수를 구입하면 함께 받을 수 있는 세라믹 디퓨저. 30ml, 6만2천원. 9 레흐 ‘키디탐디 세라믹 디퓨저’ 수작업으로 만든 세라믹 소재의 방향용 장식품. 아로마 오일을 한두 방울 떨어뜨리면 오랜 시간 공간에 잔잔한 향을 더한다. 600g, 6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조용기

TAGS
파리로 날아간 이도

파리로 날아간 이도

파리로 날아간 이도

한 · 불 수교 130주년을 맞아 한국 도자의 미를 파리에 선보이는 도예가 이윤신의 전시.

전실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백자 라인.

 

생활 자기 브랜드 ‘이도’의 대표이자 도예가 이윤신이 파리에서 오는 9월 25일부터 일주일간<이윤신_흉내 낼 수 없는 일상의 아름다움>전을 연다. 한 · 불 수교 130주년 맞아 개최되는 뜻깊은 전시로 한국의 문화와 미감이 녹아든 이윤신의 작품이 전시된다. 절제된 조형미로 한식은 물론 양식에도 잘 어울리는 그릇부터 이 전시를 위해 새롭게 만든 백자 오브제까지 총 100여 점이 전시된다. 벌써부터 고급 백화점은 물론 유명 셰프까지 섬세한 선의 흐름과 우아함을 담은 백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음식은 물론 테이블웨어 등 식문화 강국인 파리의 중심에서 흙과 손으로 빚은 한국 도자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건투를 빈다. 문의 www.yidopottery.com

 

 

1,2 빛바랜 듯한 멋스러움이 돋보이는 빈티지 라인.

CREDIT

에디터

TAGS
아이들을 위한 에이치픽스

아이들을 위한 에이치픽스

아이들을 위한 에이치픽스

친환경 장난감과 위트 있는 종이백을 선보이는 디자인 브랜드 락앤페블과 텔키도를 소개한다.

1 락앤페블의 장난감. 2 텔키도의 종이 백.

 

에이치픽스에서 아이들을 위한 브랜드 락앤페블 Rock&Pebble과 텔키도 Tellkiddo를 선보인다. 락앤페블은 천연 소재, 무독성, 지속 가능성을 목표로 나무와 종이 소재를 이용해 제작하는 미국의 소규모 디자인 브랜드다. 낙서를 하면 인형의 집이 완성되는 ‘돌 하우스 북’, 종이 인형 옷을 자유롭게 갈아입힐 수 있는 ‘페블’ 등의 장난감을 소개하고 있다. 스톡홀름 출신 일러스트레이터의 디자인 브랜드 텔키도는 종이 백과 포스터를 소개하는 브랜드. 튼튼한 재질의 종이 백은 여러 가지 물건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심플한 일러스트 포스터는 아이 방에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하기 좋다. 문의  070-8222-0172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