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 가치 있는 의자

소장 가치 있는 의자

소장 가치 있는 의자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감각을 집 안으로 들여놓기 좋은 플렉스폼의 의자가 새롭게 출시됐다.

 

031

플렉스폼의 수석 디자이너인 안토니오 치테리오가 디자인한 크로노 체어 Crono Chiar가 그것이다. 전체 디자인은 1940년대 클래식한 암체어를 모토로 하여 발전시킨 구조로 등받이의 소가죽 엮임이 특징이다. 원목의 부드러운 보디 곡선과 천연 소가죽의 엮임이 조화를 이루면서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인상을 준다. 현대적인 공간에 장인의 손맛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으로 충분한 소장 가치가 있을 만한 의자다. 소재는 가죽과 패브릭, 우드로 선택 가능하다.
tel 02-512-2300

CREDIT

에디터

TAGS
봄에는 빈티지를

봄에는 빈티지를

봄에는 빈티지를

봄이면 찾아오는 모벨랩의 스프링 세일 소식!

성북동 모벨랩 쇼룸에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에는 북유럽에서 두 번 나뉘어 들어온 컨테이너에 가득 찬 오리지널 빈티지 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가장 인기 많은 서랍장과 컬러풀한 패브릭으로 마감한 의자가 대량 입고될 예정이며 모벨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탈리아의 일브론제토 조명의 전 라인이 소개된다. 또 지난가을부터 모벨랩과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는 abc갤러리의 작품도 둘러볼 수 있어 가구와 조명, 작품이 어우러진 풍성한 쇼핑 경험할 수 있다. 4월 7일부터 30일까지.
tel 02-3676- 1000

CREDIT

에디터

TAGS
완벽한 주방

완벽한 주방

완벽한 주방

이탈리아의 명품 가구 폴리폼 Poliform에서 전개하는 주방 가구 브랜드 바레나 Varenna는 현대적인 디자인 감성과 탁월한 기능, 수납력을 모두 갖췄다.

누구나 갖고 싶어할 만한 주방 가구를 선보이는 바레나의 쇼룸이 논현동에 있는 디사모빌리 플래그십 스토어에 마련되었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바레나의 대표 모델 피닉스 Phoenix는 외부 마감재와 내부 마감을 원목, 래커를 칠한 원목, 스테인리스 스틸 등 다양한 소재 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 그 외에 바레나의 주방 가구는 소재와 크기, 세부 마감 등을 원하는 대로 구성이 가능하다. 공간에 맞는 최적의 주방을 원한다면 디사모빌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tel 02-512-9162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