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지로 감상하는 마리메꼬

벽지로 감상하는 마리메꼬

벽지로 감상하는 마리메꼬

벽지 브랜드 지르피와 협업해 ‘마리메꼬 월페이퍼 컬렉션’을 선보였다.


핀란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와 이탈리아 벽지 브랜드 지르피 Sirpi가 협업한 ‘마리메꼬 월페이퍼 컬렉션’을 다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테이블웨어와 소품, 패브릭으로 만나볼 수 있었던 마리메꼬의 패턴이 그대로 적용된 벽지다. ‘에센셜’, ‘마리메꼬 3’, ‘마리메꼬 4’로 이름 붙여진 벽지 컬렉션은 한 롤당 5만~9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라 더욱 매력적이다. 마리메꼬의 대담한 그래픽 패턴과 그동안 다양한 재질로 벽지 표면을 표현해온 지르피의 기술이 만난 마리메꼬 컬렉션은 아이 방과 침실, 다이닝 공간 등에 포인트 벽지로 훌륭한 역할을 할 듯하다. 

tel 02-512-8590

CREDIT

에디터

TAGS
역시나 체크 패턴

역시나 체크 패턴

역시나 체크 패턴

때로는 클래식하게, 때로는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체크 패턴은 만능 패턴이다.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체크 패턴 제품을 모았다.


일반 오븐 장갑보다 짧은 ‘스몰 체크 글러브’는 순면으로 누비 처리가 되어 기능적이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 2만원. 

 

 

캐주얼한 체크 패턴이 상쾌한 여름 피크닉에 제격인 테이블 매트는 주방에서 핸드타월이나 행주로 사용해도 좋다. NNN에서 판매. 2천5백원. 

 

 


모든 과정을 핸드메이드로 제작해 제품마다 나뭇결과 생김새가 달라 개성 있는 ‘타탄 웨이스트코트 덕클링’은 이노메싸에서 판매. 4만7천원. 

 

 


다양한 공간에 맞춰 돌리고 뒤집어서 모양을 낼 수 있는 ‘테른슬레브 러그’는 황마 소재로 만들어 여름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케아에서 판매. 250×250cm, 14만9천원. 

 

 


면과 마 혼방 소재의 사랑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색감의 체크 패턴 쿠션은 마리메꼬에서 판매. 50×50cm, 6만5천원. 

 

 


리넨 혼방 소재의 윈도페인 체크 Windowpane Check 무늬가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3인용 빈티지 티크 소파는 모벨랩에서 판매. 5백15만원. 

 

 


도마나 서빙 보드로 활용할 수 있는 나무 합판 재질의 커팅 매트는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5만9천원. 

 

 


감각적인 하운즈투스 체크 Hound’s Tooth Check 무늬를 입힌 ‘피에 드 풀’ 소화기는 파이어 익스팅귀셔 제품으로 NNN에서 판매. 18만5천원. 

 

 


한쪽에 패브릭 손잡이가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헥스 오토만’은 다양한 용도의 캐주얼한 좌석으로 사용할 수 있다. 거스 제품으로 덴스크에서 판매. 58만원. 

 

 


여행을 다닐 때 유용한 ‘트래블 필로’는 지퍼를 열어 여권이나 안경 등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다. 해스텐스에서 판매. 가격 미정.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TAGS
라운지 의자 ‘텅’

라운지 의자 ‘텅’

라운지 의자 ‘텅’

곡선을 따라 몸을 편안하게 누일 수 있는 놀라운 착석감을 구현했다.

부드럽게 흐르는 유려한 곡선이 아름다운 이 라운지 의자의 이름은 ‘텅 Tongue’이다. 말 그대로 날름거리는 혓바닥의 모양을 닮았는데, 그 곡선을 따라 몸을 밀착시켜 편안하게 누일 수 있다. 보드라운 탄성을 지닌 발포 고무로 제작해 나무, 철재로 만든 의자에서는 느낄 수 없는 놀라운 착석감을 구현한 덕이다. 20세기 중반, 프랑스 디자인계에 큰 영향력을 준 피에르 폴랑 Pierre Paulin의 대표작으로 심미성과 실용성이 완벽하게 조화되었다는 평가를 받는 텅 의자는 성북동에 자리한 챕터원 꼴렉트를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tel 02-763-8001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