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의 소리, 비파의 ‘오슬로’

녹색의 소리, 비파의 ‘오슬로’

녹색의 소리, 비파의 ‘오슬로’

북유럽의 소나무 숲과 이끼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다.


하이엔드 스피커 유닛을 소개해온 비파 Vifa에서 ‘오슬로’ 시리즈에 짙은 그린 컬러인 ‘파인 그린’ 컬러를 추가했다. 오슬로가 지닌 우아함을 강조하는 묘한 매력의 파인 그린 컬러는 공간에 작은 숲을 들인 듯 정적이고 푸른 기운을 뿜어낸다. 북유럽의 소나무 숲과 이끼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다. 오슬로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기존에 선보인 ‘헬싱키’보다 커진 우퍼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장착해 더욱 깊고 단단한 저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덴마크의 명품 패브릭 브랜드인 크바드랏 Kvadrat 원단으로 커버링했으며 비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라 할 수 있는 음각 로고와 수를 놓아 만든 볼륨 버튼이 적용돼 더욱 특별하다. 

tel 02-541-9946

CREDIT

에디터

TAGS
글램 코어! 까스텔바작 홈

글램 코어! 까스텔바작 홈

글램 코어! 까스텔바작 홈

한국적인 색깔을 덧입혀 제품 라인을 구성했다.


내년 인테리어를 전망하는 2016 메종&오브제에서도 장식적인 맥시멀리즘이 유행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놨다. 화려한 디테일을 추구하는 까스텔바작 홈은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글램 코어 컨셉트를 추구해 모더니즘이 주류인 리빙업계에 신선한 파격을 준다. 장 샤를 드 까스텔 바작은 ‘패션 혁명가’, ‘패션계의 돈키호테’로 불리며 앤디 워홀, 키스 헤링 등과 영감을 나누며 팝아트를 선보이는 아티스트다. 토털 리빙 브랜드로 선보이는 까스텔바작 홈은 전 라인에 팝아트를 기본으로 하는 디자인에 한국적인 색깔을 덧입혀 제품 라인을 구성했다. 신혼부부나 1인 가구에 신선한 공간을 만들어줄 까스텔바작 홈은 내년에 공식 론칭한다. 

tel 02-3498-0364

CREDIT

에디터

TAGS
꿀잠을 위하여 ‘아보카도 프로젝트’

꿀잠을 위하여 ‘아보카도 프로젝트’

꿀잠을 위하여 ‘아보카도 프로젝트’

천연 라텍스 폼에 딱 맞는 커버를 제작했다.


예쁜 커버는 대부분 솜 베개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아쉬운 대로 기능성 베개를 사용해야 했던 마음을 달래줄 신규 브랜드가 등장했다. 건강한 잠, 휴식을 위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국내 디자인 브랜드 ‘아보카도 프로젝트 Avocado project’는 첫 번째 아이템으로 천연 라텍스 폼에 딱 맞는 커버를 제작했다. 양 끝이 오픈된 겉 커버 ‘아보 Avo’ 라인과 밑 면에 지퍼가 달린 속 커버 ‘카도 Cado’ 라인 두 가지가 있으며 어린이용 라텍스 베개도 함께 출시했다. 아보카도 프로젝트는 앞으로 베딩, 수면 안대, 잠옷은 수면을 위한 아이템은 물론 잠자기 전 듣기 좋은 음악이나 책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라니 다음 아이템도 기대가 된다.

web www.avocadoproject.co.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