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mart Chef

My Smart Chef

My Smart Chef

여전히 요리에 서툴고 바쁜, 엄마 손맛이 그리운 커플을 위해 골랐다.


일렉트로룩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핸드 블렌더 믹싱 바가 21cm로 다른 제품보다 길다. 깊은 그릇에 담긴 식재료도 고루 갈아준다. 얼음 분쇄기와 거품기도 있어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식재료를 용기에 넣어 드르륵 갈면 끝. 쓸수록 정말 편하다. 12만9천원. 

 

 


밀레 G6000 시리즈 식기세척기 G6000 시리즈는 4인 가족이 세끼 종일 먹은 식기를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크기다. 그릇 종류와 재질, 음식 찌꺼기에 따라 18가지 맞춤 프로그램으로 세척한다. 1백 88만~4백98만원. 

 

 


소다스트림 소스 요리는 디테일이 중요하다. 탄산수는 요리에 디테일을 만든다. 밥할 때 넣으면 밥맛이 업그레이드되고, 갈비찜이나 백숙에 쓰면 고기가 야들야들해진다. 소다스트림 소스는 수동 탄산수 제조기다. 캠핑이나 피크닉 시 갖고 나가도 된다. 20만8천원. 

 

 


쿠첸 미작  식탁의 기본은 밥맛이다. 미작은 밥솥에 적외선 센서를 적용해 화력과 온도를 민감하게 조절한다. 3단 IH 기술이 내솥에 열을 고르게 분포해 마치 가마솥처럼 차진 밥맛을 낸다. 62만9천원. 

 

 


테팔 옵티그릴 굽기는 생각보다 어렵다. 고기든 생선이든 뒤집는 타이밍이 중요하기 때문. 옵티그릴은 양면이라 뒤집을 필요가 없다. 재료 두께를 자동 감지하고 측정하는 센서가 있어 속까지 고루 열을 전달해준다. 33만9천원. 

 

 


휴롬 티마스터 불을 지키며 오래 달여야 하는 건강 차는 바쁜 신혼에게 꿈같은 얘기다. 휴롬의 티마스터는 건강 차를 알아서 달여준다. 가열, 약탕, 과일 차, 한방 차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중탕 모드를 선택하면 죽이나 이유식, 건강식, 디저트, 요거트도 가능하다. 32만9천원. 

 

 


LG 디오스 광파오븐 오븐, 그릴, 전자레인지, 발효기, 찜기, 에어프라이어, 식품건조기, 슬로우쿠커, 토스터. 무려 9가지 조리 기기를 하나로 합친 오븐이다. 스마트 인버터 기술로 고주파 세기를 섬세하게 조절해 요리를 더욱 맛있게 조리한다. 99만9천원. 

CREDIT

에디터

TAGS
It’s My Seat

It’s My Seat

It’s My Seat

남다른 감성과 뛰어난 실력으로 자신만의 입지를 구축한 여성 디자이너들. 그녀들이 디자인한 멋진 의자를 소개한다.


볼록한 쿠션이 몸을 감싸도록 만든 안락의자 허스크 Husk는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가 디자인한 것으로 

B&B이탈리아 제품. 인피니에서 판매. 가격 미정. 

 

 


100% 램스울 소재의 퍼프 스툴은 영국 디자이너 도나 윌슨이 만든 것으로 SCP 제품.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99만원.

 

 


양쪽 팔걸이 모양이 다른 논 컨포미스트 Non Conformist는 에일린 그레이가 디자인한 것으로 클래시콘 제품. 

인엔에서 판매. 7백만원대. 

 

 


나무 패턴을 프린트한 소프트 우드 Soft Wood는 스웨덴 여성 디자이너 그룹 프론트가 고안한 것으로 모로소 

제품. 가격 미정. 

 

 


거친 바위 같은 표면에서 모티프를 얻어 완성한 스툴 트위스트 어게인 Twist Again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카르멜리나 마르티나가 만든 것으로 모로소 제품. 가격 미정. 

 

 


볼륨감 있는 형태가 특징인 비벤덤 Bibendum은 20세기 초 디자인을 선도한  디자이너 에일린 그레이의 작품. 

인엔에서 판매. 8백만원대. 

 

 


흔들의자 그레이09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파올로 나보네가 고안한 것으로 제르바소니 제품. 5백만원.

 

 


블록을 쌓아놓은 듯한 폴더 Polder 소파는 네덜란드 대표 디자이너 헬라 용에리위스가 디자인한 것으로 비트라 

제품. 1천1백57만원.

 

 


폭신한 퀼팅 패브릭으로 만든 루체 Ruche는 프랑스의 유명 디자이너 잉가 상페 Inga Sempe가 고안한 것으로 

리네로제 제품. 디사모빌리에서 판매. 6백71만1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원지은

TAGS
Woman’s Love

Woman’s Love

Woman’s Love

취향도 스타일도 다른 여성 디자이너들의 조명을 모았다. 디자이너의 개성만큼 조명 디자인도 다채롭다.


나뭇잎 패턴으로 레이어링한 벨벳 소재의 펜던트 콜라주 블루 그레이 Collage Blue Grey는 루이스 캠벨이 디자인한 것으로 루이스 폴센 제품. 루밍에서 판매. 1백93만원. 

 

 


둥근 형태의 도자 램프에 동양적인 우아한 프린트를 더한 로렌자 보촐리의 유요 Juuyo는 모오이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1백50만원대. 

 

 


균형 잡힌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알루미늄 소재의 고광택 카라바지오 펜던트 램프 P4는 세실리에 만즈가 디자인한 것으로 라이트이어스 제품. 이노메싸에서 판매.1백18만원.

 

 


놋쇠 소재의 Brass 95/96은 파올로 나보네가 디자인한 것으로 제르바소니에서 판매.1백60만원.

 

 


각각의 링이 독립적으로 360도 회전 가능해 다양한 모양으로 연출할 수 있는 코페르니코 Copernico 500은 카를로타 드 베빌아쿠아가 디자인한 것으로 아르떼미데 제품으로 두오모에서 판매. 가격 미정. 

 

 


계란 판지를 재활용해서 만든 친환경 펜던트 조명 콜럼버스 Columbus 22.5cm는 발렌티나 카레타 디자인으로 셀레티 제품. 루밍에서 판매. 6만원. 

 

 


유연한 라인의 나뭇잎 모양 조명갓으로 빛 방향 조절이 가능한 세레나 Serena는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 디자인으로 플로스 제품. 두오모에서 판매. 가격 미정. 

 

 


갓을 쓰고 있는 듯한 토끼의 형태를 섬세하게 표현한 레빗 램프는 프론트가 디자인한 것으로 모오이 제품. 웰즈에서 판매. 80만원대. 

 

 


모던한 디자인의 플로어 조명 튜브라이트는 디자이너 아일린 그레이의 디자인. 클래시콘 제품으로 인엔에서 판매. 1백83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