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수납 가구

마법의 수납 가구

마법의 수납 가구

무엇을 품든 그저 아름다운 하나의 가구처럼 보이는 마법의 수납 가구를 모았다.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6개의 선반이 있는 수납 캐비닛은 손잡이 부분의 강렬한 골드 열쇠가 포인트다. 8가지 색상 가운데 선택 가능하며 짐블랑에서 판매. 2백80만원.

280여 장의 CD를 수납할 수 있는 회전 시스템 가구는 벽에 구멍을 뚫어 선반을 달기 어려운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짐블랑에서 판매. 높이 77cm, 1백20만원

조 콜롬보가 디자인한 ‘보비 트롤리’는 다양한 선반과 서랍을 갖춘 이동식 올인원 트롤리다. 자잘한 살림살이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루밍에서 판매. 51만원.

단순한 형태지만 서랍과 선반, 슬라이딩 도어 그리고 컬러와 질감으로 변화를 준 ‘임스 스토리지 유닛 4×2’는 허먼 밀러 제품으로 가림에서 판매. 6백20만원.

위와 아래 부분을 선반처럼 활용할 수 있고 앞으로 독특하게 열리는 내부 서랍이 유용한 ‘뉴 오더 시스템’은 이노메싸에서 판매. 2백42만원.

‘S41 캐비닛’은 블랙&화이트 컬러의 미니멀한 6단 서랍장으로 양쪽에 2개의 핸들이 있어서 이동이 편리하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2백30만원.

도어 상부가 타공된 스틸 패널이라 리모컨을 사용할 수 있고 뒷면에는 케이블을 뺄 수 있는 구멍이 있어 TV나 오디오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스페이스로직에서 판매. 1백48만원.

미국 록펠러 센터를 형상화한 ‘다운 타운’은 5단의 수납 구조로 책이나 장난감을 정리하기 좋다. 아이들 방에 확실한 포인트가 될 듯. 루밍에서 판매. 1백47만8천원.

모듈로 구성할 수 있는 USM의 ‘할러 시리즈’는 집 안 어느 공간에 두어도 인테리어와 수납을 모두 만족시킨다. 칸 수와 모듈을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다. 스페이스로직에서 판매. 가격 미정.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모두의 서재

모두의 서재

모두의 서재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 들뜬 마음으로 가족 모두를 위한 작은 서재를 꾸며볼까.

‘엔드레스 셸프 유닛’은 유닛을 추가해 확장할 수 있으며 책장이나 선반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노메싸에서 판매. 3개 유닛 한 세트, 48만원.

일본 몬테소리 연구소에서 만든 ‘펀 펀 클락’은 시침, 분침, 초침을 보며 시계 보는 법을 익히기에 편리하다. 루밍에서 판매. 12만8천원.

펜을 비롯한 학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유닛 원 펜 홀더’는 챕터원에서 판매. 7만8천원.

그래픽적인 흑백의 대형 캘린더 ‘스탠딕’은 액자 대신 연출해도 좋을 아이템이다. 챕터원에서 판매. 122×92cm, 5만7천8백원.

상판 안쪽의 칸막이와 앞으로 뺄 수 있는 서랍 등 실용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넬슨 스웨그 레그 데스크’는 가림에서 판매. 3백98만원.

제로퍼제로의 초창기 핸드메이드 지구본을 일본 와타나베 사와 협업해 그대로 재현한 지구본은 제로퍼제로에서 판매. 14만5천원.

스프링 구조와 각도 조절 시스템이 편리한 ‘타입 75 데스크’ 조명은 엥겔포이즈 제품으로 마가렛 호웰 씨 그라스 컬러. 리모드에서 판매. 45만원.

원하는 형태로 말아서 연출할 수 있는 PVC 소재의 휴지통 ‘롤 업 빈즈’는 챕터원에서 판매. 최대 60L, 11만8천원.

찰스 임스의 코끼리를 본 뜬 가죽 마우스 패드는 비트라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3만9천원.

Y자 모양의 등받이 프레임과 널찍한 등받이가 우아하고 편안한 ‘셰일 체어’는 가림에서 판매. 71만5천원.

바우하우스 스타일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M45 데스크 위드 코모도’는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4백30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물듦의 미학

물듦의 미학

물듦의 미학

색을 흡수한 리트머스종이처럼 시적인 느낌을 주는 그러데이션 아이템.

 

핑크에서 우드로 변화하는 색감이 아름다운, 딱 두 사람만을 위한 ‘러브 시트’ 벤치는 얼콜 제품.

우주에 흩뿌려진 별들을 보는 듯 환상적인 느낌의 ‘젬마’ 체어는 모로소에서 판매.

붓 터치가 살아 있는 캐주얼한 의자는 톤에서 판매.

심해로 들어가는 색감을 연출한 넨도 디자인의 유리 수납장은 글라스 이탈리아 제품으로 보에.

블랭킷은 볼리아 제품으로 에이치픽스.

오묘한 광채를 내는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 디자인의 시머 테이블은 글라스 이탈리아 제품으로 보에.

2015년 론 아라드가 모로소를 위해 디자인한 ‘글리더’ 소파. 흔들의자처럼 좌석이 앞뒤로 움직이는 것이 특징이다. 모로소에서 판매.

올해의 유행색인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를 입은 의자는 자하 하디드 디자인으로 까시나.

‘다이드’테이블은 독일 출신 디자이너 마이케 하르데의 작품.

일본 디자이너 도쿠진 요시오카의 서정적인 감성을 입힌 ‘브룩’ 푸프는 모로소에서 판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