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 ‘I’를 닮은 세리프 TV

알파벳 ‘I’를 닮은 세리프 TV

알파벳 ‘I’를 닮은 세리프 TV

로낭&에르완 부룰렉 형제와 삼성전자의 콜라보레이션.


삼성전자의 TV 콜라보레이션은 흥미롭다. 아르마니 TV, 이브베하 TV에 이어 로낭&에르완 부룰렉 형제와 세 번째로 협업한 ‘삼성 세리프 Serif TV’가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세리프 TV는 문자의 끝을 약간 튀어나오게 한 ‘세리프’ 글꼴에서 따온 이름. 알파벳 ‘I’를 닮은 디자인은 TV가 다이어트를 한 듯 날씬한 디자인이 특징인데 탈착이 가능한 스탠드로 거실, 주방, 침대 등 집 안 어디에서나 안정감 있게 어울린다. TV 뒷면에는 패브릭 소재의 커버를 적용해 어느 방향에서 보든, 멋지다! 

web www.samsung.com

CREDIT

에디터

TAGS
가족 캠핑을 위한 아이템

가족 캠핑을 위한 아이템

가족 캠핑을 위한 아이템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은 그만큼 준비해야 할 것도 많지만 자연 속에서 나누는 기쁨이 배가된다.


최대 5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아테나 2룸 텐트’는 넉넉한 전실 공간을 자랑하며 알루미늄 폴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립스탑 원단’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콜맨에서 판매. 99만원.

 

 


텐트 앞에 설치해 아이들이 길을 잃지 않게 도와주고 바람개비처럼 돌아가는 모습이 흥미로운 스피너는 카즈미에서 판매. 1천9백원. 

 

 


명품 랜턴으로 알려진 페트로막스의 ‘HK 500’ 랜턴 크롬은 오래된 랜턴 디자인을 차용해 클래식한 느낌을 주며 400W의 밝기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페트로막스에서 판매. 23만1천원. 

 

 


생활 방수 처리된 고밀도 폴리에스테르 원단으로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키즈 캠퍼 슬리핑 백’은 케이퍼랜드에서 판매. 9만7천3백원. 

 

 


편안하게 기대어 쉴 수 있는 ‘데크 체어’는 4단계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핌리코에서 판매. 28만원. 

 

 


캠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저 활동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발포 매트리스. 엠보싱 패턴으로 충격 흡수가 잘되고 쿠션감이 좋으며 지면의 냉기와 습기를 차단한다. 코베아에서 판매. 197×200cm, 4만6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종환

TAGS
거실의 주인공

거실의 주인공

거실의 주인공

시몬스의 케노샤 컬렉션의 소파를 소개한다.


거실을 구성하는 요소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단연 소파다. 시몬스의 케노샤 컬렉션의 린도 Lindo 소파는 불륨감 있는 팔걸이와 섬세한 스티치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 머리를 받쳐주는 헤드 레스트가 15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 소파에서 최상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접착제 없이 마감한 가죽의 주름이 고급스러우며 일자형과 카우치형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카우치 스타일의 몬트 Mond는 높이가 낮고 널찍해 거실을 안정감 있는 분위기로 바꿔준다. 웜 그레이 컬러를 비롯해 다섯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1870년부터 차별화된 매트리스를 선보여온 시몬스에서 소개하는 케노샤 컬렉션은 전국의 시몬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tel 1899-8182 

web www.simmons.co.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