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입은 리클라이너

컬러 입은 리클라이너

컬러 입은 리클라이너

독일의 고급 가구 브랜드 코이노 Koinor가 리클라이너 라인인 실렌시오의 ‘사피라 Safira’ 제품에 화사한 컬러를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다.

트렌디한 색감으로 자신만의 인테리어를 꾸미려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신제품은 스테디셀러 모델인 사피라에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에서 발표한 2017년 트렌드 색상이 적용된 것이 특징. 레드 오렌지색의 ‘플레임 Flame’과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의 ‘프림로즈 옐로 Primrose Yellow’ 두 가지 색으로 출시되었으며 밝고 이국적인 색감이라 공간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사피라는 등받이와 풋레스트에 각각 모터를 탑재한 리클라이너로 내 몸에 꼭 맞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저소음 모터가 적용되어 조용하고 온전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새로운 색상이 적용된 리클라이너 사피라는 도무스 디자인에서 만날 수 있다.

tel 1566-5629

CREDIT

에디터

TAGS
이것이 이탤리언 스타일

이것이 이탤리언 스타일

이것이 이탤리언 스타일

이탤리언 디자인 가구 브랜드 라고 Lago의 신제품은 모던한 이탤리언 디자인을 잘 보여준다.

리프트 체어

 

버티고 테이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와일드 우드 에어 소파, 에어 테이블 젠틀 오크, 버티고 테이블, 리프트 체어다. 특히 버티고 테이블은 다리 부분을 강화유리로 제작해 공중에 살짝 떠 있는 듯한 우아함을 드러내며 7단계로 등받이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리프트 체어는 사용자의 키와 체형, 앉는 자세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도 겸비했다. 올해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서 소개돼 큰 호응을 얻었던 라고 신제품을 수입 가구 업체 하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하농 02-515-2626 web blog.naver.com/haanong

CREDIT

에디터

TAGS
가볍고 튼튼한 의자

가볍고 튼튼한 의자

가볍고 튼튼한 의자

라이프스타일숍 마켓엠을 운영하는 티엠씨 인터내셔널이 새로운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한다.

일본에서 명작으로 인정받는 니체어 X Nychair X를 독점 수입하게 된 것. 1970년에 니이 타케시가 디자인한 니체어 X는 오랜 시간 연구한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의자로 시트와 팔걸이의 높이나 등받이의 각도가 안정적이다. 약 6.5kg의 가벼운 무게도 장점. 수작업으로 단단하게 짠 캔버스 천이 적용되어 내구성이 좋고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는다. 니체어 X는 접이식 의자라 캠핑 등 야외에서도 쓰기 좋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보관하기 쉽다. 흔들의자, 오토만 등으로 구성되어 용도에 맞게 고를 수 있고 시트는 교체 가능하다. 블루, 레드, 아이보리, 캐멀 네 가지 색이 있어 기호에 맞게 패브릭을 바꿀 수 있다.
tel 02-6263-4769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