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파

새로운 소파

새로운 소파

독일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코이노와 나뚜찌 이탈리아의 뉴 소파 디자인이 궁금하다면?

 

나뚜찌 켄도

나뚜찌의 ‘켄도’는 이탈리아 건축가 그룹인 스튜디오 메모의 디자이너 만조니&타피나시가 디자인한 소파로 수공예적인 선과 마감 처리가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럽다. 펄 그레이 컬러의 카우치형으로 출시됐으며 나뚜찌 이탈리아 논현, 잠실, 분당, 부산 마린시티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더홈 02-511-3274

 

 

도무스디자인 코이노 미첼 소파

도무스디자인에서 ‘코이노 미첼 소파’를 선보인다. 단독형으로 선보인 미첼 3인용 소파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카우치나 조금 더 넉넉하게 공간을 활용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천연 고급 애닐린 가죽으로 제작했으며 도무스디자인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1670-7551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해외 가구야 뭐야

해외 가구야 뭐야

해외 가구야 뭐야

제품을 보는 순간, 해외 유명 가구 브랜드인 줄 알았다. 국내에서도 이렇게 시크한 가구 라인이 있구나, 내심 감탄했다.

 

까사미아 라메종

 

까사미아의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 ‘라메종’이 지난 15일 론칭했다. 클래식한 무드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프렌치 모던 양식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간결하면서도 똑 떨어지는 비율, 절제된 장식미와 조형적인 아름다움으로 어느 공간에서나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까사미아의 대표 매장인 압구정점 동관의 경우, 라메종 전문관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라니 기대해도 좋겠다.

web www.casamia.co.kr

CREDIT

에디터

TAGS
기능의 미학

기능의 미학

기능의 미학

플렉스폼의 3대 가구 디자이너이자 수석 디자이너인 안토니오 치테리오가 디자인한 ‘인피니티 Infinity’는 구조적인 형태가 인상적인 수납장이다.

 

플렉스폼 인피니티

모듈 수납장

 

이는 건축가 안토니오의 특성이 잘 나타나 있는 제품으로 직사각형의 여러 박스가 모듈 형태로 쌓여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규격의 스틸 큐브는 어린 시절 누구나 좋아했던 블록 쌓기를 떠올리게 한다. 인피니티의 장점은 개인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디자인해볼 수 있다는 것. 책장, TV장, 테이블 등 다양한 용도로 변경이 가능하며 스틸 재질로 내구성이 강해 책이나 TV, 오디오 등을 수납하기에도 적합하다. 스틸 소재의 틀 안에 통가죽으로 만든 박스를 넣으면 더욱 고급스러우며 수납 기능은 덤이다.

tel 플렉스폼 02-512-230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