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오디오 ‘아트 컬렉션’

티볼리 오디오 ‘아트 컬렉션’

티볼리 오디오 ‘아트 컬렉션’

핸드메이드 우드 캐비닛과 질 좋은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럽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가 좋은 티볼리 오디오의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심플한 원형과 네모 형태의 무선 오디오 ‘아트 컬렉션’은 핸드메이드 우드 캐비닛과 질 좋은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럽다. 무엇보다 가구와 함께 공간에 두었을 때 전혀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 하나만 사용해도 좋지만 여러 개를 배치하면 방, 거실, 다이닝 공간 등 집 안 전체에 풍성한 스테레오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아트 컬렉션은 원형인 ‘오르브 ORB’와 육각면체인 ‘큐브 Cube’ 2가지로 구성되며 월넛,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을 단독 또는 믹스매치해서 사용할 수 있다. 극동음향에서 판매.

tel 02-2234-8804

 

 

CREDIT

에디터

TAGS
현우디자인의 새로운 쇼룸

현우디자인의 새로운 쇼룸

현우디자인의 새로운 쇼룸

논현동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가로수길 초입에서 자리를 지켰던 현우디자인이 논현동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현우디자인 김민정 대표가 어렸을 때부터 살았던 단독주택을 쇼룸 형식에 맞게 스타일링한 것. 현우디자인은 에르메스 텍스타일의 벽지와 패브릭, 크리에이션 메타포, JNL, 로로피아나 등 세련되면서 클래식한 감성의 원단과 제품, 홈 스타일링을 선보여온 브랜드다. 논현동 쇼룸은 미로처럼 재미있는 내부 구조는 거의 그대로 살리고 직원들의 사무실과 쇼룸, 상담실 등으로 공간의 쓰임새를 바꾸었다. 지하부터 2층까지 사용하는 쇼룸 겸 오피스는 현우디자인에서 소개하는 에르메스 텍스타일의 벽지와 패브릭을 활용한 제품으로 스타일링했는데 오래된 단독주택에서 풍겨나오는 멋과 모던한 원단이 어우러져 멋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어린 시절의 추억이 담겨 있는 공간에는 김민정 대표의 부모님이 사용하셨던 가구와 소품도 오브제처럼 두어 더욱 의미가 있다. 봄이 되면 신사동 쇼룸을 정리하고 온전히 논현동으로 이전할 계획. 현우디자인을 방문하는 일이 더욱 즐거워질 듯하다.

add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48-7 tel 02-549-2993(가로수길점)

open 오전9시 30분~오후 7시(토·일요일 휴무)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

TAGS
펫팸족을 위한 가전

펫팸족을 위한 가전

펫팸족을 위한 가전

반려동물을 키우는 신혼부부들의 걱정을 한시름 덜어줄 똑똑한 실내 가전 모음

퍼피케어 강아지 배변기 배변을 하면 패드가 비스듬히 올라가 자동으로 용변을 수거해준다. 간식 제공과 함께 녹음된 음성으로 칭찬도 가능하다. 환경을 오염시키는 배변 패드의 소비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의 변을 먹는 식분증도 해결할 수 있다. 아지스토리 제품으로 20만원대.

 

 


붐 드라이룸 더울 때는 시원한 바람으로, 추울 때는 따뜻한 바람으로 털을 말릴 수 있다. 내부의 스피커를 통해 드라이를 할 때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는 음악도 들려준다. 에어 샤워가 가능해 먼지를 털거나 죽은 털을 날려버리기에도 좋다. 이주코리아에서 판매. 소형 1백8만원, 중형 1백58만원.

 

 


헤이렉스 토러스 정수기 여과 효과가 있는 활성탄 필터를 거쳐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유기 오염 물질 및 불순물을 제거해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해준다. 펫츠빌에서 판매. 개당 6만6천원.

 

 


페토이 자동 급식기 사료나 간식을 넣은 5개의 푸드 트레이가 돌아가며 설정한 시간에 맞춰 자동 급식을 해준다. 10초간의 보이스 레코딩으로 음성이나 편안한 음악을 들려줄 수 있다. 한스테크놀로지 제품. 7만8천원.

 

 


애견 간식 카메라 외부에서도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집에 있는 애완동물을 확인하고 대화하고 간식을 던져주며 놀아줄 수 있는 제품. 퍼보코리아에서 판매. 29만9천원.

 

 


리터로봇 3 오픈에어 고양이를 위한 자동 화장실. 배설물을 자동으로 치워주기 때문에 집 안의 냄새를 줄일 수 있다. 2.3kg 이상의 고양이만 사용 가능. 리터로봇에서 판매. 85만원.

 

 


위닉스 펫 공기청정기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를 제거해주는 펫 전용 필터 시스템을 갖췄다. 실내 공기를 분석해 자동으로 작동하는 스마트 센서가 장착되어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 위닉스에서 판매. 35만9천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