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홈 2016년 F/W 리넨 컬렉션

자라홈 2016년 F/W 리넨 컬렉션

자라홈 2016년 F/W 리넨 컬렉션

자라홈만의 워싱 기법으로 제작된 리넨이다.


자라홈 Zara Home에서 2016년  F/W 시즌 신제품으로 리넨 컬렉션을 공개했다. 자라홈만의 워싱 기법으로 제작된 리넨은 품질이 좋아 촉감과 컬러가 빼어나서 꾸준히 인기를 모았던 제품. 이번에 출시된 리넨 컬렉션은 캐주얼하고 모던한 식기에 잘 어울리는 식탁보, 테이블 매트, 냅킨을 비롯해 포근하고 아늑한 거실과 침실을 연출해줄 차분하고 화사한 색감의 리넨 쿠션, 담요, 베딩 등으로 선보인다. 자라홈의 이번 리넨 컬렉션은 원목이나 석재 등 수공예적인 요소가 느껴지는 멋스러운 아이템과 매치하면 목가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tel 02-3413-9820 

CREDIT

에디터

TAGS
벽장 같은 옷장 ‘백스테이지’

벽장 같은 옷장 ‘백스테이지’

벽장 같은 옷장 ‘백스테이지’

다양한 선반과 수납장이 포함되어 물건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B&B이탈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백스테이지 Backstage’는 기존 옷장의 단점을 개선한 획기적인 가구다. 이탈리아의 건축가 겸 디자이너인 안토니오 치테리오가 디자인한 백스테이지 시리즈는 다양한 선반과 수납장이 포함되어 의류와 액세서리 등 많은 물건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일반 옷장 문보다 훨씬 큰 ‘로토 트랜스레이팅 도어 Roto-translating Door’ 시스템을 적용해 문을 열면 양 옆에 있는 홈으로 깔끔하게 넣을 수 있어 공간의 낭비를 최소화하며 개방감은 최대한 살렸다. 또 다양한 모듈과 장식적인 ‘브와제리 패널 Boiserie Panel’ 등이 있어 침실, 드레스룸 등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룬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마감해 품격을 높인 백스테이지는 인피니 서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tel 02-3447-6000

CREDIT

에디터

TAGS
일상을 쿨하게, 쿨이너프스튜디오

일상을 쿨하게, 쿨이너프스튜디오

일상을 쿨하게, 쿨이너프스튜디오

이태원에 주택을 개조해 쇼룸을 열었다.


온라인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쿨이너프스튜디오가 쇼룸을 열었다. 이태원의 한적한 골목에 넓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었는데, 1층은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 2층은 쿨이너프스튜디오의 사무 공간과 제품을 전시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전시 공간은 투명한 아크릴 전시대에 시그니처 제품과 함께 간단한 설명이 적혀 있고, 곳곳에 쿨이너프스튜디오의 제품을 촬영한 감각적인 사진이 걸려 있어서 둘러보기 좋다. 어디에나 어울리고 가장 쿨하면서 깨끗한 색상인 화이트는 쿨이너프스튜디오의 트레이드마크와도 같다. 또한 화이트에 대한 무한한 애정은 쇼룸에서도 그대로 느껴진다. 이곳의 제품은 슬리퍼, 거울, 안대, 헤어밴드와 같이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손이 가는 평범한 물건이 대부분이다. 일상적인 물건이지만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간결한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새롭게 출시한 언더웨어는 와이어로 조이는 불편함 없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움이 살아 있는 유럽식 디자인을 적용했다. 

add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5-18 tel 02-2655-0870 

open 오전 10시~오후 8시(토 · 일요일 휴무)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이향아, 차가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