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솔캠’족을 위한 아이템

나홀로 ‘솔캠’족을 위한 아이템

나홀로 ‘솔캠’족을 위한 아이템

캠핑의 고수들은 말한다. 진정한 캠핑의 맛을 알기 위해서는 혼자 떠나야 한다고.


몸에 밀착돼 편안하고 허리와 엉덩이 벨트까지 무게를 분산시켜주는 ‘안티그래비티 서스펜션’. 하네스에 고유의 보강 로드 리프트를 사용해 안전하게 매달 수 있다. 오스프리에서 판매. 26만5천원. 

 

 

‘트리플팟’은 밝은 LED 라이트와 세라믹 히터로 겸용할 수 있는 충전용 5200mAh 배터리 두 개를 결합한 멀티 기능의 캠핑 용품이다. 큐엘티에서 판매. 18만9천원.

 

 


조각조각 이어 붙인 듯한 울 소재의 ‘라크블랑 블랭킷’은 잼머에서 판매. 6만7천원.

 

 


불꽃에 강한 원단을 사용한 접이식 ‘콤팩트 폴딩 체어’는 높이 28cm로 안정적인 로 체어로 활용할 수 있다. 콜맨에서 판매. 6만9천원.

 

 


초소형 가스 스토브 ‘큐브’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내구성이 좋고 옆면이 개방돼 내부의 열기로 인한 가스캔의 압력이 상승하는 우려가 적어 안전하다. 코베아에서 판매. 3만9천원.

CREDIT

에디터

TAGS
탐나는 카르텔

탐나는 카르텔

탐나는 카르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아이템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다.

Jellies Family by Patricia Urquiola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패턴을 트레이와 볼, 컵 등에 입힌 아름다운 컬러감의 플라스틱 식기. 2 Battery by Ferruccio Laviani USB로 충전되는 선에서 자유로운 램프. 골드, 크롬 메탈, 핑크, 그린, 오렌지 등 다양한 색깔에서 투영되는 빛의 컬러감을 즐길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6시간 이용 가능하다.

 

1,2,3 Kartell Fragrance Collection by Ferruccio Laviani 이탈리아 디자이너 페르초 라비아니가 디자인한 3가지 타입의 향초와 디퓨저. 8가지의 매력적인 향과 컬러로 만날 수있다.

 

Uncle Jim&Jack by Philippe Starck 디자인계의 거장 필립 스탁이 2014년 선보인 제품. 엉클 짐은 1인 체어, 잭은 3인용이다. 아웃도어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크리스털, 그레이, 매트 컬러 블랙과 화이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한국가구에서 독점 수입하고 있는 이탈리아 명품가구 ‘카르텔 Kartell’은 집 안을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꾸미는 재주가 있다.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 필립 스탁, 피에로 리소니, 론 아라드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카르텔만의 디자인 미학을 구축해왔기 때문일 게다. 특히 싱글이나 신혼부부들에게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아이템을 현실적인 가격대에 손에 쥘 수 있다는 동기부여도 해주는 브랜드. 일상에서도 가볍게 쓸 수 있을 뿐 아니라, 놓여 있는 자리가 곧 아트적인 공간이 되는 까르텔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tel 카르텔 청담점 02-517-2002

CREDIT

에디터

TAGS
알파벳 ‘I’를 닮은 세리프 TV

알파벳 ‘I’를 닮은 세리프 TV

알파벳 ‘I’를 닮은 세리프 TV

로낭&에르완 부룰렉 형제와 삼성전자의 콜라보레이션.


삼성전자의 TV 콜라보레이션은 흥미롭다. 아르마니 TV, 이브베하 TV에 이어 로낭&에르완 부룰렉 형제와 세 번째로 협업한 ‘삼성 세리프 Serif TV’가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세리프 TV는 문자의 끝을 약간 튀어나오게 한 ‘세리프’ 글꼴에서 따온 이름. 알파벳 ‘I’를 닮은 디자인은 TV가 다이어트를 한 듯 날씬한 디자인이 특징인데 탈착이 가능한 스탠드로 거실, 주방, 침대 등 집 안 어디에서나 안정감 있게 어울린다. TV 뒷면에는 패브릭 소재의 커버를 적용해 어느 방향에서 보든, 멋지다! 

web www.samsung.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