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SPECIAL

SOMETHING SPECIAL

SOMETHING SPECIAL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세락스의 개성 넘치는 소품.

FCK
거친 흙의 느낌을 살려 옛날 토기처럼 제작한 FCK 티 포트. 시멘트를 사용해 작은 건축물처럼 만들려고 했다.

COLONEL
금속 프레임에 갈대를 엮어 만든 커널 펜던트 조명은 프랑 스의 듀오 디자인 그룹 커널 Colonel이 디자인한 제품.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해 이색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PAPER VASE
세락스와 오랫동안 협업해온 벨기에 디자이너 마리 미힐선 Marie Michielssen이 디자인한 페이퍼 베이스. 펜 드로잉으로 고전적인 화병을 표현했다.

CACTUS
화병 또는 오브제로 사용할 수 있는 칵투스는 마리 미힐선이 디자인한 것으로 세라믹으로 선인장 모양을 섬세하게 표현한 제품.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때 제격이다.

PANTONE UNIVERSE
팬톤 사의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적용한 팬톤 유니버스 시리즈. 화분, 식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되었다.

PAPIER MACHÉ
벨기에의 아티스트 이사벨러 더 보르흐흐라버 Isabelle de Borchgrave가 디자인한 파피르 마헤 시리즈는 종이에 손으로 색칠을 해서 완성했다.

LENS
테이블웨어 시리즈 렌즈는 흙과 물, 불, 공기의 상호작용을 통해 완성되는 도자기의 본질을 강조하고 있다. 깨끗하고 새하얀 식기가 자연의 정수를 보여주는 듯하다.

ANTONINO
이탈리아 디자이너 안토니노 시오르티노 Antonino Sciortino가 고안한 안토니노 조명. 두 개의 금속 프레임으로 구성되었으며 눕히거나 세워서 사용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TAGS
이딸라의 여름

이딸라의 여름

이딸라의 여름

이슬방울을 형상화한 이딸라 ‘가스테헬미 kastehelmi’ 컬렉션에서 신제품을 선보인다.

가스테헬미는 이슬방울을 의미하는 핀란드어로, 1964년 유리공예의 대가 오이바 토이카 Oiva Toikka가 핀란드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유리병과 트레이, 페이퍼 냅킨 등의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플라스틱 뚜껑이 있어 작은 물건을 보관하기 좋은 저장 용기로 쓰기 좋다. 나무 트레이와 페이퍼 냅킨은 햇살을 받아 반짝이는 가스테헬미 유리 제품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 여름 식탁을 더욱 청량하게 장식해준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한 전국 이딸라 백화점 매장과 DDP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02-749-2002

 

CREDIT

에디터

TAGS
Enjoy your life

Enjoy your life

Enjoy your life

각종 화분과 테이블웨어, 조명, 소품, 가구 등 수많은 아이템을 보유한 벨기에 리빙 브랜드 세락스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집 꾸미는 재미를 더해준다.

내추럴한 세락스의 화기들

테이블웨어의 세계는 무궁무진하다. 화려하고 장식적인 그릇부터 베이식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가운데 벨기에 리빙 브랜드 세락스 Serax의 제품은 실용적이면서도 개성 있어 눈길을 끈다. 이탈리아 디자인계의 거장 파올라 나보네 Paola Navone, 벨기에의 도자 작가 안 판 후이 Ann Van Hoey처럼 유명한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스타 셰프 세르지오 헤르만 Sergio Herman 등 실력자라면 분야를 가리지 않고 협업하면서 각 컬렉션마다 독창적인 멋을 살렸다. 빼어나고 정교하게 완성된 세락스의 식기는 가정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레스토랑과 호텔업계에서도 두루 활용되고 있다. 세락스는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물건을 만들고자 했다. 그러면서 고품질의 기능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것도 놓치지 않았다. 테이블웨어 외에도 텍스타일, 홈 프래그런스, 조명, 가구, 소품 등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4000여 가지 이상의 아이템을 생산하며 많은 주부들에게 살림살이하는 즐거움을 북돋워주었다. 1986년, 형제인 악설 Axel과 세르허 판 덴 보스허 Serge Van den Bossche가 어머니의 사업을 물려받으면서 시작된 세락스는 플로리스트들 위한 화분을 첫 아이템으로 선보인 이후 점차 여러 분야로 영역을 넓혀왔다. 세락스는 지금껏 그래왔듯이 벨기에의 작가들을 비롯해 국제적으로 활동하는 디자이너들과 합심해 시너지를 창출하는 플랫폼 역할에 충실하고자 한다. 스타일과 재료를 약간만 변형해 독특하고 새로운 제품을 완성하거나 이미 출시된 많은 컬렉션을 바탕으로 다르게 조합하고 놀라운 결과물을 만들어낸다. 세락스의 제품이 익숙하면서도 어딘가 새롭고 멋진 이유다.

파올라 나보네의 피시&피시 시리즈

파올라 나보네의 피시&피시 시리즈

파올라 나보네의 피시&피시 시리즈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