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HOME FURNISHING ①

SPRING HOME FURNISHING ①

SPRING HOME FURNISHING ①

많은 이들이 새출발하는 이즈음, 우리 집에도 새로운 생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주목하자. 익숙한 공간을 가구 하나로 새롭게 만들어줄 봄맞이 가구 쇼핑.

 

로프 소파 스웨이드

로프 소파 스웨이드 모듈 가구 시스템으로 자유로운 조합과 확장이 가능하다. 아쿠아 스웨이드 원단으로 제작해 반려동물과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오염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두닷에서 판매. 2220(W)×850(D)×700(H)mm, 1백30만원.

 

 

플라이 소파 SC3

플라이 소파 SC3 보조 테이블과 소파가 결합된 2인용 소파로 쿠션이 붙어 있지 않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등받이 프레임과 선반을 오크나무로 제작해 시간이 지날수록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이노메싸에서 판매. 2400×800×700mm, 5백6만원.

 

 

이스트라 2 소파

이스트라 2 소파 짧은 팔걸이로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으며, 가벼운 쿠션과 섬세한 마감 처리가 특징이다. 보컨셉에서 판매. 2090×960×860mm, 5백10만원대.

 

플로테보 소파 베드

플로테보 소파 베드 소파뿐 아니라 침대로도 훌륭하며, 쿠션을 분리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시트 아래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어 침구와 생활용품을 보관할 수 있다. 이케아에서 판매. 2000×1200×790mm, 63만원대.

 

 

카우치 소파 옐로우

카우치 소파 옐로우 선명한 색상의 패브릭으로 제작했으며, 크바드랏 원단을 사용해 품질이 높은 것은 물론, 다양한 색상과 질감을 선택할 수 있다. 비아인키노에서 판매. 3050×1530×710mm, 4백38만원.

 

 

스테이 소파

스테이 소파 아늑하고 편안한 착석감은 물론 독특한 디자인으로 거실 분위기를 세련되게 만들어준다. 상업 공간이나 집에서 두루 사용하기 좋다. 구비 제품으로 스페이스로직에서 판매. 2600×950×780mm, 1천60만원대.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신학기 아이 방 꾸미기

신학기 아이 방 꾸미기

신학기 아이 방 꾸미기

3월 신학기를 맞아 우리 아이 방을 새롭게 단장해줄 가구와 조명을 소개한다.

 

까사미아 공부방

까사미아 ‘노아’ 공부방 시리즈

노아 시리즈는 아이부터 청소년까지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을 베이식한 스타일의 공부방 가구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밝고 포근한 화이트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의 책상, 책꽂이, 서랍, 책장 2종으로 구성된다. tel 1588-3408

 

셀렉티드 웍스 베드 키즈

셀렉티드 웍스 ‘오리지널 스태킹 베드 키즈 라인’

독일의 건축가이자 디자이너 롤프 하이데 Rolf Heide가 디자인한 침대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침대를 위로 쌓아 올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데, 침대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서로 포개어 쌓아 올리면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다양한 원색으로 출시돼 아이의 취향에 맞게 구입할 수 있다. tel 070-4411-110

 

발뮤다 더 라이트

발뮤다 ‘더 라이트’

체구가 작은 어린아이는 대체로 시야가 낮고 좁아 점점 더 머리를 책상 방향으로 숙이게 되고, 자연스레 그림자가 생길 수밖에 없다. 발뮤다 더 라이트는 수술용 조명으로 쓰이는 ‘무영등’을 사용해 그림자가 없는 빛을 만들어낸다. 뿐만 아니라 조명 하단에는 필기구 등을 수납할 수 있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tel 02-710-4100

CREDIT

에디터

TAGS
이딸라×재스퍼 모리슨

이딸라×재스퍼 모리슨

이딸라×재스퍼 모리슨

빅 브랜드와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여전히 꾸준하다.

 

이딸라 재스퍼 모리슨

라미 컬렉션

 

이번에는 이딸라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재스퍼 모리슨이 만나 다이닝 컬렉션 ‘라미 Raami’를 선보였다. 핀란드어로 프레임을 뜻하며 유리와 세라믹, 나무 등 각기 다른 소재의 조합으로 색다른 분위기의 다이닝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이제 테이블웨어를 완벽한 세트로 갖춰 사용하던 시대에서 벗어나 테이블웨어의 신선한 조합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재스퍼 모리슨의 설명이다. 라미는 이딸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의 이딸라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tel 02-749-2002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