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의 메종

디올의 메종

디올의 메종

디올이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디올메종컬렉션’을 론칭했다.

 

 

 

 

 

 

 

프랑스 파리와 영국 런던에 이어 세계에서는 세 번째,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무슈 디올의 파리 저택인 밀리라 포레와 프로방스의 라 콜 누아르 성에서 영감을 받은 크리스털 글라스웨어와 포셀린, 테이블웨어, 수공예 자수 리넨과 실내장식품 등을 선보인다. 전 세계 디올 플래그십 스토어의 건축 테마를 구상한 건축가 피터 마리노의 브론즈 박스 시리즈, 파리의 디자이너 제레미 맥스웰 윈트르버트의 다양한 글라스 제품, 아티스트 베로니크 테팅거가 제작한 테이블웨어 풀 세트 등 11인의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아름다운 컬렉션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
tel 02-513-0300

CREDIT

에디터

TAGS
Under The Sea

Under The Sea

Under The Sea

자라홈이 2017년 봄, 여름 시즌을 위한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바닷속 풍경을 표현한 ‘언더워터 Underwater’ 컬렉션은 바다 생물과 동물, 꽃의 향연을 담았으며 총 3가지 파트로 구성되었다. 컬렉션의 첫 번째 파트는 코럴, 핑크, 오렌지 톤에 산호, 해초, 물고기, 곤충, 꽃 등 자연 모티프의 일러스트가 적용된 아이템으로 화사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연출하기 좋다. 두 번째 파트는 터콰이즈, 블루, 라임, 라일락 등 밝고 산뜻한 색상에 마린 모티프가 접목되어 산뜻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테이블 세팅과 함께 침실을 꾸밀 수 있다. 세 번째 파트는 메탈, 그레이, 블루 바탕에 아치, 기둥 같은 건축적 요소를 더해 고대 바닷속 도시라는 비현실적인 이미지로 표현되었다. 세련되고 우아한 바닷속 세상으로 이채로운 공간을 만들어줄 것이다.

tel 02-546-7325

 

CREDIT

에디터

TAGS
구름 같은 소파

구름 같은 소파

구름 같은 소파

이탈리아 명품 가구 조르제티의 구름 같은 소파

이탈리아 명품 가구 조르제티 Giorgetti의 ‘드라이브 Drive’ 소파는 2017년 영국 매거진 <월페이퍼 Wallpaper>에서 베스트 소파로 선정된 제품이다.
우아한 곡선 형태가 돋보이는 드라이브 소파는 등받이부터 팔걸이까지 이어지는 곡선을 가죽으로 파이핑해 부드러운 형태를 에지 있게 마감한 것이 특징. 다리와 구조는 월넛과 브론즈 색상의 금속으로 제작해 견고하고 고급스러우며, 좌판과 등받이는 폴리우레탄 폼이 내장되어 탄탄한 쿠션감을 자랑한다. 쿠션이 있어야 기댈 수 있는 소파와 달리 소파 등받이만으로도 충분히 폭신하며 자세에 따라 편하게 기댈 수 있도록 2가지 사이즈의 쿠션이 포함된다. 조르제티의 드라이브 소파는 인피니 서울에서 만날 수 있다.
tel 02-3447-600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