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토스터 열일곱 가지

요즘 토스터 열일곱 가지

요즘 토스터 열일곱 가지

끼니를 거르기 마련인 바쁜 아침. 바삭한 토스트로 간편하게 허기를 달래줄 토스터를 소개한다.

COLORED 

유니크한 색상과 부드러운 곡선의 스메그 토스터. 6단계 굽기 조절에 넓은 빵 투입구, 빵 부스러기 받침대 등 사용하는 데 편리함도 놓치지 않았다. 크림, 파스텔 그린, 핑크, 레드 등 7가지 색상이 있다. 스메그코리아 온라인몰 또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19만9천원. 

 

 


컬러풀한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의 까사부가티 토스터. 샌드위치틀, 번 워머 등의 구성품이 있어서 다양한 토스팅이 가능하다. 샌드위치틀에는  보통 사이즈 식빵을 2장까지 구울 수 있으며 샌드위치틀 사용 시 격자무늬로 구워진다. 까사부가티 온라인몰에서 판매. 31만원.  

 

 


90년 역사의 미국 최대 가전 기업인 오스터의 토스터. 사랑스러운 빈티지한 색상에 편리한 조작법과 빵가루 받침대가 있어 토스터의 기본 사양을 모두 충족시킨다. 핑크, 라이트 블루, 오렌지의 3가지 색상이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5만4천9백원.  

 

 


견고한 스테인리스스틸에 고급스러운 버건디 색상이 돋보이는 필립스 토스터. 7단계의 굽기 조절, 해동과 재가열 기능에 빵이 끼이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성도 갖췄다. 전국 필립스 매장 및 백화점에서 판매. 7만3천원.  

 

 


모던한 직사각형의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강화유리로 마감해 독일 디자인상을 수상한 제품. 슬림한 두께로 공간 활용에 유리하며 해동과 재가열, 굽기 정도 조절 등 기능성 역시 뛰어나다. 도도랩코리아에서 판매. 29만8천원. 

 

 


영국의 프리미엄 가전으로 유명한 러셀홉스의 토스터. 강력한 원색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6단계의 굽기 조절과 해동 기능을 갖췄다. 이동에 요긴하도록 양쪽에 손잡이가 있는 것이 특징. 퍼플, 레드, 블랙의 3가지 색상이 있다.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6만원. 

 

 


이탈리아 주방 가전 브랜드 드롱기의 토스터. 브론즈 색상의 크롬 도금 처리한 무광 메탈 소재에 총 6단계의 굽기 조절, 재가열, 해동, 베이글용 굽기, 취소 등의 4가지 버튼과 작은 빵 조각도 쉽게 굽고 꺼낼 수 있는 엑스트라 리프트가 장착되었다.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19만9천원. 

 

 


상쾌한 컬러와 디자인의 보덤 비스트로 토스터. 가벼운 무게와 충격 보호 및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는 고무 재질의 외관으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더했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대형 마트에서 판매. 8만9천원.

 

 


MONOTONE 

독일의 기펠 사에서 제작한 화이트 색상의 토스터. 곡선형의 유려한 형태에 햄버거빵도 구울 수 있는 넓은 입구, 빵 크기에 따라 중앙으로 위치를 고정하는 장치 등의 편리함도 충족시키는 제품. 대형 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 9만9천원. 

 

 


스테인리스스틸에 고급스러우며 세련된 디자인의 테팔 토스터. 먼지 방지 뚜껑, 빵 부스러기 받침대 등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해동과 굽기를 한번에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4만6천8백원.  

 

 


고급 알루미늄 재질의 우아한 켄우드 토스터. 굽는 중에도 굽기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픽앤뷰 기능과 작은 빵을 들어올릴 수 있는 추가올림 기능, 빵가루 받침대 등을 모두 갖춘 제품.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24만9천원.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스틸 소재의 일렉트로룩스 토스터. 연달아 여러 개의 빵을 구워도 적정 온도를 감지하는 자동 센서가 있어 타지 않게 구울 수 있다.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판매. 11만4천원.  

 

 


이탈리아 패션 가전 선도기업 아리에떼의 토스터. 강화유리를 통해 구워지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고 이중 유리로 토스터 안쪽 유리는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베이글 모드, 재가열 모드 등 편리한 기능도 갖춘 제품. 아리에떼 온라인몰에서 판매. 11만8천원.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쿠진아트의 깔끔하고 모던한 화이트 토스터. 식빵부터 베이글까지 다양한 크기와 두께의 빵을 조리할 수 있으며 작은 빵을 쉽게 꺼낼 수 있는 하이 리프트 컨트롤 레버가 장착되어 더욱 편리하다. 대형 마트에서 판매. 5만4천9백원. 

 

 


미국 포드 홈솔루션에서 제작한 롱 슬롯 형태의 글라스뷰 토스터. 시원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구워지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굽기 조절로 사용 또한 편리하다.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7만9천원.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한경희생활과학의 토스터. 7단계의 굽기 조절과 해동, 재가열 기능이 있다. 또 제품 전면에 토스터 모양의 LED 전원 표시등이 있어 작동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쇼핑몰에서 판매. 6만9천원. 

 

 


일본 발뮤다만의 스팀 테크놀로지를 자랑하는 토스터. 급수구에 물을 넣어 생기는 스팀이 빵 표면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하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이 구워진다. 또 토스트, 치즈 토스트, 바게트 등 종류별로 구울 수 있는 온도가 설정되어 있다. 발뮤다몰에서 판매. 31만9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색색의 유리잔

색색의 유리잔

색색의 유리잔

3월의 아침, 색색의 컬러 유리잔에 물이나 주스를 담아 마시며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한다.


1 표면에 마름모 모양의 패턴이 잔잔하게 들어가있는 오렌지 컬러 유리잔은 자라홈에서 판매. 9천원. 2 체리 핑크, 옐로, 블루 등의 무지개 컬러 롱 유리잔은 레오나르도 제품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판매. 1만2천원. 3 동그란 버블 모양으로 볼록하게 장식된 레드 컬러 유리잔은 아딸래세 제품으로 쉐어마인드에서 판매. 2만8천원. 4 집시풍의 옐로 컬러 유리잔은 자라홈에서 판매. 1만2천원. 5 포르투갈의 전통 문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무늬가 독특한 그린 컬러 유리잔은 까사알레그레 제품으로 쉐어마인드에서 판매. 1만8천원. 6 표면이 부드럽게 굴곡 처리된 모던한 체리 컬러 유리잔은 보르미올리 제품으로 품에서 판매. 1만원. 7 표면이 울퉁불퉁해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는 블루 컬러 유리잔은 챕터원에서 판매. 2만9천원. 8 가로로 음각 줄무늬를 넣은 모던한 라이트 블루 컬러 유리잔은 이딸라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1만9천5백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또 다른 북유럽 가구, 링크 플레이스

또 다른 북유럽 가구, 링크 플레이스

또 다른 북유럽 가구, 링크 플레이스

보다 합리적이고 실용적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좋은 가구란 디자인도 아름답고 가격도 합리적인 제품일 것이다. 최근 고품질의 경제적인 북유럽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링크 플레이스 Link Place에서 ‘스케치’와 ‘네이처 링크’ 라인을 선보였다. 로쇼룸 매장에 들렀다가 우연히 보게 된 링크 플레이스의 가구는 튼튼하면서 다양한 공간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 세계 20여 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덴마크의 글로벌 가구 브랜드 ‘스케치’는 북유럽 디자인과 영국의 가구 장인이 만난 컬렉션으로 간결하면서 실용성을 갖추었다. 또 네이처 링크는 자연과 사람을 하나로 묶어주는 연결고리라는 철학으로 자연의 건강하고 따뜻한 느낌을 담아냈다. 작년에 엘리자베스 여왕상과 EU 에코라벨을 받은 영국의 친환경 고급 원단 브랜드 ‘카미라 Camira’와 협력해 더욱 의미 있는 제품. 최근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A관 8층에도 입점한 링크 플레이스의 가구는 더 넓은 북유럽 가구의 세계로 우리를 이끈다. 

tel 070-4105-6381

web www.linkplace.co.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