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를 위한 캠핑 아이템

요리를 위한 캠핑 아이템

요리를 위한 캠핑 아이템

캠핑의 진정한 백미를 선사할 맛있는 요리. 야외에서도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요리할 수 있는 캠핑 용품을 소개한다.

맥주병부터 와인병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미국 버튼의 니트 홀더. 홀라인에서 판매. 각각 1만2천원.

 

 


대나무 분말과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에코소울라이프의 1인용 친환경 식기 세트. 플레이트, 머그, 볼, 커트러리로 구성된다. 코발트샵에서 판매. 2만6천원.

 

 


콜맨의 2016년 신상품인 내추럴 모자이크 키친 테이블 플러스. 조리대와 수납 선반이 있으며 설치가 간편하다. 콜맨에서 판매. 18만9천원.

 

 


원래 커피 원두를 보관하는 용기로 왁스 코팅된 캔버스 원단이 벨크로 방식으로 부착된 제품. 수납 컨테이너나 테이블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어네이티브에서 판매. 7만9천원.

 

 

테이블 위에 올려 간단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로고스의 에코 세라 테이블 터불러. 조립이 간편하고 원적외선을 내는 세라믹 플레이트가 있어 적은 연료로도 요리할 수 있다. 홀라인에서 판매. 5만8천원. 

 

 

미국의 유명 차콜 브랜드 킹스포드의 우드 칩 히커리향 1.04kg. 우드 칩을 물에 적신 다음 차콜, 즉 숯 위에 올리면 고기에 천연의 훈제 향을 입힐 수 있다. 글래드코리아에서 판매. 9천8백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싱글 라이프의 물건 #2

싱글 라이프의 물건 #2

싱글 라이프의 물건 #2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기 위해서는 일상을 풍요롭게 채워주는 물건이 필수. 어떤 제품이 유용한지 궁금할 이들을 위해 네 명의 싱글 남녀가 자신의 인생템을 귀띔해줬다. 그래픽 디자이너 목영교의 아이템은 무엇일까?

<그래픽 디자이너 목영교>

토넷 빈티지 암체어 215RF 

토넷 의자는 가볍고 실용적인 데다 어디에나 잘 어울려서 좋다. 카페 의자로 유명한 214체어에서 변형시킨 215RF는 팔걸이가 있는 모델인데, 고풍스러운 느낌의 빈티지 제품은 구하기 어려운 만큼 평생 소장하고 싶다. 인포멀웨어에서 판매. 86만5천원. 

 

 

아스티에 드 빌라트 향 

패키지가 멋스러워 데커레이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아스티에 드 빌라트의 향. 다양한 향 중 은근한 우디 향의 아오야마 Aoyama를 제일 좋아한다. 피숀에서 판매. 8만원. 

 

 

아필코 비스트로 찻잔 

적당한 무게라 안정감이 느껴지는 프랑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아필코 Apilco의 비스트로 찻잔. 색감이 고급스럽고 끝 부분에 골드로 포인트가 되어 있어 매력적이다. 적당한 가격으로 호사스러운 기분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피숀에서 판매. 6만5천원. 

 

 

다이슨 DC62 

천식이 있어서 유난히 청소에 집착하는 편인데 그동안 사용해본 청소기 중에 단연 으뜸이다. 슬림한 크기의 무선 청소기라 집 안에서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다이슨몰에서 판매. 84만8천원. 

 

 

스트링 포켓 선반 

실용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갖춘 스트링 포켓 선반. 선반의 높낮이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고 모듈로 되어 있어 공간에 맞게 확장하고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는 등 장점이 많은 제품이다. 이노메싸에서 판매. 19만원. 

 

 

루이스 폴센 PH3 1/2-2 1/2 

미드센트리 모던 스타일을 가장 좋아하는데 조명 역시 그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찾고 있었다. 고심 끝에 구조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루이스 폴센의 테이블 조명으로 낙점했다. 한샘넥서스에서 판매. 가격 미정.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유앤어스의 2016 패브릭 신제품

유앤어스의 2016 패브릭 신제품

유앤어스의 2016 패브릭 신제품

세계적인 패브릭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았다.


유앤어스에서 2016 패브릭 신제품을 소개하는 전시회 ‘Decor Off in Seoul’을 열었다. 짐머앤로드, 데다, 크리에이션바우만, 니아 노르디스카 등 세계적인 명품 패브릭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이번 전시에서 눈길을 끌었던 것은 니아 노르디스카의 신제품. 장난감, 플로럴, 보타닉 패턴 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다양한 원단을 소개한다. 

tel 02-547-8009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