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러스한 감성 ‘셀레티’

유머러스한 감성 ‘셀레티’

유머러스한 감성 ‘셀레티’

개성 넘치는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위트 있는 디자인, 유머러스한 감성을 전달하는 브랜드 셀레티가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매거진 <토일렛 페이퍼>와 협업한 디자인은 러그로 재탄생했고, 디젤 리빙과는 공사장에서 영감을 얻은 콘 모양의 꽃병, 헬멧 모양의 볼, 공구 박스 등을 선보였다. 또 멍키램프에 이어 귀엽고 작은 쥐 오브제의 램프를 신제품으로 출시했고 이외에도 액자와 가방 등 셀레티의 개성 넘치는 신제품을 가을에 열릴 파리 메종&오브제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web www.seletti.it 

 

CREDIT

에디터

TAGS
세련미의 극치

세련미의 극치

세련미의 극치

우아하면서도 실용적인 영국 디자이너 톰 딕슨 Tom Dixon의 작품들.


금속판 위에 무수히 많은 구멍을 뚫어 탄생된 기하학적 모양의 에치 Etch 펜던트 조명은 두오모에서 판매. 30만원대. 

 

 


구멍 사이로 새어나오는 빛과 금속에 반사되는 빛이 더해져 화려한 느낌을 주는 에치 미니 샹들리에 브라스는 두오모에서 판매. 1백50만원대.

 

 


각도에 따라 색이 변하도록 오일로 마감 처리된 플라스크 펜던트는 마치 표면이 물 위의 기름처럼 윤기가 흐르는 것이 특징. 두오모에서 판매. 70만원대.

 

 


사금으로 도장한 폼 Form 주전자는 무광 처리한 표면 질감이 매력적이다.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37만원.

 

 


황동 소재의 다리와 독특한 실루엣의 시트가 특징인 스쿱 Scoop 의자는 감각적인 다이닝 공간을 연출해준다.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가격 미정. 

 

 


검지손가락이 다시 읽을 페이지를 알려주는 듯한 재미있는 모양의 금속 책갈피는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3만원.

 

 


단순한 도형들을 조합해 독특하고 세련된 형태로 디자인한 코그 펜슬 톱 Cog Pencil Top은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11만원. 

 

 


테두리의 계단 모양 장식이 돋보이는 폼 트레이 스퀘어는 우아한 애프터눈 티에 제격이다.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33만원.

 

 


의자를 쌓아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을 높인 슬랩 Slab 의자는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90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공기와 소통하는 의자 ‘라인’

공기와 소통하는 의자 ‘라인’

공기와 소통하는 의자 ‘라인’

간결함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파리 말라께 국립 건축학교를 졸업하고 파리에 ARCHITECTE_JOO라는 회사를 오픈한 한국인 디자이너 명효주. 그가 만든 의자 ‘라인 Line’은 간결함에서 새로운 미의식을 찾는 것에서 출발했다. 두 개의 구조체가 하나로 융합된 의자의 삼각형 모양은 팔걸이와 앞다리 역할을 한다. 또 하나의 판 구조체는 등받이와 엉덩이받이, 다리와 연결되어 전체 하중을 분산시킨다. 두 개의 구조가 만났지만 간결한 선들로 이루어져 여백의 미가 느껴진다. 

add 7 Avenue rene boylesve 75016 Paris France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