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살 리미티드 에디션

60살 리미티드 에디션

60살 리미티드 에디션

올해 그랑프리 체어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그랑프리 테이블을 재생산했다.

1957년 밀라노 트리엔날레에서 그랑프리 상을 수상하며 이름 지어진 아르네 야콥센의 그랑프리 체어.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아르네 야콥센은 테이블을 디자인했지만 짧은 기간만 선보였기에 아는 이들이 극히 드물다. 올해 그랑프리 체어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그랑프리 테이블을 재생산했다. 그랑프리 체어의 오리지널 오크 다리의 형태가 접목되어 클래식한 디자인을 입은 테이블은 높은 퀼리티의 수작업을 느낄 수 있도록 오리지널 디자인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web www.fritzhansen.com

CREDIT

에디터

TAGS
집 나간 가구

집 나간 가구

집 나간 가구

정원, 데크, 마당 등 야외에서의 즐거운 생활을 위한 아웃도어 가구를 소개한다.

수컷 타조가 날개를 펴고 구애하는 모습에서 모티프를 얻어 디자인한 반줄리 Banjooli 소파는 모로소 제품. 가격 미정.

심플한 디자인의 MVS 체이즈 라운지 의자는 등받이가 조절되어 일반 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다. 벨기에 디자이너 마틴 반 세브렌의 작품으로 비트라 제품. 3백만원.

무게가 실리는 쪽으로 기울어지거나 팽이처럼 빙글빙글 돌아가는 스펀 Spun은 마지스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77만2천8백원.

나무가 자라나는 모습을 표현한 베지털 Vegital 의자는 로낭&에르완 부훌렉 형제가 디자인한 것으로 비트라 제품. 65만8천원.

알루미늄 프레임에 탄성 있는 벨트를 감아 만든 인아웃 853 소파는 제르바소니 제품. 5백80만원부터(패브릭 옵션에 따라 가격이 상이).

독특한 실루엣과 가벼운 무게, 편안한 착석감이 특징인 코세 Kose 테이블은 마이오리 제품으로 보에에서 판매. 79만원.

독특한 실루엣과 가벼운 무게, 편안한 착석감이 특징인 코세 Kose 의자는 마이오리 제품으로 보에에서 판매.  35만원

1800년대 스커트를 부풀리기 위해 만든 틀에서 모티프를 얻어 완성한 크리놀린 Crinoline 암체어는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가 디자인한 것으로 인피니에서 판매. 가격 미정.

종이를 오리고 접어 만든 듯한 모양의 오리가미 벤치는 페르몹 제품으로 에이후스에서 판매. 76만원.

 

CREDIT

에디터

assistant

원지은

TAGS
Outdoor Lighting

Outdoor Lighting

Outdoor Lighting

야외 테라스, 캠핑장, 정원 등 야외에서도 반짝반짝 빛나는 아웃도어 조명 컬렉션.

정교하게 커팅된 크리스털 갓을 통해 반사된 빛이 화려한 아웃도어용 램프 ‘배터리 Battery’는 충전 후 최대 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카르텔 제품으로 한국가구에서 판매. 23만6천8백원.

 

진주 같은 모양의 ‘볼레케 Bolleke’ 아웃도어 행잉 램프는 부드러운 고무 로프가 달려 있어 어디에서나 쉽게 묶어 걸 수 있다. 팻보이 제품으로 르위켄에서 판매. 13만9천원.

 

꽃이 피어오르는 듯한 형태의 ‘버드 Bud’는 천장 높이에 따라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실내와 실외 모두 설치 가능하다. 하이브 제품으로 인다디자인에서 판매. 가격 미정.

 

태양열 충전식 스탠드 조명 ‘라 램프 파리 La Lampe Paris’는 3단계의 밝기 조절 기능과 26가지 컬러의 다양한 패브릭 옵션이 특징이다. 마이오리 제품으로 보에에서 판매. 69만원.

 

둥근 형태의 본체와 알루미늄 핸들로 구성된 ‘발라드 가든 램프 Balad Garden Lamp’는 USB 전원 케이블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다. 페르몹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13만원.

 

둥지 같기도 한 이국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스핀 Spin’ 조명은 자연 소재로 만들어 정원이나 마당에 두었을 때 더욱 운치 있다. 제르바소니 제품. 가격 미정.

 

아웃도어 조명 ‘포피 테라 Poppy Terra’는 거대한 사이즈와 강렬한 레드 컬러가 양귀비를 떠올리게 한다. 비아비주노 Viabizzuno 제품으로 디에디트에서 판매. 가격 미정.

 

심플한 나무 프레임이 아름답고 손잡이가 달려 있어 가볍게 들고 이동할 수 있는 ‘체스티타 Cestita’ 조명은 산타앤콜 제품으로 두오모에서 판매. 가격 미정.

 

메이데이 램프 Mayday Lamp’ 조명은 손잡이 겸 고리가 있어 어디에도 걸 수 있으며 485cm의 긴 끈으로 먼 거리에서도 전원을 연결하거나 둘둘 말아서 데커레이션할 수 있다. 플로스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33만원.

CREDIT

에디터

assistant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