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옷을 입은 시리즈 7

새로운 옷을 입은 시리즈 7

새로운 옷을 입은 시리즈 7

북유럽을 대표하는 가구 브랜드 프리츠 한센에서 아르네 야콥센의 아이코닉 제품인 ‘시리즈 7’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딥 레드 멜롯과 잔잔한 파스텔 누드 색상을 입은 이들 제품은 로즈 골드로 코팅된 다리가 매력을 더한다. 감성적인 컬러감과 세련미를 동시에 입은 시리즈 7의 뉴 버전은 보에, 비블리오떼끄, 루밍, 대구 프리츠 한센 단독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TAGS
메종&오브제를 빛낸 MADE IN KOREA ⑥

메종&오브제를 빛낸 MADE IN KOREA ⑥

메종&오브제를 빛낸 MADE IN KOREA ⑥

한국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3개가 참여한 올해 메종&오브제에서 한국 디자인의 진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던 3개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틸 테이블
보태니컬 디자인 그룹 틸 테이블 Teal Table은 홀 3 엘레강스 부스에 사각 박스 형태의 파빌리온을 세웠다. 부스에는 자체 디자인해 제작한 모노톤의 세라믹 화기와 매트한 표면의 화기, 테라조 화기, 시멘트 화기 등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 유럽과 미국에서는 아직 선보이지 않은 재질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지미스튜디오 r50 블루투스 스피커

지미스튜디오

국내 소형 가전으로는 최초로 영국 해롯백화점에 입점한 지미스튜디오 Jimistudio에서는 레트로 감성을 입은 블루투스 스피커 r50을 선보이는 부스를 마련했다. 뮤지엄 디자인 스토어 모마 MoMA에서 큰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으로 r50을 조만간 모마에서도 만나보길 기대해본다.

 

 

 

헬리녹스
캠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손꼽히는 아웃도어 장비 전문 브랜드 헬리녹스 Helinox는 2016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메종&오브제에 참가했다. 대표 제품인 초경량 의자 ‘체어원’은 인도어와 아웃도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관람객뿐 아니라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파리의 유명 백화점 르 봉 마르셰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CREDIT

에디터

TAGS
90살 생일을 맞은 카시나

90살 생일을 맞은 카시나

90살 생일을 맞은 카시나

1927년 설립되어 이탈리아 가구계의 역사로 불리는 카시나가 올해 90주년 생일을 맞았다.

 

마리오 벨리니 디자인 ‘932 암체어’

 

 

자하 하디드 디자인 ‘zh one’ 체어

 

카시나는 올해 2월에 열린 독일 퀼른 박람회에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아트 디렉터인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가 ‘In-Store Philosophy 3’라는 주제 아래 알루미늄 플레이트로 평면을 나눈 파빌리온을 세워 화제가 됐다. 또한 1960년대 디자이너 마리오 벨리니가 디자인한 ‘932 암체어’와 고 자하 하디드와 공동 협력해 개발한 ‘Zh One’ 체어를 공개했다.
tel 크리에이티브랩 02-540-3094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