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의 희로애락을 담는 화병

꽃의 희로애락을 담는 화병

꽃의 희로애락을 담는 화병

일곱 개의 화병이 나란히 있는걸 보고 있으니 마치 갤러리의 작품을 감상하는 느낌이 든다.

 

꽃병

챕터원에서 만나볼 있는 꽃병 베이스 바운더리 Ringvase One boundary 시리즈 어느 하나 똑같지 않은 자유로운 선을 지녔다. 세라믹으로 제작한 꽃병은 심플한 형태로 줄기의 형태와 꽃이 활짝 이후의 모습까지 오로지 꽃에만 집중해 감상할 있도록 만들었다. 하나의 링마다 꽃을 꽂아 사용할 있어 작은 공간에서는 부담스럽지 않게 하나의 포인트 오브제로 사용할 있으며, 여러 개를 한데 모아서 연출해도 아름답다. 또한 방향마다 보이는 모양이 달라 각도를 조금씩 돌려 사용하면 같은 오브제임에도 다른 느낌을 주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베이스 바운더리 시리즈는 블랙 색상을 포함해 여러 색상으로 만나 있다.

 

챕터원

화병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취향을 담은 소파

취향을 담은 소파

취향을 담은 소파

덴마크 프리미엄 텍스타일 브랜드 크바드라트의 브레드 모듈 소파는 간결한 라인과 선명한 컬러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거실 인테리어


크바드라트는 섬유산업의 미학과 기술을 선두하고 있는 브랜드로 라프 시몬스, 올라퍼 엘리아슨 세계적인 작가뿐 아니라 뱅앤올룹슨, 질샌더, 프리츠 한센, 레인지로버, BMW 유수의 브랜드와 협업하며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유럽 연합 환경마크인 EU 에코라벨을 차례 받아 환경에 민감한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도 적합하다. 브레드 모듈 소파는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조합할 있으며 원하는 색상과 질감을 직접 선택해 제작할 있어 공간에 따른 개성 있는 소파를 완성할 있다. 브레드 모듈 소파는 비아인키노에서 판매한다. 488만원.

 

크바드라트

패브릭 소파

거실 소파

 

크바드라트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Bright Up!

Bright Up!

Bright Up!

올해로 탄생 125주년을 맞이한 루이스 폴센의 대표 디자이너 폴 헤닝센. 그를 추억하며 루이스 폴센의 스테디셀러인 PH 조명을 다시 집어보자.

 

테이블 조명

루이스 폴센의 PH 3/2 테이블 조명.

플로어 조명

루이스 폴센의 PH 80 플로어 조명.

덴마크 조명 브랜드 루이스 폴센은 북유럽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매력적인 조명 브랜드 중 하나다. 탄탄한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루이스 폴센의 PH 조명은 디자이너 폴 헤닝센의 이름을 딴 것으로 세 개의 갓이 마치 우주선을 떠올리게 한다. PH 조명은 단순히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것뿐 아니라 눈이 부시지 않는 은은한 불빛과 불을 켰을 때 빛이 아름답게 번지도록 디자인 하는 등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디자인과 기능적인 면을 모두 갖춘 PH 조명은 꾸준한 사랑을 받기에 충분하다.

CREDIT

에디터

TAGS