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버그의 라파엘 벽지

샌드버그의 라파엘 벽지

샌드버그의 라파엘 벽지

짜임이 있는 오래된 태피스트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샌드버그 Sandberg에서 2006년에 론칭한 ‘라파엘 Raphael’ 벽지를 다시 선보인다. 라파엘 벽지는 짜임이 있는 오래된 태피스트리에서 영감을 받은 벽지로 다니엘 랑겔리드 Daniel Langelid가 디자인했으며 샌드버그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잘 보여준다.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세계적으로 라파엘 벽지에 대한 수요는 더욱 급증해 샌드버그에서는 오리지널 벽지의 컬러 중 한 가지를 다시 출시하기로 결정한 것. 라파엘 벽지는 최초에 여섯 가지 컬러의 전통적인 벽지 프린트 방식으로 제작돼 수작업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라파엘 벽지는 전 세계 샌드버그 벽지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web www.sandbergwallpaper.com

CREDIT

에디터

TAGS
덴비 국내 상륙!

덴비 국내 상륙!

덴비 국내 상륙!

고급 점토를 사용해 수공예 기법으로 만드는 영국의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다.


영국의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 Denby가 국내에 진출했다. 덴비는 1809년 영국 스톤웨어의 본고장인 더비셔 지방에서 탄생해 200년 넘는 역사와 전통을 지켜온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다. 모두 더비셔 지방의 고급 점토를 사용해 여러 세대를 걸쳐 이어온 장인의 수공예 기법과 최소 20번의 수작업 과정을 거쳐 100% 영국에서 제작된다. 견고한 내구성을 갖춰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실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덴비의 시그니처 라인인 ‘임페리얼 블루’, 톤 다운된 파스텔 컬러의 ‘헤리티지 시리즈’,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내추럴 캔버스’ 등으로 수공예 작업이 만든 독특하고 풍부한 질감을 낸다. 

tel 1644-6105

CREDIT

에디터

TAGS
마법의 양탄자

마법의 양탄자

마법의 양탄자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주는 에스닉 카펫으로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해보자.

노먼 셔너가 1958년 디자인 한 암체어는 셔너 제품. 1960년대 제작된 p414플로어 조명은 루치 일루미나치오네 디 인테르니 제품. 아프리카의 최고급 흑단 음핑고로 만든 나무 볼은 김동원 작가 작품. 이란의 쿰, 나인, 이스파한, 타브리즈, 터키 헤레케 등지에서 생산되고 있는 다양한 페르시안 카펫으로 모두 챕터원 꼴렉트에서 판매한다. 문의 02-763-8001

 

<아라비안 나이트>에 나오는 마법의 양탄자처럼 에스닉한 무드를 입은 카펫이 유행이다.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에스닉 카펫은 뻔해 보이는 공간도 순식간에 바꿀 수 있는 그야말로 마법의 아이템이다. 성북동에 새롭게 오픈한 챕터원 꼴렉트의 넓은 벽에 장식된 카펫들은 하나의 미술 작품 같다. 바닥에도 벽에도 생각의 틀을 깨는 아이디어를 주는 작은 즐거움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해보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