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티 위시 리스트

셀리티 위시 리스트

셀리티 위시 리스트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인상의 디자인을 소개하는 셀레티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위시 리스트를 전했다.

 

트리처럼 연출한 ‘바나나 램프’.

<토일렛 페이퍼>의 패턴을 적용한 베딩 세트와 암체어.

‘분더캄머’ 오브제.

‘캐릭터’ 조명.

트리처럼 연출한 여러 개의 ‘바나나 램프’부터 <토일렛 페이퍼> 매거진과 협업한 1950년대 무드의 암체어와 베딩 세트, 디젤 리빙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작업한 ‘분더캄머’ 오브제 등 팝한 분위기의 공간을 위한 아이템이 가득하다. 이번 크리스마스 제품은 전 세계 셀레티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web www.seletti.it

CREDIT

에디터

TAGS
새로움을 추구한 놀의 가구②

새로움을 추구한 놀의 가구②

새로움을 추구한 놀의 가구②

놀에게 있어 현대성은 합리를 바탕으로 한 진보다. 필수적인 원칙, 기능에 충실하지만 심미적으로는 새로움을 추구한 놀의 가구.

WOMB
1948년 에로 사리넨이 디자인한 움 체어는 엄마의 자궁처럼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WASSILY
자전거 핸들의 휜 금속 파이프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바실리 의자. 곡선으로 구부린 크롬 강관에 가죽을 결합한 제품이다.

WASHINGTON PRISM
데이비드 아자예가 2015년에 디자인한 워싱턴 프리즘 라운지 의자. 기하학적 패턴을 활용해 건축적인 오브제처럼 완성했다.

RISOM
1943년, 덴마크계 미국 디자이너 젠스 리솜이 만든 리솜 스툴은 놀이 설립된 초창기부터 생산한 제품이다. 폐목재와 낙하산 공장에서 버려진 나일론 끈으로 만들었다.

LACCIO
마르셀 브루이어가 디자인한 라치오 사이드 테이블. 바실리 의자와 같은 해인 1925년에 완성된 제품이다.

TULIP
많은 다리로 복잡해지는 공간을 간결하게 바꾸기 위해 고안한 튤립 의자. 알류미늄 지지대와 파이버글라스로 만든 시트와 등받이가 수려하다.

SAARINEN
1957년, 튤립 의자와 함께 출시한 사리넨 다이닝 테이블은 놀에서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자료협조 두오모 02-516-3022 · 놀 www.knoll.com

CREDIT

에디터

TAGS
새로움을 추구한 놀의 가구 ①

새로움을 추구한 놀의 가구 ①

새로움을 추구한 놀의 가구 ①

놀에게 있어 현대성은 합리를 바탕으로 한 진보다. 필수적인 원칙, 기능에 충실하지만 심미적으로는 새로움을 추구한 놀의 가구.

HyperFocal: 0

1 BERTOIA DIAMOND

철사를 하나씩 용접해 그물처럼 엮은 베르토이아 다이아몬드 라운지 의자는 이탈리아 출신의 가구 디자이너인 해리 베르토이아 Harry Bertoia가 1952년에 디자인한 제품.

2 POLLOCK

1960년, 찰스 폴락 Charles Pollock이 고안한 폴락 암체어. 지하실의 수도 배관으로 모형 제작한 것을 바탕으로 놀과 협업해 완성했다

3 BRNO

1930년에 완성한 브르노 의자는 미스 반 데어 로에가 체코 브르노에 있는 투겐타트 하우스 Tugendhat House를 설계하면서 공간 연출을 하기 위해 디자인한 것이다.

4PITON

시트의 높이를 낮춰 다이닝 의자를 대신하거나 높게 올려서 바 스툴로 사용할 수 있는 피톤 스툴은 2015년 바버&오스거비와 협업해 선보인 제품이다.

5 BARCELONA

1930년에 완성한 침대와 소파의 중간 역할을 하는 바르셀로나 카우치. 미스 반 데어 로에의 바르셀로나 의자와 동일한 시리즈다.

HyperFocal: 0

6 PILOT

2016년 바버&오스거비와 함께 만든 파일럿 의자. 무게가 가볍고 조립이 쉬운 것이 특징이다.

7 BARBER OSGERBY

대표 제품인 플로렌스 놀 소파를 모던하게 풀어낸 바버 오스거비 소파는 2014년에 출시된 제품이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