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in the Room

Natural in the Room

Natural in the Room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홈 오피스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아이템.

 

나무 볼이 귀여운 벽시계 ‘볼 클락’은 조지 넬슨이 20세기 중반에 디자인한 것이다. 비트라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52만1천원.

 

 

물푸레나무 원목으로 제작한 ’M&B 3단 책장’은 나무 못으로 조립해 이음새가 튼튼하고 견고하다. 마켓엠의 자체 브랜드 M&B 퍼니처 제품. 39만8천원.

 

 

위로 튀어나온 철제 손잡이를 이용해 원하는 곳으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실용적인 사이드 테이블은 무어만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65만원.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그라스하퍼 테이블 램프’는 그레타 마그누손 그로스만이 디자인한 조명으로 구비 제품. 이노메싸에서 판매. 70만원

 

 

벽에 부착하거나 받침대에 세워둘 수 있는 ‘ORB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는 고급 패브릭과 나무를 사용한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티볼리 오디오 제품으로 극동음향에서 판매. 45만원.

 

 

‘임스 스토리지 4 유닛’은 선반과 서랍으로 이뤄져 책장 겸 장식장으로 활용하기 좋다. 찰스&레이 임스가 디자인했으며 허먼밀러 제품. 에이후스에서 판매. 6백만원대.

 

 

 

상판 한쪽이 꺾여 있어 책이나 파일 등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조립식 테이블은 무어만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3백55만원.

 

 

1960년대 네덜란드에서 학교 의자로 제작된 ‘체어 S16’은 프리소 크라메르 Friso Kramer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59만원.

 

 

이유진 작가의 핸드메이드 ‘연필깎이 4’는 조개를 얇게 갈아 붙여 반짝거리는 지붕이 특징이다. 에리어플러스에서 판매. 8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assistant

원지은

TAGS
푸른 호수

푸른 호수

푸른 호수

이딸라가 ‘울트라마린 블루’ 알토 화병을 새롭게 선보인다.

 울트라마린 블루는 135년이라는 오랜 역사 동안 개발된 2만 개 이상의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 가운데 이딸라의 2017년 테마 컬러로 선정된 색이다. 깊고 풍부한 느낌을 주는 짙은 블루 계열이며 올해 독립 100주년을 맞은 핀란드의 청아함과 진정성을 상징하는 색이기도 하다. 1936년 알바 알토 Alvar Alto가 핀란드 호수 둘레의 모양에서 모티프를 얻어 디자인한 알토 화병은 이딸라의 유리 장인들이 입으로 유리를 불어서 섬세하게 완성하며 핀란드 독립 100주년 기념 문구가 새겨져 있어 더욱 특별하다. 울트라마린 블루 알토 화병은 높이 16cm와 25.1cm 2가지로 출시되며 추후 다양한 제품군에도 이 색상이 적용될 예정이다.
tel 02-749-2002

CREDIT

에디터

TAGS
휴식의 즐거움

휴식의 즐거움

휴식의 즐거움

도무스디자인의 독일 브랜드 코이노 Koinoir의 ‘프란시스 카우치 소파’는 시각적으로 편안해 보이는 부드러운 라인과 로즈 브라운 컬러의 멜란지 색상을 띠고 있어 거실에 두었을 때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메탈 소재의 다리가 소파를 탄탄하게 지지하고 있으며 바닥에서 떨어져 있어 청소하기에도 편리하다. 또 헤드 레스트가 등받이에 적용돼 원하는 자세로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프란시스 카우치 소파는 1천2백만원대에 출시되었으나 분당 직영점 및 전국 도무스디자인의 백화점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8백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어 구입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좋은 기회다.

tel 1566-5629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