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Garden

In My Garden

In My Garden

푸릇한 6월의 가든을 아름답게 수놓는 아웃도어 제품.

프랑스 전통의 가로등에서 영감을 받은 태양열 충전식의 스탠드형 LED 조명 ‘라 람페 파리스’는 마이오리 제품으로 보에에서 판매. 69만원.

 

식물을 담아 미니 가드닝으로 활용하기 좋은 바스켓은 페르몹 제품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판매. 90만원.

 

중국 디자이너 네리&후의 밍 시리즈는 중국의 전통 장식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노메싸에서 판매. 56만원.

 

강렬한 열대 식물이 프린트된 파라솔은 호주 디자이너 루이스 존스 제품으로 바질뱅스. 39만원.

천연 소재로 만든 소파는 케네스 코본푸 제품으로 인다디자인에서 판매. 가격 미정.

 

알루미늄 프레임과 나일론 스트랩으로 만든 라운지 체어는 지베 콜렉션 제품으로 핀치. 1백만원대.

 

시크함이 뚝뚝 묻어나는 마이오리 선 라운지 체어는 보에에서 판매. 1백30만원.

 

실외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빨간색 비스트로 테이블은 페르몹 제품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판매. 30만원.

 

메시 패턴을 모티프로 가벼운 무게가 특징인 철제 의자는 핀치에서 판매. 20만원대.

CREDIT

에디터

TAGS
IT’S LEE BROOM

IT’S LEE BROOM

IT’S LEE BROOM

하이 패션의 감성과 맞닿아 있는 독창적인 스타일을 지닌 리 브룸의 제품.

ACID MARBLE

흰색 대리석에 노란색 유리를 겹쳐놓은 애시드 마블 시리즈. 검정 대리석 받침대에 균형감 있게 구성했다.

FULCRUM CHANDELIER

금속으로 제작한 원형 구와 원통의 도형으로 디자인된 펄크럼 샹들리에. 천장에 부착하는 판에서부터 정해진 길이로 매달려 있어 설치가 간단하다.

CRYSTAL BULB

리 브룸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제품인 크리스털 벌브 조명. 영국의 장인이 전통 기법으로 조각한 유리를 사용하면서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전구를 아름다운 장식용 조명으로 만들었다.

HALF CUT

샴페인과 와인 잔의 받침대를 우아하게 조각한 하프 컷 시리즈.
손으로 조각한 4개의 독특한 크리스털로 장식되어 호사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ON THE ROCK

샴페인, 와인, 마티니 잔으로 구성된 온더록 시리즈는 화사한 대리석이 유리잔이 가뿐하게 받치고 있는 형상이다.

CARPETRY

흔들리는 카펫이 정지한 모양으로 디자인한 카페트리 라운지 체어.
17세기에 사용되던 영국 월턴 직기로 만든 모직으로 제작했다.

SPLIT

벽에 걸어놓는 원형 거울 스플릿. 거울의 일부분을 잘라 엇갈려 놓으면서 평범한 원형 거울을 개성 있는 형태로 바꾸어놓았다.

SHADOW

섀도 사이드 테이블은 뾰족한 면 한쪽은 월넛 합판, 한쪽은 금속판을 부착해 마치 그림자가 진 것 같은 시각적 효과를 내었다.

ALTAR

가벼운 강철로 만든 3개의 다리가 달린 알타 의자는 단순하고 균형미가 있다. 시트와 등받이는 네온 오렌지, 파랑, 빨강 등 채도 높은 색상으로 강조했다.

 

CRESCENT

구체의 반을 사선으로 갈라 엇갈리도록 배치한 크레센트 테이블 조명. 초승달 모양에서 모티프를 얻어 디자인했으며, 우아하면서 단순한 리 브룸의 특징을 잘 드러낸 제품이다.

CREDIT

에디터

writer

최고은(프리랜서)

TAGS
유럽의 인테리어 브랜드가 한자리에

유럽의 인테리어 브랜드가 한자리에

유럽의 인테리어 브랜드가 한자리에

유럽의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과 동향을 한눈에 살펴보고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는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 상담회>가 열린다.

주한 EU 대표부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5월 29일과 30일, 양일간 호텔 신라 다이너스티 볼룸에서 열린다. 전시 제품은 소가구, 인테리어 조명, 홈 텍스타일, 벽지, 카펫, 커튼, 인테리어 소품, 욕실 용품 등 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는 대부분 유럽의 주요 전시회에 참여해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국내에는 아직 소개되지 않아 확장된 비즈니스를 원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web www.eu-gateway.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