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해

특별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해

특별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해

유럽의 고급 호텔이나 정원에서 만날 수 있었던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 우노삐우가 국내 론칭했다.

아시아권에서는 다소 생소하지만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스페인 등의 유럽에서는 럭셔리 가든 퍼니처로 이름난 우노삐우 Unopiù가 국내 론칭 했다. 수세기 동안 정원 치유 문화가 발전했던 이탈리아 투시아 Tusica 지방에서 1978년 탄생한 브랜드로 지난 40여년간 정원 및 야외 인테리어를 통해 쌓아온 노하우로 만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소파, 선 라운지, 의자, 스툴 등을 비롯해 해먹, 야외 샤워 부스, 러그, 화기, 조명 등 인&아웃도어에서 동시에 사용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감각적인 아웃도어 공간을 꾸미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고픈 숍이다. add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66-23번지 Tel 02-3446-2225

 

 

유려한 곡선이 특징인 ‘스윙’

 

인&아웃도어 모두 사용 가능한 ‘웰컴’

 

특별한 정원 만들기에 안성맞춤인 스크린 판넬

 

러시아 샹트 페테르부르크 W호텔 야외에 설치된 우노삐우 가구

 

 

CREDIT

에디터

TAGS
컬러 입은 리클라이너

컬러 입은 리클라이너

컬러 입은 리클라이너

독일의 고급 가구 브랜드 코이노 Koinor가 리클라이너 라인인 실렌시오의 ‘사피라 Safira’ 제품에 화사한 컬러를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다.

트렌디한 색감으로 자신만의 인테리어를 꾸미려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신제품은 스테디셀러 모델인 사피라에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에서 발표한 2017년 트렌드 색상이 적용된 것이 특징. 레드 오렌지색의 ‘플레임 Flame’과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의 ‘프림로즈 옐로 Primrose Yellow’ 두 가지 색으로 출시되었으며 밝고 이국적인 색감이라 공간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사피라는 등받이와 풋레스트에 각각 모터를 탑재한 리클라이너로 내 몸에 꼭 맞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저소음 모터가 적용되어 조용하고 온전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새로운 색상이 적용된 리클라이너 사피라는 도무스 디자인에서 만날 수 있다.

tel 1566-5629

CREDIT

에디터

TAGS
이것이 이탤리언 스타일

이것이 이탤리언 스타일

이것이 이탤리언 스타일

이탤리언 디자인 가구 브랜드 라고 Lago의 신제품은 모던한 이탤리언 디자인을 잘 보여준다.

리프트 체어

 

버티고 테이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와일드 우드 에어 소파, 에어 테이블 젠틀 오크, 버티고 테이블, 리프트 체어다. 특히 버티고 테이블은 다리 부분을 강화유리로 제작해 공중에 살짝 떠 있는 듯한 우아함을 드러내며 7단계로 등받이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리프트 체어는 사용자의 키와 체형, 앉는 자세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도 겸비했다. 올해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서 소개돼 큰 호응을 얻었던 라고 신제품을 수입 가구 업체 하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하농 02-515-2626 web blog.naver.com/haanong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