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코펜하겐의 2017 YEAR PLATE

로얄코펜하겐의 2017 YEAR PLATE

로얄코펜하겐의 2017 YEAR PLATE

그해에만 한정 생산한다.


‘일상에 럭셔리를 담다’라는 슬로건을 표방한 241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해당 연도를 표기해 그해에만 한정 생산하는 ‘이어 플레이트 Year Plate’를 출시했다. 다가오는 해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11월에 출시하는 이어 플레이트는 덴마크의 자연과 문화, 역사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표현한 접시로, 컬렉터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7년의 이어 플레이트는 코펜하겐 호수에서 덴마크의 국조인 백조에게 먹이를 주는 소녀와 아빠의 다정한 모습을 담아 따스한 부녀의 사랑을 표현했다. 1908년 처음 출시된 이어 플레이트는 오늘날까지도 100여 년 넘게 그 당시 생산 방식을 그대로 고수해 제작하며 해당 연도가 지나면 플레이트를 생산한 몰드를 파기해 생산 수량을 엄격하게 제한한다.

tel 02-749-2002

CREDIT

에디터

TAGS
인피니 ‘로이드’ 컬렉션

인피니 ‘로이드’ 컬렉션

인피니 ‘로이드’ 컬렉션

완전히 숨기지 않고 슬쩍 엿보이게 한 아이디어가 특징이다.


품격 있는 가구를 선보이는 인피니 Infini에서 이탈리아 고급 가구 브랜드 폴트로나 프라우 Poltrona Frau의 ‘로이드 Lloyd’ 컬렉션을 소개한다. 프랑스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장 마리 마소 Jean-Marie Massaud가 디자인한 것으로 책 또는 물건을 그대로 보여주거나 완전히 숨겨놓지 않고 패널 사이로 슬쩍슬쩍 엿보이게 한 아이디어가 특징. 얇은 수직 막내로 구성된 슬라이드 패널이 포인트다. 좌우로 움직이는 패널을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붙여 완성도가 높으며 각기 다른 두께로 제작되어 다양한 느낌을 선사한다. 책장 외에 TV 콘솔, 사이드 보드 등으로 구성된 로이드는 장식과 수납 효과를 동시에 갖춰 미적 감각과 활용도를 겸비했다. 

tel 02-3447-6000

CREDIT

에디터

TAGS
녹색의 소리, 비파의 ‘오슬로’

녹색의 소리, 비파의 ‘오슬로’

녹색의 소리, 비파의 ‘오슬로’

북유럽의 소나무 숲과 이끼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다.


하이엔드 스피커 유닛을 소개해온 비파 Vifa에서 ‘오슬로’ 시리즈에 짙은 그린 컬러인 ‘파인 그린’ 컬러를 추가했다. 오슬로가 지닌 우아함을 강조하는 묘한 매력의 파인 그린 컬러는 공간에 작은 숲을 들인 듯 정적이고 푸른 기운을 뿜어낸다. 북유럽의 소나무 숲과 이끼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다. 오슬로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기존에 선보인 ‘헬싱키’보다 커진 우퍼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장착해 더욱 깊고 단단한 저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덴마크의 명품 패브릭 브랜드인 크바드랏 Kvadrat 원단으로 커버링했으며 비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라 할 수 있는 음각 로고와 수를 놓아 만든 볼륨 버튼이 적용돼 더욱 특별하다. 

tel 02-541-9946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