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의 혁신

소파의 혁신

소파의 혁신

이탈리아의 모던 가구 브랜드 알플렉스는 건축가의 유연한 사고와 아이디어, 기술자의 뛰어난 노하우를 융합한다. 외형뿐만 아니라 구조까지 완벽한 알플렉스의 소파는 하나의 작은 건축물이다.

ARCOLOR
하이메 아욘이 2017년에 선보인 아르컬러 사이드 테이블.

OCTOPUS
2008년, 카를로 콜롬보가 디자인한 옥토퍼스 테이블은 다리가 많은 문어처럼 얇고 가는 여러 개의 철제 다리가 원형 상판을 지탱하고 있다.

PAPILLON
2가지 색유리와 LED 램프가 결합된 파피용은 베르나르드트&벨라가 2016년에 디자인한 조명이다.

CAPILANO
루카 니케토가 2016년에 디자인한 테이블 시리즈 캐필라노.

HILLSIDE
2009년, 클라에손 코이비스토 루네가 디자인한 수납장 힐사이드. 높낮이가 있는 상자 유닛을 조합해 언덕의 능선처럼 만들었다.

CREDIT

에디터

TAGS
소장하고픈 가구

소장하고픈 가구

소장하고픈 가구

덴마크 건축가 한스 뵐링이 1950년대 디자인한 트리이오 테이블을 론칭했다.

당대의 클래식한 덴마크 디자인의 가치를 기념하기 위해 현대적으로 재생산하는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다. 덴마크 가구 브랜드 브라더크루거 Brdr.Krüger 역시 그런 브랜드 중 하나. 덴마크를 상징하는 오리 모양의 나무 소품 덕&덕클링을 디자인해 이름을 알린 덴마크 건축가 한스 뵐링 Hans Bølling이 1950년대 디자인한 트리이오 Triiio 테이블을 론칭했다. 테이블, 소파 테이블, 다이닝 테이블의 세 종류로 출시되는 트리이오 테이블은 유리 상판을 떠받치고 있는 다리의 모양이 특히 매력적이다. 디자인적인 가치를 찾고 있다면 눈여겨볼 것.

tel 덴스크 02-592-6058

 

CREDIT

에디터

TAGS
반가운 소식!

반가운 소식!

반가운 소식!

가을을 맞아 특별히 진행되는 프로모션 두 가지를 소개한다.

먼저 한남동에 자리한 김선미그릇에서 9월 1일부터 10일까지 대대적인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기획 특가 상품을 비롯해 도예가 김선미의 아름답고 실용적인 생활 도자, 나무 소품 등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tel 김선미그릇 02-749-1940

또 남양주에 위치한 파올라 나보네의 가구 브랜드 제르바소니의 쇼룸에서도 9월부터 12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세계 모든 제르바소니 매장에서 동시에 열리는 ‘1+1 패브릭 프로모션’으로 소파, 침대, 의자 등 모든 패브릭 제품을 구입하면 화이트 리넨 커버를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다.

tel 제르바소니 02-515-5718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