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양의 만남

동서양의 만남

동서양의 만남

런던, 파리, 뉴욕 세 개의 도시가 전통과 트렌드를 조화시키는 것처럼 오래된 가치를 재해석한 독창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컨셉트 스토어 런빠뉴 Lonpanew가 영국 브랜드 마인하트 Mineheart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패스트 미츠 프레젠트&이스트 미츠 웨스트 Past Meets Present&East Meets West’를 주제로 완성한 마인하트의 이번 컬렉션은 상하이 출신의 아티스트인 재키 차이 Jacky Tsai와 함께 만들었다. 재키 차이는 중국의 전통적인 요소를 팝아트로 보여주는 작가로 알렉산더 매퀸과 협업한 플로럴 스컬 디자인, 크루즈 디자인, 카페 인테리어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인물. 신규 컬렉션은 오리엔탈 패턴을 적용한 ‘피오니’와 중세 유럽의 모티프를 팝적으로 해석한 ‘생츄어리’ 두 가지가 있으며 가구, 조명, 쿠션, 러그 등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각 제품마다 500개 한정으로 출시되니 관심 있는 이들은 참고하길.

tel 070-7529-9342

CREDIT

에디터

TAGS
이케아 놀이터

이케아 놀이터

이케아 놀이터

놀면 세상을 바꿀 수 있다? 이케아의 ‘세상을 바꾸는 놀이’ 캠페인.

 

 

세계적인 홈 퍼니싱 기업 이케아는 전세계 모든 아이들이 UN 아동 권리 협약에 의해 놀 권리를 가진다는 사실을 알리고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놀이에 동참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그 일환으로 어린이의 놀 권리 보호를 위해 ‘세상을 바꾸는 놀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5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될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는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만 12세 이하 어린이들이 참여해 자신만의 특별한 아이디어와 창의력으로 소프트토이를 디자인하는 행사다. 참여 대상은 만 0~12세 어린이로 이케아 패밀리 멤버의 자녀라면 누구나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의 우승 작품들은 이케아의 사고스카트 컬렉션 제품으로도 만들어져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도 만들어 줄 수 있다. 지난해 한국에서 참여한 김수아 어린이 작품이 현재 전세계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사고스카트 컬렉션’의 판매 수익 전액은 세이브더칠드런이 진행하는 놀 권리 회복 캠페인 ‘놀이를 지켜라’ 프로젝트에 기부될 예정이다.

세상을 바꾸는 놀이 캠페인 동영상  Click!

 

 

 

 

CREDIT

에디터

TAGS
균열의 아름다움

균열의 아름다움

균열의 아름다움

모로소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에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의 ‘리프트 Rift’ 시리즈가 입고됐다.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의 ‘리프트’ 컬렉션.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의 ‘리프트’ 컬렉션.

국내에 처음 입고된 이번 리프트 시리즈의 소파와 의자는 모로소 쇼룸 1층에 디스플레이됐다. 리프트는 균열, 갈라진 틈을 의미하는데, 디자이너는 이런 자연의 모습에서 착안해 소파와 의자를 디자인했다. 땅이 갈라지고 지층을 떠올리게 만드는 리프트 컬렉션은 공간에 놓였을 때 자연의 한 부분처럼 신비롭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비정형의 디자인이 주는 불균형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모로소의 쇼룸으로 향할 것.

tel 02-3442-1952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