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식 모던함

네덜란드식 모던함

네덜란드식 모던함

네덜란드의 가구 브랜드 파스토에 Pastoe는 100년의 역사를 지닌 캐비닛 전문 브랜드다.

 

 

그중에서도 가장 깔끔하고 세련된 형태의 수납장으로 인정받고 있는 ‘엘 세리 L-Serie’ 캐비닛은 미니멀한 라인과 모든 장식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겉에서 보면 선과 사각형만 보이는 단순한 형태이지만 서랍과 선반 부분을 다양한 비율로 구성할 수 있고 캐비닛 자체의 폭과 넓이가 다양해 내부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정갈하고 모던한 공간을 선호하는 이들의 수납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듯!

tel 스페이스로직 02-543-0164

CREDIT

에디터

TAGS
처음 만나는 신선함, 태국 인테리어 브랜드

처음 만나는 신선함, 태국 인테리어 브랜드

처음 만나는 신선함, 태국 인테리어 브랜드

미국, 유럽, 일본 등 많은 수입 인테리어 브랜드 제품을 접하고 있지만, 아직은 낯설게 느껴지는 브랜드 6곳을 이번 킨텍스에서 열린 ‘코리아빌드’ 전시회에서 발견했다.

 

디사와트

디사와트

 

그 주인공은 태국에서 건너온 욕실 브랜드 ‘베스룸 디자인 Co., Ltd’, 정교한 목공 시설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디사와트 Deesawat’, 수제 맞춤형 제품을 생산하는 ‘문러 Moonler 컬렉션 Co., Ltd’, 가구와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는 ‘퍼포맥스 Perfomax Co., Ltd’, 수제 가구 및 원단을 생산하는 ‘모벨라 Mobella’ 그리고 마지막으로 타일과 벽지 등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소니테 Sonite’로 다채롭다. 인테리어에 쓰이는 자재부터 가구, 소품에 이르기까지 태국의 감성을 입은 이들 브랜드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tel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공사관실 02-795-2431

 

모벨라

모벨라

 

소니테

소니테

CREDIT

에디터

TAGS
Waiting for Spring

Waiting for Spring

Waiting for Spring

따스한 봄을 기다리며 화사하게 만개한 플로럴 아이템을 감상해본다.

부케 오브 플라워 아트월

라익스뮤지엄에 보관된 명화를 아트월로 제작한 ‘부케 오브 플라워’. 얇고 가벼운 카드와 커넥터로 구성됐다. 익시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80×100cm, 10만8천원.

 

까레 암체어

골드와 플라워 패턴의 패브릭이 클래식한 분위기를 내는 암체어는 까레. 1백73만원.

 

로얄코펜하겐 티포트

덴마크 정원을 주제로 제품마다 다른 꽃을 그려 넣은 블롬스트 라인의 ‘트리 피오니’ 티포트는 로얄코펜하겐. 41만7천원.

 

아베니다홈 트레이

핑크빛 피오니로 장식된 ‘피오니 버치우드’ 트레이는 아베니다홈 제품으로 런빠뉴에서 판매. 5만8천원.

 

파이렉스 볼

버터플라이 골드 패턴에 비비드한 옐로 컬러가 더해진 빈티지 볼은 파이렉스. 3개 세트, 2만3천9백원.

 

도자기 화병

장수를 의미하는 실타래에 부를 가져온다는 모란문 장식을 더한 화려 실타래 화병은 KCDF 온라인숍. 개당 5만원.

 

코렐 접시

인상주의 화풍에서 영감을 받은 ‘스카이라인’은 수국과 골드 링으로 장식했으며 코렐. 2만2천4백원.

 

에르메스 디저트 플레이트

잔잔하면서도 소박한 정원을 떠올리게 하는 ‘워크 인 더 가든’ 디저트 플레이트는 에르메스. 21cm, 가격 미정.

 

HK리빙 플로럴 벨벳 프린티드 베드

에스닉한 느낌의 플로럴 벨벳 프린티드 베드는 HK리빙 제품으로 이헤베뜨에서 판매. 200×80×41cm, 2백59만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